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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말 죄송합니다. 그 관공주는 염제에게 잡혀갈 수밖에 없습니다. 3 격 거리의 대교가 폭파된 후 우리 측 증원 부대는 공주에게 접근할 수 없었고, 이때 대열 형성만이 네시아 대법사 (무기를 책으로 하는 놈) 를 기다리거나 MVP+2 의 장려를 모두 맨 위로 이동시켜 싸우지 않을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결국 염제와 에키나의 부대가 철수하자 네시아는 자신의 3 기사 2 마녀 2 망령법사를 소멸하고 자살한 뒤 철수할 수 있었다. 그런 다음 보관을 하고 다음 장은 공주를 구하기 위해 싸운다. 당신이 말한 이 무적이 전출되었다고 가정해 봅시다. 그리고 공주는 제국 황제에게 잡혀가지 않습니다. 왼쪽 위 구석에 있는 녹색 NPC 는 구할 수 없고 적의 전투에 접근할 수 없습니다. 게임은 계속할 수 없습니다. (카드 사용이 끝나면 가미오버입니다.) 게임이 반쯤 진행되기를 원하지 않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공주는 28 관에서 그녀를 구하러 갔고, 구출이 성공한 후, 그 염디 갈루카사는 매번 사기를 회복하고 공주를 구해준 우리 측 인물을 추격할 것이다. 게임은 이렇게 만들어졌지만, 이 회합제 게임은 최고로 디자인되었고, 후기 광휘동맹+불꽃 동맹은 공주 동맹만큼 잘 설계되지 않았다. 첫째, 음식 가산 능력이 이용이 완료된 후에는 더 이상 큰 별 1 개를 더하지 않고, 둘째 MVP (QCB 포상이라고도 함) 포상이 달성된 후 작은 별 1 개밖에 없었고, 이루지 못한 것은 하나도 주지 않았다. 그 외에 프로전용 카드 외에도 많은 새 카드가 추가되었는데, 대부분 개인전용 카드이며 2000 개 이상의 수치가 있습니다. 진보점은 공격 후 움직일 수 있는 것이 그런대로 좋은 편이지만, 도둑질을 할 수 있는 누군가만이 이 기술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이 아쉽다. (존 F. 케네디, 노력명언) < /p>
는 이런 금손가락을 추천하지 말라고 많이 말했다. 그 싸움은 STING 이 일부러 세운 고정 결말이기 때문이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