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Q 서양 게임 경험
게임은 다시 요정을 찾는 옛 길을 걷고 있는 것 같지만, 별로 닮지 않은 것 같아요. 지금 플레이어가 40 급까지 약간 어려워요. (제 35 급 암살자). 게임에서 모두 프로게이머가 될 수는 없다. 나도 그저 평범한 선수일 뿐, 광속으로 업그레이드하지 않을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QQ 서유에는 WOW 와 같은 팀 모델이 있어 수십 명이 함께 복사본을 닦을 수 있는데, 이것은 사실 매우 시원하지만, 이 기능을 아는 플레이어는 거의 없다. 때로는 세계가 팀을 불러 모모 복사본을 칠하기도 하는데, 오는 사람이 거의 없다.
QQ 는 이 기능의 존재를 강조해야 한다.
게임 대화 상자는 사적인 대화, 팀, 갱단 채팅을 할 때 쉽게 간과되기 쉬우며, 개선이 필요하다. QQ 처럼 바꿀 수 있다면, 전용 채팅 상자가 있으면 좋을 것 같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게임의 자동경로 찾기에 문제가 있어 바리케이드를 만나면 지나갈 수 없고, 좀 더 지능적으로 하는 것이 더 나을 것이다. 게임 장면은 이렇게 하는 것이 좋다고 말하지 않았다. 화면은 정교하게 하면 더 좋을 것이다. 사실 게임은 여전히 전통적이다. 직업에서 속성까지, 나는 암살자만 하고, 암살자를 예로 들자. 암살자 솔은 유일하게 십자가를 쓰는 것이다. 은신 등습 같은 것은 말하지 마라. 내가 말하는 것은 이상한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그런 다음 다른 스타일의 개별 게임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루나, 암살자도 두 개의 작은 범위의 그룹 기술을 가지고 있다. 상당히 실용적이어서 암살자가 더 이상 한 발짝도 걷지 못하게 하고, 천지도 생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객, 암살자, 암살자, 암살자, 암살자, 암살자) 내가 광고하는 건 말할 것도 없고, 루나가 이미 운수가 끊겼으니 의심하지 마라. 멀티 요소 스타일의 게임은 플레이어의 사랑을 더 많이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짝퉁을 너무 많이 만들지 마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어떤 때는 플레이어가 서두르지 않고 똑똑히 보지 못한 것을 잘못 던져서 후회하게 하는 경우도 있지만, 실제로 버린 물건을 바닥에 잠시 세워 두고 플레이어가 나중에 사라지지 않도록 확인하는 것이 더 나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사실 더 걱정스러운 것은 줄거리다. 서유기를 배경으로, 아주 좋고 사랑받지만, 줄거리가 끝날 때 어떻게 발전해야 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스스로 후속 줄거리를 편성합니까? 아니면 드라마 서유기 후전에서 연기한 그렇게 흑련무법이 나왔나요?
이 게임의 물가는 일정하지 않다. 타오바오처럼 네가 찾아야 한다. 가격은 천차만별이다. 조심하지 않으면 밑진다. 아직 공판이 되지 않은 원인일 수 있으므로 물가를 조정해야 한다.
서투어는 아직 공략하기 전에 이미 33 개의 서버를 열었는데, 어떤 사람들은 사실 게임 수가 많지 않냐고 묻는데, 왜 이렇게 많은 서버를 운전해야 합니까? 어떤 지역은 이미 매우 원활한 상황을 보이고 있고, 귀신복 추세가 있다. 사람이 적으면 노는 것이 재미없다고 느낀다. 나는 이것이 QQ 웨스트투어가 공시해야 할 전조일지도 모른다고 생각한다. 천만 원의 기대값, 텐센트는 공시험의 충격을 준비하고 있다. 하지만 정말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있을 수 있을지 의심스럽다. 텐센트의 게임 테스트가 가장 느리다는 것을 모두가 알고 있다. 아마도 그들이 게임을 가장 완벽하게 하고 플레이어에게 보여주고 싶어하는 것일 수도 있지만, 속도는 확실히 빨라야 한다. 결국 1 년이 넘었는데, 인원수가 얼마나 남았는지 모르겠다!
왜 이 게임이 첫 번째 시간을 끝내고 싶지 않은 충동을 갖게 하는지 모르겠다. 내 개인적인 원인인지, 아니면 모두가 그런 뜻을 가지고 있는지 모르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전반적으로 말하자면, 게임의 시작을 빨리 감는 것이 더 나을 수도 있습니다. 게임의 감소를 조금 더 낮출 수 있다. 급수 제한을 높이면 더 좋을 것 같다. 팀 기능은 반드시 두드러져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헛수고가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채팅 문제는 개선되어야 하고, 화면은 좀 더 정교하고, 게임의 직업은 약간 조절할 수 있고, 플레이어는 더 좋아할 것이다. 줄거리는 어떻게 말해야 할지 모르겠다. 서유팀은 진작에 생각했어야 했다. 서버 문제는 빠른 공방의 원인으로 추정되므로 많이 열었으니 플레이어가 정말 많지 않다면 합동으로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