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시브 스킬: 영혼 노예
요릭은 범위 내에 최대 4명의 포그워커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포그워커가 요릭이나 각성 안개에서 너무 멀리 떨어져 있으면 소멸됩니다.
요릭 근처의 12/8/4번째 적 유닛이 모두 죽고 무덤이 남습니다. 적 영웅이 죽으면 무덤이 남습니다.
요릭의 하수인들이 공격로에 오면 계속 전진합니다.
Q 스킬: 최후의 각성
요릭의 다음 기본 공격은 물리적 피해를 입히고 x 포인트의 체력을 회복합니다(체력 절반 이하의 두 배). 이 스킬로 대상을 처치하면 무덤이 남게 됩니다.
근처에 무덤이 3개 이상 있을 경우 요릭이 이 스킬을 사용하면 무덤에 있는 안개방랑자를 깨울 수 있습니다.
분석 : Q 스킬은 기본 공격 특수 효과 스킬이자, 요릭과 포그 워커를 연결하는 스킬이기도 하다. 체력 회복 메커니즘으로 인해 요릭의 온라인 지구력은 비교적 좋을 것입니다.
W 스킬: 다크 케이지
요릭은 대상 주위에 4초 동안 파괴될 수 있는 체력이 2/2/3/3/4인 영혼의 벽을 소환합니다. 통과할 수 있습니다.
분석: 또 다른 새로운 제어 기술 메커니즘: 제어 장애물이 파괴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스킬은 원형으로 제어되며 딜레이를 가지고 시전되기 때문에 시전이 어렵다.
E 스킬: 슬픔의 안개
요릭이 검은 안개 구름을 던져 대상의 현재 체력의 15%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30% 느려지게 합니다. 4초 동안 목표를 표시합니다.
요릭과 그의 부하들은 마커를 향해 이동할 때 추가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분석: Q 스킬을 통해 요릭이 포그 워커를 소환할 수 있다면, E 스킬을 사용하면 포그 워커가 대상 적 영웅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말자하의 E 스킬의 메커니즘과 다소 유사하며, 요릭이 미스트 워커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소비의 파동을 일으키거나 정글 GANK와 협력하려는 경우 이 스킬을 정확하게 발사할지 여부가 매우 중요합니다.
R 스킬: 그림자 섬의 추도문
요릭이 각성 안개와 안개방랑자를 소환합니다.
요릭이 각성의 안개에 있는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면 대상의 최대 체력에 해당하는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2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갖습니다.
각성의 안개가 죽으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시작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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