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비즈니스 서비스 정보 - 외래며느리 현지랑' 각 배우의 파일

외래며느리 현지랑' 각 배우의 파일

강버 (공금당)

외극' 의 대장인' 강버' 는 상냥한 노인이다. 많은 시청자들이 그를 볼 때 다정하게' 강보' 라고 불렀고, 그도 흔쾌히' 안녕하세요!' 라고 대답할 것이다. 사실 현실 생활의' 강보' 는 공금당이라고 불리며 광저우 화극단의 베테랑 배우로, 그가 현재 강가에서 자상한 노인이지만, 70 년대 공연한 인기 연극' 72 가구 투숙객' 에서 그는 오히려 그 신이 싫어하는 반동경찰' 삼육구' 였다.

"별" 도로 과정: "시골 소년" 이 큰 무대에 올랐다:

금당은 광저우에서 태어났고, 태어난 지 얼마 되지 않아 전란을 피하기 위해 부모님께 반유의 고향으로 돌려보냈고, 아홉 살이 될 때까지, 공금당은 부모님에 의해 광저우로 픽업되어 2 학년으로 편입되어 공부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가족명언) 처음 입학했을 때, 공금당은 반유의 말 때문에 학우들에게' 시골 애버딘' 으로 조롱을 받았다. 1958 년 광저우 13 중 고등학교 2 학년인 공금당에서 광둥 연극학교에 합격한 동창을 우연히 만났는데, 그 학생은' 연극학교에 입학해 밥을 먹고 돈도 없고 용돈도 있다' 는 이유로 하루 종일 노동을 해서' 무심코 공부하지 않는 공금당도 연극학교에 지원했다. "사실 배우가 될 줄은 생각도 못했어요. 그동안 상해교통대학에 입학하는 것을 꿈꿔왔기 때문에 조선엔지니어가 되는 것을 꿈꿔왔기 때문입니다!" 그가 연극학교에 와서 시험에 지원했을 때, 그는 연기에 대해 아무것도 몰랐지만, 당시 학생 모집을 주관하던 광둥 화극단 단장 조이가 한눈에 그를 반했다. 그 이유는 "키가 충분히 컸기 때문이다 (공금당 고 2 시에는 키가 1 미터 75). 화장 없이 직접 노동자를 연기할 수 있기 때문이다" 는 것이다.

4 년 뒤인 1962 년 광저우 화극단의 전신인 양성화극단이 설립되어 공금당이 이 단의 정식 배우가 되었다. 공금당은 우람한 몸매와 당당한 표정으로 연극' 인인 탈취' 의 남자 주인공 중 한 명인 민병대장을 연기해 화현 종화 동관 등에서 투어에 성공한 뒤 두 번째 연극' 절대 잊지 마라' 에서 남자 1 호로 뛰어올라' 탕자 귀환금 변경' 역을 맡았다 이후 공금당의' 별로' 여정은 유난히 원활해 연극' 남해만리 장성' 의 민병대장구 영재를 연기하며 노동자 등 긍정적인 이미지의 절구를 벗어나려고 노력하며 연극' 72 개 세입자' 에서 혐오스러운' 삼육구' 등 부정적인 이미지에 출연했다. 1986 년 연기력이 뛰어난 공금당은' 감전' 을 시작해 TV 단극' 순의방' 의 소시민' 큰 잉크' 에 출연하며 많은 시청자들의 머릿속에 깊이 새겨져 있다.

"구성" 강가: 우연히 "부부" 와 "아들" 을 찾을 수 있는 기회:

2000 년 광동 방송국이 실내 경희극' 외래며느리 현지랑' 촬영을 계획할 때 배우 선발을 담당했던 왕강 감독이 먼저 광저우 화극단에서 은퇴한 공금당을' 일가의 주인' 강버의 역을 선정한 이후 강 숙모의 출연자는 여러 가지 객관적 요인으로 미결돼 왔다. 왕강 감독이 두통을 앓고 있을 때 공금당은 한때를 떠올렸다

얼마 지나지 않아 감독은 또' 아들' 을 고르기 위해 고민하고 있다. 공금상은 영화' 오복임문' 과 호흡을 맞췄던 청년 배우 서약기를 떠올려 처음으로 감독에게 추천을 하고 결국 통과되었다. 이 지난 일을 회상할 때마다 공금당은 득의양양하게 우쭐거린다. "나 자신을 위해 좋은' 동반자' 를 선택했을 뿐만 아니라, 이렇게 똑똑한' 아들' 을 선택했다!" "외부" 드라마 촬영 6 년 동안 제작진은 위아래로 단결해' 외부' 드라마를 금메달 드라마로 만들었고,' 강 가족' 은 같은 가족,' 자녀',' 며느리' 들도 일찌감치 공금당을' 모두 장' 으로 여겼고, 전임자들은' 모두 장' 으로 삼았다

