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이 될 자격이 있는 고전소설 12편은 기절한 보디가드, 명계의 떠오르는 별, 신음, 롱텡우네이, 조폭은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명계학생, 조폭폭풍, 청년부처님, 지하세계의 대부, 지하세계의 교황, 미친 용의 감옥을 잠그세요, 동거가 만세.
소설은 인물 묘사에 중점을 두고 완전한 스토리 라인과 환경 묘사를 통해 사회 생활을 반영하는 문학 장르입니다.
인물, 줄거리, 환경은 소설의 3요소이다. 줄거리는 일반적으로 시작, 전개, 절정, 결말의 네 부분으로 구성되며 일부에는 프롤로그와 에필로그가 포함됩니다. 환경에는 자연환경과 사회적 환경이 포함됩니다. 소설은 길이와 용량에 따라 장편소설, 중편소설, 단편소설, 마이크로소설로 나눌 수 있습니다.
표현 내용에 따라 신화, 동화, 무협, SF, 서스펜스, 고대 전설, 현대 소설, 기타 소설 등으로 나눌 수 있다. 체계에 따라 장소설, 일기소설, 서간소설, 자전소설로 나눌 수 있다. 언어 형식에 따라 한문소설과 토속소설로 나눌 수 있다.
소설의 기원
중국고전소설은 진나라 이전의 길거리 담화에서 유래되었으며 소소한 지식의 기록이다. 중국고전소설은 위(魏)·금(金)·남북조(南朝)와 수(隋)·당(唐)대를 거치면서 주제나 인물묘사 면에서 상당한 진전을 이루면서 음소설과 로망스라는 두 가지 소설형식을 형성하였다.
토속소설은 당송대 화자의 대본에서 유래되었으며 민중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주로 민중의 생활과 사상을 표현하였다. 그러나 한문소설과 토속소설은 모두 오랜 역사를 갖고 있으며 서로 다른 예술적 특징을 갖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