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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벨라식 사랑' 은' 정신연애' 가 아니다

' 벨라식 사랑' 은' 정신연애' 가 아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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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라톤은 자신이 사랑 전문가 < /p>

사랑은 인류의 가장 기본적이고 중요한 감정 중 하나이며 인간 생활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라고 생각한다. 이 제재에 대해 시인과 작가는 가장 주특기이며, 그들은 그것을 가장 묘사하고 묘사하기를 원한다. 수많은 문학 작품 중에서 우리는 이미 많은 사랑 현상을 목격했다. 많은 사람들은 철학자들이 플라톤, 스피노자, 숙본화 등' 사랑' 에 대해서도 많은 연구를 했다는 것을 모릅니다. 그렇다면 철학자들은 사랑과 시인, 문학가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간단히 말해서, 시인은 사랑이라는 것에 대해 알고 있지만, 철학자는 아마도 그 이유를 알고 있을 것이다. 인간은 왜 사랑을 가져야 하는가? (마하트마 간디, 사랑명언) 사랑의 본질은 무엇인가? < /p>

인류 역사상 가장 위대한 철학자 중 한 명인 플라톤은 이 문제에 대해 매우 자만하며 자신이 절대적인 사랑 전문가라고 생각한다. 그의 각종 저작에서 그는 자신과 다른 사람의 입으로 자신을 칭찬하며 자신이 사랑의 대가라고 말하며, 정사에 정통하며 사랑의 기예를 장악했다. 심지어 다른 것은 이해하지 못하고, 유일하게 아는 것은 사랑 방면의 일이라, 이 방면에 대한 그의 자만심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 /p>

다양한 기록으로 볼 때 플라톤이 쓴 소크라테스는 학계의 견해에 따르면 플라톤이 자신의 이론사상에 따라 창조한 예술적 이미지다. 소크라테스는 플라톤 자신이다. 고대 그리스어에서' 사랑' 이라는 단어는 주동어와 피동사로 진화했는데, 우리는 일반적으로 주동어를' 애인' 으로 번역하고 동사를' 애인' 으로 번역한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하나는 주동적이고 하나는 수동적이다. 소크라테스는 수많은 사랑과 애인을 가지고 있어 그의 이론과 실천이 결합된 성공을 증명했다. 먼저 플라톤이 어떻게 이 일을 이론적으로 설명하는지 봅시다. < /p>

' 플라톤식 사랑' 은' 정신연애' < /p>

가 아니다 플라톤의 사랑에 대한 견해도 예외는 아니다. 지금까지는 기본적으로 공식이나 구호로 단순화될 수 있다. 플라톤식 사랑은 정신연애다. 육체관계가 없는 사랑이다. 이것은 플라톤의 본의에서 완전히 벗어난 것은 아니지만, 플라톤은 많은 논증과 해석을 거쳐서야 이른바 정신적 연애의 결론에 이르렀기 때문에 너무 일방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러나 이 결론은 도대체 무엇을 의미하는가. < /p>

플라톤의 사랑 이론을 왜곡한 역사적 이유는 르네상스 시대로 거슬러 올라간다. 이탈리아 철학자 페실로는 그리스어의' 사랑' 이라는 단어를 번역할 때 너무 신중하지 않고' 아모어' 와' 카리타스' 라는 단어를 사용했다 이것은 큰 오해를 불러일으켰다. 그리고' 플라톤식 사랑' 이라는 용어는 페시로가 먼저 제기한 것으로, 그의 해석과 해석을 통해 천천히 사람들은 이것이 육체와는 상관없는 담백하고 순수한 연애라고 생각했다. 이렇게 단순화하면 우리 오늘 사람들은 받아들이기 어렵다. 인간에게 있어서, 쾌락, 특히 육체의 쾌락, 먹고 마시는 것, 성애를 포함한 모든 것이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하지만 우리가 정신적인 연애를 하고 다른 것은 하지 말라는 구호만 내린다면, 쉽게 받아들여지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플라톤은 세상사에 익숙하지 않고, 인간의 진정한 사랑을 모르는 진부한 사람으로 여겨진다. 이것은 오해이며, 우리가 해명해야 하는 것이다. < /p>

