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 NVIDIA
AC: ATI
SM3.0 은 Shader Model 3.0 의 약어이고 SM3.0 기술은 DirectX 입니다 SM3.0 은 게임 개발시 프로그래밍 모델을 크게 풍부하게 하여 게임 개발자가 더 쉽게 더 나은 게임을 할 수 있도록 하는 데 많은 장점이 있습니다. 간단히 비교해 보면, 이전 세대의 Shader Model 에서 Pixel Shader 프로그램의 최대 길이는 96 줄, Vertex Shader 가 지원할 수 있는 프로그램 행 수는 256 줄, Shader Model 3.0 은 무제한의 Shader 프로그램을 지원할 수 있으며, 제어 쌍 문도 많이 추가되었습니다. SM3.0 을 사용하면 게임에 더 많은 프로그래밍 공간을 제공하여 효율성과 화질을 높일 수 있습니다. < /p >
레이 소스란 무엇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