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쩔 수 없는 상황에서 디자이너는 영웅을 쉽게 다시 하지 않을 것이다. 가장 흔한 것은 영웅의 기술 수치를 조정하고, 기능 상해, 통제 시간 등을 늘리는 것이다. 이는 원래 영웅의 기술 메커니즘을 보존할 뿐만 아니라 다음 조정도 용이하기 때문이다. 주먹 디자이너 마크 (Mark) 는 10.13 버전의 구체적인 변경 세부 사항을 발표했고, 프로경기장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쳤다. 신델라, 에펠레스, 고양이, 오언 등 영웅들이 약화되고, EZ 의 표현을 약화시키기 위해 죽음의 춤과 정복자도 약화됐다. 악몽, 리즈, 요릭 등 영웅들이 강화되었고, 그 중 한 명은 영웅건건이 중점적으로 지적해야 한다.
왜 나르가 이렇게 특별한가요? 내 말을 자세히 들어라. 나르는 2017 년 9 월 버전 7.18 부터 나르가 더 이상 약화되지 않았다. 이후 버전은 나르가 있는 한 결코 약화되지 않은 적이 없다. 그리고 10.13 판에서는 나르의 강화가 이미 10 번째다. 지금은 2020 년, 3 년 동안 그의 이동속도와 부상이 높아져 냉각 시간이 단축되고, AP 와 AD 가 청두까지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나르는 국복에 대한 수치가 매우 나쁘다. 이렇게 여러 번 계속 강화돼도 플레이어가 좋아하는 영웅은 아니다. 점잖지 않다. 단 몇 명의 절생형들만 사용하고 있다. 단 한 번의 등장률이 1 도 안 되고, 승률도 46.59 위 중 꼴찌로 7 위를 차지한 것은 전례가 없는 일이라고 할 수 있다. 이렇게 여러 번 강화됐고, 승률 꼴찌는 이 영웅이 정말 어렵다는 것을 말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응?
나르의 프로 경기 열기는 순위보다 높았고, 많은 프로 선수들이 나르를 특히 좋아했으며, 경기에서 눈에 띄는 조작이 많았고, Huninar 보다 한 장씩 네 장씩 두드려 RNG 의 꿈을 깨뜨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하지만 팀원들과 협력해야 최대한의 위력을 발휘하고 변신 시기를 잘 파악해야 하는 등의 이유로 나르는 프로경기장에서 점점 몰락했다. 주된 이유는 기술 불확실성이 너무 크기 때문이다. 소나르는 장거리 영웅이다. 온라인이든 단대든 상대를 쉽게 짓밟을 수 있다. 하지만 치명적인 문제는 소나르가 뭉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러나 대나르도 변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노여움이 100 까지 있어야 된다. 관건은 나르의 이 노기가 너무 통제하기 어렵고, 조금 더 적으면 안 된다. 적은 나르의 노기가 꽉 찼어도 너와 뭉치지 않을 것이다. 노기 기술 일반 게이머는 정말 잘 파악하기가 어렵다. -응?
버전 10.13 에서 열 번째 강화나르는 나르의 등장률을 바꿀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나르의 기술 메커니즘으로 인해 그는 쓸모없고, 데이터 강화는 전혀 큰 역할을 하지 않는다. 나르의 기술 메커니즘은 앞으로 다시 만들어질 가능성이 높다. 그렇지 않으면 하나의 증강된 데이터괴도 약해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