숙본화는 게이 < /p>

철학자도 왜곡된' 플라톤식 사랑' 을 받아들일 수 없다. 예를 들어, 쇼펜화는 플라톤의 철학에 대한 극찬에도 불구하고 사랑에 대해 이야기할 때 플라톤이 말한 사랑은 모두 신화, 심지어 농담이라고 생각했고, 플라톤은 단순히 남자 사이의 감정일 뿐이라고 생각했다. 이것은 사람들이 보통 알아차리지 못하는 사실을 지적하는데, 그것은 고대 그리스, 특히 아테네 사람들이 흥미진진하고 열렬한 사랑이며, 전부가 아니라면 대부분 동성애, 특히 남성 사이의 동성애를 가리킨다.

플라톤의' 술회 편' 에서 한 사람이 도도하게' 게이' 와' 철학',' 스포츠' 가 고대 그리스 문명의 세 가지 상징으로 문명 세계와 야만적인 지역을 구분하는 상징이라고 말했다. < /p>

플라톤이 논의한 것은 기본적으로 게이 < /p>

입니다 사실 그렇지 않습니다. 나는 이전에 독일 학자 리치드가 쓴' 고대 그리스 풍화사' 를 읽었는데, 그 안에는 그리스인의 전체 사랑 생활이 기록되어 있는데, 그의 기록에 따르면 그리스인들은 이 두 방면에서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다. 그들은 동성애에 대해 매우 열성적이지만 남녀 간의 사랑에도 조금도 지체가 없다. 두 손을 잡고 두 손을 모두 뻣뻣하게 잡는 것과 같다. 하지만 공식적이고 엄숙한 저작에 이르면, 이 철학자나 시인들이 동성애를 무대에 올려놓고 주요 대화 대상으로 삼는 것도 주목할 만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문학 작품에는 많은 관용이 있었고,' 호머 서사시' 에는 남녀 간의 사랑에 대해 많은 이야기가 있었다. 한편, 레즈비언의 원조 사포는 시인이다. 그녀와 그녀의 여자 연인들의 거점은 레이스 섬에 있다. 오늘 우리는 레즈비언을' 레이스 가장자리' 로 지칭한다. 바로 이 장소의 이름을 따서 지은 것이다. 일반적으로 문학의 묘사는 비교적 균형이 맞지만 철학에서는 동성애 현상이 더 많을 것이다. 내가 방금 말한 그 책의 저자에게 고대 그리스 사람들은 여자를 매우 좋아했지만, 그들은 남자와 젊은 남자를 더 좋아했는데, 이런 일들은 모두 아름다웠다. 플라톤에서도 그가 논의한 사랑은 기본적으로 남자 사이의 감정, 즉 동성애자라는 것이 분명하다. < /p>

