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에는 절대적인 공정성이 없습니다. 그런 생각은 하지 마세요. 게다가 혼자 노는 게 아니니까 걱정할 필요도 없어요.
'QQ 루도'의 주사위는 예전부터 심각한 문제가 있었습니다. 던지는 숫자는 전혀 무작위가 아닙니다. 어느 회사에서는 항상 6이 나오는데, 6이 너무 많아서 기분이 좋습니다. 어떤 회사에서는 항상 6을 던질 수도 있습니다. 6 Shao가 처음부터 끝까지 4를 모두 꺼내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만약 그것이 정말로 무작위였다면 이 게임은 포커만큼 공평하지 않을 것입니다. 포커 몇 라운드에 한 번 정도는 좋은 카드를 따라잡을 수 있을 것입니다. 프로그래머에게는 도움이 되기에는 부끄러운 일입니다. 실제로는 프로그램의 숫자를 계산하는 통계 기능을 설계할 수 있습니다. 각 플레이어가 6개를 던진 다음 이 게임의 진행률을 평가하는 평가 함수를 설계하세요. 게임이 거의 절반쯤 진행되었을 때 라운드 전반에 항상 6개를 던지는 플레이어를 프로그램에서 그렇게 하도록 하세요. 그는 라운드 후반부에 항상 6개를 던지지 않고, 라운드 전반부에서 항상 6개를 던지지 않는 플레이어가 라운드 후반부에 항상 6개를 던지게 하도록 합시다. 균형이 유지된다면 게임은 더욱 경쟁적이고 공정하며 긴장감이 커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