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세주 영웅의 충격적인 등장
CSOL Biochemical Frenzy III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새롭게 출시된 영웅 컨셉이다. 영웅의 등장은 인간 진영에 새로운 희망을 불러일으키고, 인간과 좀비를 최후의 승리를 위한 처절한 전투로 이끌게 된다. 영웅적인 캐릭터와 평범한 인간 캐릭터의 외모에는 분명한 차이가 있습니다. 생화학 모드 III에서 각 게임이 시작될 때 카운트다운이 끝나면 인간 캠프에 영웅이 무작위로 나타나며 영웅의 달리기 속도는 분명히 일반 인간보다 빠릅니다. 영웅이 무대에 등장한 후, 그는 양손에 휘두르는 모래 독수리와 수류탄 총 등 특수 무기를 장착하게 됩니다. 제가 언급해야 할 것은 새로 출시된 강력한 무기 수류탄 총입니다. 일반 모드에서 사격하는 것 외에도 이 총은 수류탄을 발사하여 좀비에게 범위 피해를 입히고 좀비를 밀어낼 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용도로 인해 좀비 한 명 또는 여러 무리를 상대할 때 강력한 치명타를 발휘할 수 있습니다. 영웅은 좀비에 맞서는 인간 진영의 중추가 될 것입니다. 영웅과 수류탄 총을 중심으로 인간 진영은 더 이상 높은 곳이나 산책로에만 의존하지 않고 좀비를 상대할 때 더 많은 전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영웅 주변의 좀비를 돌격하는 것도 가능해집니다.
사기 부스트는 싸울 때 더 용감하게 만듭니다.
이것은 인간과 좀비 간의 전투 중에 좀비를 죽이면 지속적으로 힘을 향상시킬 수 있는 생화학 모드 III에 추가된 새로운 요소입니다. 인간 캠프. 사기 가치. 좀비 한 마리를 처치하면 인간 진영 전체의 공격력이 10씩 증가하며, 총 사기 레벨은 10이므로 총 공격력은 200까지 증가할 수 있습니다. 높은 사기로 인해 인간 캠프의 플레이어는 전투 중에 좀비를 더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CSOL Biochemical Frenzy III를 사용하면 싸울 때마다 점점 더 용감해지는 상쾌한 느낌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도전에 맞서기 위해 좀비가 강화됩니다
인간 영웅과 인간의 높은 사기에 맞서 좀비도 크게 강화되었습니다. 우선, 생화학적 모드 III에서는 모든 보조 좀비가 좀비 스킬을 배웠습니다. 이제 좀비 스킬은 더 이상 고레벨 좀비에게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일단 좀비가 고레벨 좀비로 진화하면 다양한 강화된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둘째, 생화학적 모드 III에서는 좀비를 완전히 죽이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비정밀 살상 상태에서 죽은 좀비는 5초 후에 체력 50으로 무작위 위치에서 부활하여 전투에 다시 참여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생화학적 모드 III에서는 좀비도 특별한 분노 값을 얻습니다. 상처를 입고 인간을 감염시키면 분노 포인트를 얻습니다. 분노 값이 100에 도달하면 더욱 발전된 좀비로 진화할 수 있으며, 인간을 감염시키는 영웅은 더욱 강력해집니다. 더욱 발전된 좀비로 직접 진화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컨텐츠의 추가로 인해 좀비의 생존성이 크게 향상되었으며, 인간에게 더 많은 문제를 야기했습니다.
인간 진영에 영웅의 등장은 인간이 좀비에 맞서 싸우는 방식에 더 많은 변화를 가져올 것이며, 영웅을 중심으로 더 많은 전술이 도출되어 인간이 장애물과 지형에 의존했던 이전 방식이 완전히 바뀔 것입니다. 방어 작전을 위해. 사기 가치를 추가하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인간에게 있어서 한 발을 쏘는 일이며, 인간이 용감하게 좀비를 죽이도록 장려하여 전투를 더욱 강렬하게 만들고 게임 과정을 더욱 흥미진진하게 만듭니다. 좀비의 강화와 분노 수치의 등장으로 모든 플레이어가 좀비 스킬과 더 높은 레벨의 좀비가 주는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좀비의 전투 부활은 좀비에게 더욱 강력한 생명력을 부여하며, 좀비와 강화된 인간의 지속적인 대결 가능성을 높여준다.
새로운 콘텐츠 추가로 CSOL Biomania III가 더욱 즐거워집니다. Biomania III의 세계에서는 어느 쪽이 더 강력하고 최종 승리는 플레이어 스스로 결정하게 됩니다. 이 게임에 참여할 준비가 되셨나요? 생화학적 영웅 전투에서요? Biochemical Frenzy III가 출시됩니다. 여러분의 참여를 기대합니다!
상세 업데이트 내용:
1. 인간 진영
1) 구원자 영웅
·인간 진영은 카운트다운 후 무작위로 등장합니다. 각 게임 시작 영웅
·영웅은 특수 무기(쌍수 모래매와 수류탄)를 장착합니다.
·영웅의 달리기 속도가 증가합니다
2) 사기 부스트
·좀비가 죽을 때마다 인간 진영의 전체 공격력이 10씩 증가합니다.
·사기 레벨은 10단계가 있으며, 총 공격력은 10씩 증가합니다. 200씩 증가 가능
(참고: 대부분의 신체무기 및 투척무기는 공격력 향상 효과를 얻을 수 없으며 라운드 종료 후 사기 수치는 초기화됩니다.)
2.
1) 스킬 이해
· 생화학 모드 Ⅲ에서는 2차 좀비가 스킬을 이해하고 고급 좀비 형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좀비는 스킬 효과를 높이기 위해 진화한다. 그리고 강화된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전투 부활
·비정밀 살상 상태에서 사망 시 5초 후 무작위 위치에서 부활합니다
< p>·부활 후 체력은 부활 전의 절반으로 감소합니다.·최소 체력은 1000HP입니다.
3) 분노 진화
·분노 값
받는 피해 100마다 분노 값 1이 누적됩니다.
감염된 각 플레이어는 분노 포인트 30을 누적합니다.
·진화
진화 분노 포인트가 100에 도달하면 더욱 발전된 좀비 형태로
인간 영웅을 감염시키면 더욱 발전된 좀비 형태로 직접 진화합니다.
기타:
다음 생화학적 모드 III/생화학적 모드 II에 지도가 추가되었습니다:
사막 I(먼지)
사막 II(먼지2)
747 여객기(747)< /p>
피라네시(Piranesi)
커뮤니케이션 허브(Prodigy)
원유 채널(Infern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