플라톤의 사랑의 본질은' 부족' < /p>

환자가 왜 의사와 사랑에 빠졌는지 < /p>

플라톤이 사랑에 대해 한 가지 확실한 분석을 하는 것이다. 남녀 간의 사랑이든 동성애자든, 사랑의 본질은 무엇인가? 사람은 왜 사랑이 있어야 합니까? 사랑에 대해, 예를 들어, 한 사람 A 가 한 사람 B 를 사랑하게 되면, 플라톤은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질문을 할 것이다. 첫째, A 는 어떤 이유로 B 를 사랑하게 되었는가? 둘째, A 가 B 와 사랑에 빠지는 목적은 무엇입니까, 아니면 어떤 목표를 달성하고 싶습니까? 셋째, A 가 B 를 사랑하는 것은 B 자체를 사랑하는 것인가, 아니면 B 에 붙어 있는 어떤 것을 사랑하는 것인가? 이러한 문제들에 대해, 그는 한 가지 예, 즉 환자와 의사 사이의 관계를 들었다. 그의 이해에 따르면 환자는 의사와 사랑에 빠질 것이다. 물론 우리는 잠시 넓은 의미에서 여기서 말하는 사랑을 이해할 뿐이다. 환자가 병이 났기 때문에, 그는 병이 나서 건강을 추구해야 한다. 의사는 또 환자를 건강하게 할 수 있는 의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환자가 건강을 추구하면 의술을 가진 사람, 혹은 건강을 대표하는 의사를 추구한다. 사실, 이런 해석을 통해 알 수 있듯이, 사랑 안에 있는 몇 가지 요인에 대해 철학적 용어로 볼 때, 동력은 한 사람이 사랑하는 원인이 되고, 목적은 한 사람이 활동에서 추구하는 목적이며, 또 사랑의 구체적인 대상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A 가 B 와 사랑에 빠졌을 때, 이 안의 구조와 요소는 분석될 수 있다. < /p>

플라톤의 각종 대화록에서 그가 가장 먼저 분석한 것은 동기부여였다. 아까 이 예를 통해 알 수 있듯이, 우리가 무언가를 사랑하는 이유는 이 물건이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즉, 사랑은 일종의 부족에서 나온 것입니다. 우리가 한 가지가 부족할 때, 우리는 그것을 추구한다. 이것은 일반적인 의미에서' 사랑' 이라고 불린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사랑명언) 추구하는 목표는 궁핍을 메우고 만족할 수 있기 때문에' 궁핍' 과' 만족' 은 사랑 안에서 가장 중요한 두 가지 요인이다. < /p>

우리 모두에게 무엇이 부족합니까? 이 점을 이해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우리가 무엇을 사랑하는지, 음식, 술, 장신구, 운동, 운동, 명예, 미덕, 지혜 (철학의 본의는 지혜를 사랑하는 것) 까지 부족한 것을 내놓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사람은 특히 많은 것을 사랑하기 때문에, 반대로 사람을 돋보이게 하는 것은 그 자체로 극도로 궁핍한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숙본화가 말했듯이, 사람이 천백 가지의 필요를 가지고 이 세상에 온 것은 사실 천백 가지의 결함을 가지고 이 세상에 온 것이다. 사람이 이렇게 많은 물건이 부족하면, 그는 그것들을 사랑하게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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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사랑 중에 비길 데 없는 것이 있나요? 애완동물을 사랑하거나 책을 읽거나 말을 타는 것을 좋아하는 것과는 달리, 가장 높은 사랑, 즉 사람에 대한 사랑이 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사랑명언) 고대 그리스는 사람과 사람 사이의 감정만을' Eros' 의 의미에서의' 사랑' 이라고 불렀고, 술이나 다른 것에 대한 사랑과 같은 다른 것들에 대한 사랑은 모두' 우애' 라는 단어를 사용했다. 이 구분은 또한 사람이 가장 부족한 것이 인간이라는 것을 암시한다. 사람의 사랑은 분명히 한 사람을 추구하고 만족을 추구하는 것이다. 이것이 플라톤의 기본 관점이다. < /p>

독일 낭만파는' 궁핍' 의 의미 < /p>

사랑의 이런 궁핍성을 오해하고 독일 낭만파의 렌더링을 거쳐 이미 인심을 깊이 파고들었다. 제가 지적하고 싶은 것은 독일 낭만파의 시인들 중 일부는 플라톤의 사랑에 대한 이해를 물려받았다고 생각하며, 사랑은 궁핍하고 추구라고 주장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하지만 낭만파는 플라톤의 사랑을 결코 목표를 추구할 수 없는 헛된 행동으로 해석한다. 당신이 사랑하는 대상은 당신이 추구할 수 없는 것이다. 그래야만 그를 사랑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그렇지 않으면, 네가 그를 소유하면 그가 부족하지 않고, 사랑을 멈춘다. 그래서 그들은 진정한 사랑은 추구할 수 없는 사랑, 진정한 사랑이라고 생각한다. < /p>

