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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년 10월 17일 리그 오브 레전드에는 어떤 캐릭터가 출시되나요?

이 새로운 영웅인 사막의 황제는 높은 점사력은 없지만 지속 출력이 매우 강하고 패시브도 매우 비정상적입니다. 아지르는 슈리마 병사 소환에 의존하는 미드 라인 마법사입니다. 전장을 장악하고 그를 위해 기본 공격을 수행합니다. 병사의 날카로운 기본 공격은 아지르의 잠재 피해 대부분을 제공하므로 마법사들 사이에서는 이례적인 영웅입니다. 즉,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에 집중하는 영웅입니다. 반면, 아지르의 능력은 자신과 병사들이 자신의 안전을 지키고 적들에게 위험한 지역을 만들 수 있도록 위치를 정할 수 있게 해줍니다.

황제의 의지 -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는 아지르의 공격 속도를 증가시킵니다(재사용 대기시간이 1% 감소할 때마다 아지르의 공격 속도는 1.25% 증가합니다).

태양 디스크 - 아지르는 파괴된 타워 위에 태양 디스크를 소환합니다(적의 소환된 크리스탈 타워 [하이랜드 타워]와 크리스탈 넥서스 타워 [절치 타워]는 이 효과에 면역입니다). 아지르의 태양 원반은 더 많은 피해를 입히고 아지르에게 미니언이나 챔피언 처치 시 현상금을 제공한다는 점을 제외하면 방어 타워처럼 작동합니다. 태양 디스크는 짧은 시간 동안 지속되며, 아지르가 죽거나 너무 멀리 이동하면 방어력을 잃습니다.

모래 맹공: 아지르는 모든 노란 모래 병사에게 목표 위치로 돌진하라고 명령합니다. 돌격하는 동안 병사들은 60/90/120/150/180 (+0.6)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중한 모든 적의 속도를 늦춥니다. 군인이 상대 영웅을 공격하면 아지르는 공격 속도 보너스를 얻습니다.

모래 병사 등장: 아지르는 슈리마 전사의 기억인 선택 불가능한 모래 병사를 땅에서 소환합니다. 아지르는 기본 공격으로 대상을 관통하여 일직선상의 적에게 50/55/60/65/70/75/80/85/90/100/110/120/130/140/150의 피해를 입히라는 명령을 내립니다. /160/170(+0.7)마법 피해. 대상이 모래 병사의 공격 범위 내에 있지만 아지르 자신의 공격 범위 내에 있지 않은 경우에도 아지르는 모래 병사를 통해 대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짧은 시간이 지나면, 또는 그들의 황제가 그들로부터 너무 멀리 이동하면, 이 병사들은 모래 속으로 흩어질 것입니다.

유사 변위: 아지르가 가짜 공격을 가하고 대상 황사 병사를 향해 돌진합니다. 아지르가 적 영웅과 충돌하면 멈춰서 영웅을 공중으로 띄우고 보호막을 얻습니다.

관리자의 벽: 아지르가 방패를 든 병사 무리를 소환하여 앞으로 전진하여 적을 밀쳐내고 150/225/300 +0.5 주문력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병사들이 돌진한 후에는 벽을 형성하여 적의 움직임을 막고 5/6/7초 동안 질주합니다. 아지르의 필드는 질주 스킬을 사용해도 적의 진입을 막습니다. 벽을 통과하는 아군 영웅의 경우 이동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이 병사들은 이동하거나 공격하라는 명령을 받을 수 없습니다. 이 스킬은 아지르의 기본 공격이나 주문과 상호작용하지 않습니다.

이 4가지 스킬도 매우 비정상적입니다.

주의해야 할 점은 파도에 적을 죽일 각오가 되어 있지 않은 이상 황사병 2마리를 사용하지 마세요. W 샌드 솔져에 등장하는 것. 모래 병사를 항상 손에 쥐고 있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모래 병사를 사용하여 벽을 통과하여 탈출할 수도 있고, 다른 병사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을 때 놓아 추가 피해를 입힐 수도 있습니다.

