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분석
Q 총 교향곡: 김커스 스위치 무기. 로켓 발사기: 일반 공격은 목표물과 목표 주변의 모든 적에게 110 의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공격 거리는 75/100/125/150/175 를 올리고 법력을 소모한다. 가벼운 기관총: 일반 공격은 2.5 초 동안 공격 속도의 가산을 받는다. 공속가산은 3 회 겹쳐질 수 있고, 총공속가속은 30/55/80/105/130 이 된다. 중첩 효과는 한 번에 한 층만 소모하고, 김크스가 로켓 발사기로 전환한 후 첫 번째 공격만 가속 효과를 누린다.
장점: ADC 에게 사정거리 공격속도는 의심할 여지 없이 중요한 속성이다. 이 속성으로 김크스는 초반에 너무 많은 공격복을 필요로 하지 않아도 잘 자르고, 소비하고, 타워를 밀고, 미리 경제를 절약할 수 있는 기술이다.
단점: buff 를 계속 유지하려면 병선을 통제하기 어렵고 Q 의 AOE 형태는 보병에 어느 정도 방해가 될 수 있다.
W 충격 전자기파: 김크스는 충격파 한 다발을 발사하여 명중의 첫 번째 목표에 10/60/110/160/210(+1.4 전액의 물리적 공격) 물리적 손상을 입히고, 잠잠하지 않은 목표를 시야에 노출시키고, 목표물을 30/40/50/로 감속시켰다
장점: 높은 상해의 기술로 풀숲을 탐험하는 것은 매우 유용하며 적중률이 높은 상황에서 좋은 poke 능력을 가지고 있어 연을 구해서 도망치게 하고, 단전에서 출력 위치를 찾을 수 없을 때 잠시 출력 효과를 제공할 수 있다.
단점: 기술 음향 효과와 탄도는 매우 뚜렷하며 높은 예판이 필요하며, 맞은편이 3 상 흐름이나 VN 과 같은 유연성이 높은 ADC 라면 W 의 역할은 크지 않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기술명언)
E 씹는 화재 수류탄: kinks 는 3 개의 함정 수류탄을 던졌습니다. 수뢰가 준비되면 적의 영웅과 접촉할 때 폭발하고, 적의 영웅을 1.5 초 구속하고, 1.5 초 동안 주변 적에게 ***80/135/190/245/300(+1 마술강도) 마법 피해를 입히고, 수뢰는 5 초 동안 지속된다
장점: 김크스의 주요 생명기능, 손속도가 빠르면 W 와 함께 높은 폭발을 할 수 있고, 카드 이탈 효과는 맞은편 탑 아래에서 안심하고 칼을 보충할 수 있게 해준다.
단점: 석방부터 발효까지 지연이 있고, 냉각 시간이 길면 E 스킬을 내놓는 김크스는 매우 취약하며, 기술 고속 돌격형 영웅에 대한 작용이 떨어진다.
R 초연구 극사신 미사일: 김크스가 미사일을 발사했다. 발사 후 1 초 동안 미사일의 피해는 비행 거리에 따라 계속 증가할 것이다. 미사일은 적의 영웅에 처음 명중한 후 폭발하여 목표물에 150/200/250 의 물리적 손상을 입히고 목표물의 손실액인 25/30/35 에 해당하는 추가 상해를 동반한다. 부근의 적들도 80 의 상처를 받을 것이다.
장점: 김커스 6 급 이후 주요 폭발원, 특효와 백분율 생명값 커크는 탱크들의 악몽으로, 글로벌 흐름의 사정거리가 김크스의 지원 능력을 크게 높였다.
단점: 기술 특성상 이 기술은 단전 선기 기술로 사용할 수 없고, 근신 석방 상해가 약간 낮아 목표에서 멀리 떨어져 있을 때 명중하기 어렵고, 이상적인 목표를 정확하게 명중해야 출력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스퍼터링 상해는 명중 목표가 받는 피해와 동등하지 않고 다시 계산된다.
수동적인 죄의 쾌감: 영웅을 죽이거나 방어탑을 파괴한 후, 김크스는 175 의 이동 속도 가산 BUFF 를 받았고, 이동 속도 가산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서서히 감소하여 4 초 동안 계속되었다.
장점: 이 수동적인 부분은 김크스가 변위가 없다는 단점을 보완한다. 순간적으로 폭발하는 높은 이동속도는 김크스에게 타워를 뛰어넘는 능력을 갖게 하고, 연대전에서 끊임없이 쇄신하는 버프는 김크스에게 매우 높은 기동성을 줄 수 있다.
단점: 높은 이동 속도의 가산으로 일부 함정은 피하기가 어려워 병영을 파괴할 때 수동을 트리거할 수 없다.