낭만파는 이 관점이 플라톤에서 유래했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다. 플라톤은 사랑이 실제로 추구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우리가 추구하는 것을 오래 가질 수는 없다. 우리는 언제든지 그를 잃을 수 있기 때문에 다시 추구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사랑명언) 이런 점에서 소유라고 부를 수도 없다. 이런 오래 가질 수 없는 것과 전혀 얻을 수 없는 것은 가질 수 없고, 차이는 매우 크다. 진정한 사랑의 결핍은 당신이 전혀 얻을 수 없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얻을 수 있다 해도 그것을 오래 가질 수 없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사랑이 항상 새롭고 영원하며, 사람들이 영원히 사랑을 추구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존 F. 케네디, 사랑명언) < /p>

' 회음료 편' 에 나오는 신화: 내 목숨을 걸고, 실신한 나는 < /p>

사람이 사람을 추구하는 것은 만족을 얻기 위한 것이지만, 한 사람을 사랑하는 것, 그 사람이 어떤 의미에서 다른 사람을 만족시키는 것이 더 큰 문제다 < /p>

플라톤은' 회음료 편' 에서 아리스토벤이 말한 신화 한 명을 통해 이 질문에 답했다. 본래의 사람은 세 가지가 있다: 전 남자, 전 여자, 음양인. 모든 사람의 모든 것이 바로 우리 지금의 두 배이다. 한 구의 모습이다. 그는 머리 두 개, 손 네 개, 발 네 개, 생식기 두 개, 모두 두 배이다. < /p>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전남, 전녀, 음양인은 두 세트의 생식기 분포에 따라 결정된다. 원래의 사람들은 힘이 매우 강해서 신들의 통치를 전복시키려 하였기 때문에 제우스는 아폴로에게 사람을 둘로 쪼개고 손과 발을 잡아당겨 상처를 꽉 꿰매게 했습니다. 우리의 배꼽은 바로 입을 찌르는 곳이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머리나 얼굴은 원래 상처의 뒷면을 향하고 있었는데, 아폴로는 자신의 배꼽을 보고 슬픈 기념마크를 바라보게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사람이 둘로 나뉘면, 그는 자신의 짝을 찾고, 찾으면 오래도록 포옹하고, 얽히고, 죽어도 손을 놓지 않고, 진짜 죽는다. (조지 버나드 쇼, 죽음명언) 그들은 심지어 전능한 장인 신 헤화이스토스가 그들을 다시 융합시키기를 바랐지만, 그것은 더 이상 불가능하다. 그들은 오랫동안 함께 있을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함께 있는 것이 그들의 소원이다. 나중에 제우스는 이 일의 심각성과 이전에 일했던 허점을 발견하자, 포옹할 때 새로운 삶을 살 수 있도록 사람의 생식기관도 비틀어 놓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일명언) 반 남자와 반 여자 사이의 결합은 자손을 번식시킬 수 있다. 이전의 전남과 전녀가 헤어진 것에 대해서는 동성만 좋아했고, 함께 포옹해 자손을 낳을 수는 없었지만, 적어도 위로해 주고 마음을 가라앉힐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 /p>