라인 배치 시 적 크립과 적 영웅 사이에 병사를 배치하세요. 이런 식으로, 당신은 마지막 타격을 가하고 상대방에게 압력을 가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선 R's Wall을 방어 스킬로 봐야 한다. 이를 사용하여 적들이 팀원을 쫓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팀원이 R의 벽을 통과할 수 있으므로 적의 근접 영웅이 전투를 시작하려고 할 때 이를 유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미들레인

아지르는 황사 병사들의 위치를 ​​이용해 끊임없이 변화하는 지배 구역을 구축하고, 공격로를 통제하고 이들의 지원을 받아 발전합니다. 예를 들어 적의 원거리 미니언 근처에 병사를 배치하면 상대를 제압하거나 창을 찔러 골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전선에 있는 적이 방심하는 한, 아지르는 공격을 개시하고 Q 모래 공격을 사용하여 병사들의 위치를 ​​조정하여 이 기회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한두 번 유리한 거래를 통해 처치 기회가 생기면 아지르는 E 유사를 사용하여 적 영웅을 공중으로 띄워 올려 Q 모래 맹공으로 연결하여 대상을 처치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상황이 좋지 않을 때는 빠른 W 모래 병사 출현과 E 유사 변신 콤보를 활용해 아지르를 위험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아지르의 궁극기와 결합하여 슈리마 지도자는 더 많은 지역 통제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처치하려면 W Sand Soldier Appear 및 E Quicksand Displacement로 시작하여 Azir가 적 뒤로 이동할 수 있도록 합니다. 그 위치에서 R의 벽은 적을 아지르의 진영으로 더 밀어넣을 수 있습니다. 일단 아지르의 영토로 밀려 들어오면 적 영웅은 필연적으로 창에 죽게 됩니다. 공격 후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아지르의 궁극기는 아지르와 추격자 사이에 벽을 쌓으면서 전투에서 벗어날 수 있는 안전한 통로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팀전

팀전은 라인전과 동일합니다. 아지르는 병사들을 안전하게 배치하고 원거리에서 공격할 수 있기 때문에 근접 지형 전투에서 성공합니다. 군사력. 이를 염두에 두고 아지르는 용과 용을 상대로 하는 싸움에서 지배적인 위치에 있습니다. 그는 궁극기로 적 팀을 구덩이 안(또는 밖으로) 가둘 수 있습니다. 팀전이 줄다리기로 변하면 아지르는 W(출현)와 Q(모래 돌진)를 현명하게 사용하여 자신의 통제 구역이 전투원과 함께 움직일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반격할 때 아지르는 팀워크가 좋지 않은 적들이 대가를 치르게 만드는 데 능숙합니다. 아지르의 궁극기와 결합된 E 유사 변신은 적의 앞줄과 뒷줄의 출력을 나누어 적 팀을 하나씩 제압할 수 있습니다. 적을 분할한 후, 아지르는 병사들에게 전투에 돌격하도록 명령하고, 누구도 자신의 통치를 위협할 수 없을 때까지 사수 수준에서 엄청난 양의 연속적인 출력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정글 조우에서 아지르는 Q인 모래 맹공을 사용하여 교활한 매복 공격을 수행하여 상대의 탈출구를 창을 든 흉포한 병사로 변신시킬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R의 벽은 정글 입구를 완전히 봉쇄하여 아지르의 적들을 그 안에 가둘 수 있습니다. 일단 갇히게 되면 그들은 아지르와 그의 병사들, 그리고 그들의 동맹국들의 먹이가 됩니다. 상황이 어려워지면 아지르는 궁극기를 사용하여 안전하게 후퇴하거나, W 모래 병사와 E 유사를 사용하여 상대를 속이고 오프로드 지역에서 벽을 넘어 올라갈 수 있습니다.

태양 원판은 방어 타워를 충분히 빨리 세울 수 없기 때문에 팀전에서는 거의 쓸모가 없지만 공성전에서는 이야기가 다릅니다. 적 소환 수정을 공격하는 동안 아지르는 내부 타워(두 번째 타워)를 재건하여 적 팀을 무너지는 기지에 가두어 반격을 위험한 시도로 만들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아지르의 기지가 공격을 받으면 W 모래 병사 출현과 E 유사 변위를 통해 아지르가 기지 외벽에서 뛰어내린 다음 조용히 탈출하여 내부 타워를 재건할 수 있습니다. Crystal Tower와 Sun Disk 사이에 갇힌 적 팀은 분열되거나 패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