천부적인 재능
21-9-0 범용 ADC 재능
출고
공격용 신발+유혈검+마지막 경어+무궁무진한 날+스타티크 전날/환상의 춤+수비복
수비복을 영풍 같은 수출복으로 바꿔 출력을 최대화할 수도 있다. 발육이 좋으면 직설적으로 역풍 상태를 유지할 수 있고, 뱀파이어 지팡이를 만드는 전제하에 마지막 경어를 우선할 수 있고, 탑 밑에 칼을 박으면 스타티크 전날을 먼저 만들어 Q 의 AOE 와 함께 청선 효과를 높일 수 있다.
스킬에 아이디어 추가
김크스의 기술은 그녀와 선을 마주한 영웅에 근거하여 다음과 같은 두 가지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다:
① 손길이, 소비력 등의 특징을 가진 adc+ 보조에 직면할 때 R > Q > W > E 의 기술 우선 순위에 따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점법: 이 상태는 비교적 늦게 형성되고, 전통적인 ADC 타법에 속하며, Q 등급이 높아지면서 공속가산과 사정거리가 높아지면서 김크스의 소비능력도 점차 높아질 수 있다. 이런 타법의 김크스는 주로 사정거리 우세와 초고속 푸시탑에 의지하여 온라인 억압을 하는데, 이런 타법은 비교적 안정적이며, 일반적으로 다른 길은 발육이 비교적 좋고, 자신의 발육이 제한되거나 맞은편 라인업이 강세로 때리기 어려운 상황에 적용된다.
장점: 유연하고, 매우 강한 밀실 능력과 압축 능력을 갖추고 있으며, 발육이 안정적이며, 너무 많은 기교가 필요하지 않고, 무너지기 쉽지 않으며, 단전 수출의 위치가 비교적 안전하다.
단점: 폭발은 큰 수단에 의존하고, 전기기술 폭발은 ② 타법보다 낮고, 팀 AP 에 의존한다.
②: 폭발성 adc+ 보조 조합에 직면하여 R > W > Q > E 와 같은 기술 우선 순위를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가타법: 이 상태는 초기에 상당히 높은 폭발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심지어 일부 약세에 맞닥뜨린 것도 역살할 수 있는 효과로, 비교적 별종이지만, 필자가 비교적 좋아하는 점 중 하나이며, 주로 W 의 고상해와 we 2 연련이 제공하는 폭발에 의존해 강력한 억압을 하지만, 강한 타야에 쉽게 붙잡히기 때문에 위험이 높다. 이런 타법은 일찍 형성되어 자신의 기술에 더 의존한다.
장점: 초반에는 철자를 할 때 높은 상해를 입었고, 위험은 수익과 함께 일찍 형성되었다.
단점: 지나치게 급진적인 점은 압축력이 약해 3 상 흐름과 같은 고기동성 adc+ 보조에 의해 억제된다.
단전 타법
① 에 맞는 타법: 전통적인 ADC 타법, 돌격형 영웅에게 당신의 W 를 풀어주고, 발밑에 E 를 놓아서 돌격형 영웅을 먼저 목표로 선정하고, 사정거리 우세를 이용하여 장거리 출력을 하고, 맞은편 돌격형 영웅의 돌격 기술을 내놓은 후 전장에 가입하여 상해를 출력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어떻게 김크스와 협력할 것인가: 김크스는 변위가 없기 때문에 매우 자격을 갖춘 앞줄이 필요하고, 불 맞은편에 있는 돌격형 영웅을 우선적으로 모으면 김크스의 수출 압력을 크게 해소할 것이다.
② 와 일치하는 타법: 예비 포켓 유법, 자체 블루병, W 는 맞은편의 혈선을 낮추는 데 사용되며, 맞은편 파삭 파삭 한 송출혈선이 눌려 있을 때 뭉칠 수 있고, W 의 고감속과 원거리 사정거리가 추격에 매우 도움이 되며, 중로단이 탑을 밀면 매우 강한 억압능력을 제공할 수 있으며, 단체전이 적당한 위치 출력을 찾을 수 없을 때 W 도 연대전의 수출 임무를 맡을 수 있다.
어떻게 김크스와 협력할 것인가: 이런 스타일의 김크스는 파란색이 매우 부족하고, 보조는 명료술이나 다른 푸른색 소품으로 김크스를 푸른색으로 보조할 수 있다. 김크스는 W 를 석방할 때 시술하기 전에 오래 흔들리고, W 를 위해 힘을 축적하고 있는 김크스를 보호한다.
맞은편에서 뇌가 튀어나오지 않을 때의 타법: 이때 김크스는 맞은편 돌출형 영웅의 우선목표가 될 것이다. 이때 김크스는 팀 AP 에 크게 의존하고, 아칼리와 같은 다단 돌출형 영웅에 직면했다. 개단할 때 김크스는 가능한 한 적의 영웅을 명중시키고, 이후 자기 팀을 헤엄쳐 다니며 E 기술과 Q 기술로 잠시 출력을 제공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