아리스토벤은 이 물건을 사랑하는 것이 우리의 천성이라고 말했다. 사랑이란 무엇인가, 다른 반쪽을 추구하고, 인간의 본성을 회복하거나, 사람의 원죄를 치유하는 것과 같은 트라우마를 추구하는 것이다. 사람은 태어날 때부터 사랑을 가지고 태어나고, 다른 반쪽을 추구하는 것이 사랑의 목적이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이것은 에로스 어로스가 우리를 인도하여 이런 일을 하도록 인도하거나, 우리가 자신의 대상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다. 모든 신 중에서 우리가 그를 가장 숭배해야 한다. 그는 우리에게 가장 중요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 신화 은 매우 유명하다. 심지어 다른 눈 속 에 다른 느낌 이 있다. 어떤 사람들 은 안에서 매우 낭만적이고 매우 슬픈 감정 을 찾 았 다. 인간 본성 의 상처 를 치유하기 위해 사람들 은 망망망한 사람들 에서 원래 자신 의 나머지 반 을 찾 았 고, 대부분의 사람들 은 찾을 수 없다. 단 한 가지 대체품 을 찾 을 수 있 는 것 이다. 왜냐하면 이 반 은 원래 그 완전한 사람 이 쪼개지 않 았 기 때문 이다. 진짜 짝을 찾는 것은 쉽지 않다. 이러한 주장은 우리의 현재 애정관에 매우 부합한다: 내 목숨을 얻었고, 나를 잃어버린 것은 행운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 /p>

플라톤은 육체결합이 매우 신성하다고 생각한다 < /p>

사랑은 육체행복으로 낮출 수 없다 < /p>

아리스토펜의 사랑 신화 묘사에서 그는 육체행복을 강조하지 않고 단지 사람이 함께 있으면 된다고 말했다 플라톤의 각종 저서에서, 그는 사랑을 육체적 쾌락을 찾는 것에 매우 반대한다. 육체적 쾌락을 추구하는 사랑, 그 중 한 쪽, 특히 주동적인 쪽은 수동적인 쪽이 좌지우지되도록 좌지우지되고, 상대방이 이성과 신체적으로 모두 매우 허약하고 그가 통제할 수 있는 상태에 놓이게 할 것이다. 그래야만 그는 육체의 즐거움을 극대화할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만약 상대방이 비교적 독립적이거나, 비교적 강하거나, 혹은 비교적 자율적이라면, 너는 다시 그에게서 육체적 즐거움을 얻는 것이 그렇게 쉽지 않을 것이다. 육체의 즐거움을 지휘하는 모든 이런 사랑은 일종의 저급한 사랑이다. 플라톤은' 늑대의 양에 대한 사랑' 이라는 매우 형상적인 비유를 가지고 있다. 바로 네가 이 물건을 사랑하는 것이다. 단지 즐기기 위해서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사랑명언) "술을 마실 줄 안다" 앞에 있는 몇몇 발언자들은 말이 모두 텅 비었지만, 사랑이 두 종류로 나뉘어지거나 에로스가 두 개, 하나는 하늘의 에로스, 하나는 땅의 사랑의 신이라는 흥미로운 생각을 내놓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하늘의 에로스는 영혼을 사랑하거나 미덕을 사랑하도록 인도한다. 땅의 사랑의 신이 사람들에게 쾌락을 탐내도록 인도하는 것은 비난받아야 한다. < /p>

에로스도 불완전하다 < /p>

하지만 우리가 방금 말했듯이, 이것은 플라톤의 사랑관의 궁극적인 대표가 아니다. 플라톤은 소크라테스를 빌려 또 다른 사랑을 제시했는데, 그 영향은 앞의 신화 못지않은 또 다른 사랑관에 영향을 미쳤다. 그는 이전의 발언자들이 모두 가장 아름답고, 가장 강력하고, 가장 아름답고, 아름다운 장식을 모두 에로스의 머리에 보내고, 심지어 그가 제우스보다 더 대단하다고 생각하여 제우스까지 그의 통치를 받는다는 잘못을 저질렀다고 지적했다. 그러나 그들은 한 가지 일을 소홀히 했다. 만약 에로스가 아름다움을 좋아하고 선을 사랑한다면, 이는 그가 이 물건이 부족하다는 것을 설명한다. 분명 미흡하거나 선함이 부족하거나, 아니면 다른 것이 부족할 것이다. 그는 그들을 사랑하기 때문에, 그는 가장 아름다우지도 않고, 가장 선하지도 않고, 결함이 있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아름다움명언) 심지어 그는 하나님조차도 아니다. 신은 원만하고, 신은 아무것도 사랑하지 않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하지만 반대로, 어로스가 우리 사람과 같다는 말은 아닙니다. 그는 신과 사람 사이에 있으며 그리스 신화 안에서 말하는 요정이다. < /p>

< P > 소크라테스도 매우 흥미로운 신화, 즉 미신 아프로티가 탄생한 날, 많은 신들이 축하하러 와서 곤드레만드레 취했다. 그중 한 부신이 술에 취해 가난한 신이 찾아왔는데, 그녀는 군침을 흘리며 부신이 모르는 상태에서 그와 짝짓기를 하다가 아이를 임신하게 된 것이 바로 에로스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에로스는 태어날 때 아버지와 어머니의 두 가지 특성을 동시에 가지고 태어났다. 그의 아버지는 전능하고, 원만한 자족을 대표하며, 그의 어머니는 가난한 신이다. 아무것도 없다는 것을 의미하고, 영원히 추구하고, 얻지 못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래서 에로스는 아버지처럼 원하는 것을 얻었고, 다른 한편으로는 어머니처럼 즉시 이런 물건들을 잃어버리고 양손이 텅 비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요컨대, 그는 부족한 후에 추구하고, 소유하고, 잃어버리고, 추구하고, 소유하고, 잃어버리고, 순환적인 패턴에 처해 있다. < /p>

육체의 결합은 신성한 것 < /p>

순환 패턴이 현재의 사랑관에 더 잘 맞는 것 같거나 우리의 진정한 감정에 맞는 것 같다.

우리가 진정으로 가지고 있는 것, 가장 좋아하는 것, 사실 모두 하나의 추구 과정에 처해 있다. 잃어버린 후에 다시 소유한다. 손에 닿으면 안심할 수 있다는 것이 아니다. (마하트마 간디, 노력명언) 더 중요한 것은, 소크라테스가 제시한 사랑은 아리스토벤이 제시한 사랑보다 더 큰 목표가 있다. 아리스토벤은 사랑이 함께 있으면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소크라테스는 우리가 함께 한 후에 무엇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그의 대답은: 함께 있는 것은 영원을 찾고, 일종의 영원에 도달하기 위해서이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 /p>

플라톤은 육체의 영원과 영혼의 영원에서' 영원' 을 설명했다. 사랑의 목적은 무엇보다도 지속적인 생존을 위한 것이다. 이는 육체관계를 통해 이뤄질 수 있다. 플라톤은 이런 남녀간의 사랑을 칭찬하는 데 많은 지면을 썼는데, 이것은 매우 신성한 일이고 육체의 연합이라고 말했다. 그래야만 인재가 끊임없이 번식할 수 있기 때문이다. 사랑이 없다면 남자와 여자는 함께 있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바로 사랑 때문에 그들을 하나로 묶고, 그들을 결합시키고, 자손의 자손을 낳게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렇게 하면 이들 개인이 죽어도 다른 개체도 태어날 수 있다. 사랑에는 숭고한 목적이 있다. 영원을 추구하고 인류의 지속적인 번식을 유지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사랑명언) 남녀 간의 사랑, 육체의 사랑은 필수다. 이것도 신성한 일이다. 이 점에서 플라톤은 여전히 매우 계몽적이다. 하지만 우리가 방금 말했듯이, 그는 여전히 가장 높은 사랑이 아니라고 생각하며, 사랑은 영혼의 영원에 도달해야 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 /p>

플라톤은 사실 사상이 비교적 복잡하다. 그의 사랑관에 따르면 남녀 간의 결합은 비교적 자유롭고, 서로 끌어당기는 사랑에서 나온 것이다. 그러나 다른 한편으로, 그는 심지어 사랑이 없는 남녀가 결합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그는 이것을 하나의 임무로, 하나의 법률 규정으로 여긴다. 여러 방면에서 그는 이런 우생학의 생각을 가지고 있는데, 가장 우수한 남자는 가장 우수한 여자와 가능한 한 많이 교배해야 최고의 품종을 낳을 수 있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남녀명언) 예를 들어 추첨을 통해 몸이 가장 강하고 이성적인 남자 10 명과 같은 우수한 여자 10 명이 제비를 뽑고 무작위로 짝짓기를 하는데, 그 가난한 사람들은 그런 권리가 없다. 그리고 플라톤은 결혼에 대해 많은 구체적인 신경을 가지고 있다. 그는 한 남자와 한 여자가 결혼하려면 공증인 공증인의 후견하에 벌거벗은 채 만나야 한다고 생각한다. 모두가 보고 서로 만족해서야 결혼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남녀명언) 플라톤은 아무 것도 없다고 말했다. 미덕으로 옷을 만들면 된다. 마음속에 잡념이 없는 한. 플라톤은 사랑의 자유와 제도적 제약을 모두 강조하는데, 요컨대 결혼을 보장하기 위해 인류의 번식을 보장하는 것은 인류에게 더할 나위 없이 중요한 일이다. < /p>

사랑은 순차적으로 상승하는 과정 < /p>

플라톤식 사랑의 중점으로 순차적으로 상승하는 과정이다. 정신적인 연애는 허공에서 나올 수 없다. 진정한 사랑은 모든 만물과 마찬가지로 개별부터 보편, 이미지부터 이미지없는 피라미드형 상승과정을 가지고 있다. 사람의 첫 사랑은 분명 눈에 보이는 것, 만질 수 있는 것, 유형적이고 구체적인 물체를 사랑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그래서 진정으로 사랑이 있는 사람은 아름다운 육체나 형체를 사랑할 것입니다. 이것은 가장 자연스러운 일 중 하나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그러나 그는 모든 아름다운 육체를 사랑하는 더 높은 단계로 넘어갈 것이다. 아름다운 육체만 사랑하는 것은 어리석고, 지혜롭지 못하며, 불합리한 일이며, 모든 아름다운 육체를 사랑해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바람둥이와 남정을 위해 철학을 변호하는 것처럼 들릴지 모르지만, 진정한 사랑은 바로 이렇다. 한 사람에 대한 사랑이 아니라 모든 아름다운 사람에 대한 사랑으로 올라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 /p>

이 단계에 이르면 분명 비약이 있을 것이다. 영혼이 육체보다 더 아름답기 때문이다. 육체의 기쁨에 빠지지 않는 한, 육체의 사랑은 분명 더 높은 수준으로 올라갈 것이며, 영혼이 육체보다 더 아름답다고 생각하여 이 아름다운 영혼을 사랑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사랑명언) 이른바 아름다운 영혼이란 간단히 말하면 각종 미덕과 풍부한 지식을 가진 영혼이다. 결국 영혼도 사랑하지 않고 아름다움 자체만 사랑한다. 사랑은 한 육체에서 모든 육체까지, 한 영혼부터 모든 영혼까지, 아름다움 그 자체까지, 마지막까지 아무것도 사랑하지 않는 층층이 올라가는 과정이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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육체의 사랑과 정신의 사랑이 공존할 수 있다 < /p>

사실 학계에서는' 정신연애' 가 플라톤식 사랑에 대한 가장 큰 비판이다. 비평가들은 종종 플라톤식의 사랑은 사실 하나도 사랑하지 않는다고 말한다. 진정한 플라톤의 사랑은 아무도 사랑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는 그 아름다움 자체만 사랑하기 때문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사랑명언) 이런 비판은 어느 정도 일리가 있다. 플라톤의 사랑 이상에 따르면 이 경지에 도달한 사람은 신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신은 아무것도 사랑하지 않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것은 단지 가장 높은 단계일 뿐, 플라톤은 절대 정신적 연애와 육체관계를 완전히 갈라놓지 않는다. 육체는 인류의 번식과 생존을 유지하는 데 매우 중요하며, 플라톤은 육체를 더 높은 것으로 언급하고, 그가 자각하는 자발적인 과정이라고 강조하며, 그는 너에게 금욕을 강요하지 않을 것이다. 혹은 어떻게, 모든 것이 자연적이어야 한다. < /p>

역시' 회음편' 에서 한 미남 알키비아드가 마지막으로 발언했고, 다른 사람들은 모두 에로스를 칭찬했지만 소크라테스를 칭찬했다. 알키비아드는 소크라테스를 사랑했지만 소크라테스의 모습은 사실 매우 추했다. 기록에 따르면 그는 천코, 금붕어 눈, 똥배, 부해, 옷이 흐트러져 맨발이었다. 그의 육체는 전혀 아름답지 않은데, 왜 알키비아드는 그를 첫눈에 반하여 그를 사랑하게 되었는가? 알키비아드는 소크라테스의 말, 미덕, 지혜에 탄복하여 소크라테스에 대한 사랑이 죽어서 정신적인 사랑으로 올라갔다. 하지만 알키비아드도 육체적인 추구를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소크라테스와 단둘이 지내면서 자주 그와 함께 씨름을 했습니다. 하지만 소크라테스 씨름은 씨름으로 돌아갔지만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다. 이렇게, 알키비아드는 여전히 방법을 강구해서 그와 단둘이 지내야 한다. 한번은 소크라테스와 밤늦게까지 이야기를 나누고 같이 자고 싶다고 말한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소크라테스, 희망명언) 불을 끈 후 그는 옷을 벗고 소크라테스의 이불 속으로 들어가 소크라테스를 꼭 껴안았지만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다. 알키비아드는 여기 있는 사람들에게 울며, 나 같은 미남, 수많은 구혼자들이 아버지나 형을 안고 있는 것처럼 소크라테스를 적나라하게 안고 잠을 자고 있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 /p>

< P > 소크라테스는 당신의 육체가 당신의 예봉을 죽이기 전까지는 정신적인 차원이 아직 열리지 않았고, 정신적인 연애와는 거리가 멀다고 대답했다. 사실 소크라테스는 알키비아드를 사랑했고, 나중에 알키비아드는 나이가 들었고, 사람들은 노주황이었고, 그의 연인들은 잇달아 그를 버렸고, 소크라테스는 그를 찾아, 당신이 지금 누가 당신을 가장 사랑하는지 알고 있다고 말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 /p>

사실 소크라테스의 경지가 너무 높아서 달성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다. 하지만 조금 낮은 정신적 연애를 배제하지 않으면 육체관계를 수용할 수 있다. 플라톤은' 페드로' 에서도 이 점을 인정했다. 아직 최고단계에 이르지 못하고 낮은 단계에 있는 정신연애자는 적절한 때에 육체적인 즐거움을 얻을 수 있어 작은 위로로 삼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하지만 정신연애자의 주업은 함께 학문을 연구해야 한다. 그들이 해야 할 일은 밤낮없이 이야기하는 것이다. 채팅의 내용은 철학이고 철학은 가장 중요한 정신적 연애다. < /p>

플라톤의 사랑관을 거칠게 대하지 마라 < /p>

플라톤식의 사랑관은 풍부하다. 우리는 플라톤의 사랑을 정신적 연애로 단순화하는데, 이것은 난폭하게 왜곡되거나 단지 정상만 가로채는 것이다. 사실 플라톤식 사랑은 빙산이라고 할 수 있지만, 정신적인 연애는 이 빙산이 수면 위로 떠오르는 부분일 뿐이다. 만약 우리가 완전한 플라톤식 사랑을 고찰한다면, 우리는 이것이 이치에 맞는 것일 수도 있고, 우리 생활에서 검증될 수도 있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