일상생활: 진정한 동반자는' 강 숙모' 가 아니다:

연극을 하지 않을 때 공금당은 보통 일반 공원에서 주먹을 날리는 할아버지와 다를 바 없다. 천성이 낮은 그는 반유의 고향으로 돌아가 신선한 공기를 마시는 것 외에도 새를 산책하는 것을 좋아한다. 일상생활에는 결코 별 냄새가 나지 않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판유 () 가 자란 공금당 () 은 강한 고향 정서를 가지고 있다. 설에는 반드시 고향에 돌아가야 할 뿐만 아니라, 평소에는 촬영할 필요가 없을 때, 아내를 데리고 고향에 가서 친척을 걷고, 신선한 공기를 마시며, 이웃과 한토막의 큰 산을 놀리며, 기분이 갑자기 슈창 더할 나위 없이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반찬으로 돌아가지 않으면, 그는 집에서 그 일곱 마리의 보배새-그리운 새, 계림그리움, 눈썹을 그리는 것, 백연을 포함한 많은' 애완동물' 과 한참 동안 이야기를 나눌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이렇게 해도 답답하다면 그는 인근 광저우 화원으로 걸어가 한 무리의 서예가의 오랜 친구와 국화를 나누거나 아예 현장에서 그림을 휘둘렀다.

외부' 극중 공금당과 황금상 () 의 묵계가 많은 TV 시청자들을 유유히' 유유유히' 하며, 이 두 노인이 현실의 진정한 부부라는 것을 외부인들에게 확신시켜, 행인들이 금당과 실제 아내가 산책하는 것을 볼 때' 포두유' 를 꾸짖었다. 이 모든 것에 대해 은행 회계사인 공금당 부인은 "이것은 직업의 필요성이다", "자신은 절대 질투하지 않을 것" 이라고 말했다.

강 숙모 (황금상)

드라마' 외래며느리 현지랑' 에서' 강숙모' 는 자상하고 상냥한 노인으로' 강숙모' 역을 맡은 배우를 황금상이라고 하며 주강 영화 제작소의 은퇴한 베테랑이다. 놀랍게도, 이 브라운관에서 상냥하고 친절한' 24 효모' 는 연예 경력의 초기에는 줄곧' 반각 전문가' 였다.

스타 트랙: 실혼 학생 스타:

강 숙모' 황금상은 토박이인 광둥인으로 어려서부터 춤감과 음악감이 좋았고, 모가 일급으로 비틀어져 학교 무용대의 문예 중추였다. 중학교를 졸업한 후, 그녀는 경문을 중리하는 사상의 영향으로 화학공학학교에 입학하여 분석학과를 공부하고, 졸업 실습을 할 때, 그녀는 분석실험을 할 때, 시험관이 물에 빠진 것이 아니라, 분석 속도가 너무 느리기 때문에, 하루 종일 땀을 뻘뻘뻘 흘리며 결과를 계산하지 않은 것을 분석하곤 했다. 이때, 그녀는 비로소 자신의 미래를 재검토하기 시작했고, 자신이 정말 화공 분석 직업에 종사하기에 적합하지 않다고 느꼈다. 이때 광둥 () 성 문예계 대학생 모집, 남방일보 () 는 학생 모집 공고를 게재했고, 친척들은 이를 보고 한 무리의 공연의 소품을 연기한 것을 알고 주강영화 제작소에 의해 배우로 모집될 것을 제의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녀는 베이징 영화학원 연기과에 입학했는데, 한 번 배우면 4 년이다.

애정만주강' 에서 자상한 재숙모부터' 외부' 극중 상냥한 강숙모까지, 황금상이 스크린에서 다른 사람에게 남겨준 것은 시종 웃음이 가득한 자모의 이미지였다. 사실 황금상 초기 예술 이미지는 대부분 반각이었다. 영화' 수놓은 신발 한 켤레' 에서 신이 싫어하는 여자 특무, 영화' 마하어파일' 에서 돈을 탐내는 주엄마, 영화' 향정' 속 각오가 낮은 리아 일평초 ... 연극의 길을 넓히기 위해 황금상은 언젠가는 1990 년대 광동 방송국이 드라마' 정만주강' 을 촬영할 때까지 황금상은 재숙모 역을 통해' 난장판' 에 성공했다. 바로 이 드라마가 시작되면서 시청자들의 인상에 담긴 황금상이' 좋은 엄마' 의 대명사가 됐다.

24 효어머니: 매일 아침 유조 보내기

"외부" 드라마는 6 년이 넘었는데, 이 6 년 동안 황금상은 연극에서' 24 효의 어머니' 를 할 뿐만 아니라 연극 밖에서도 늘 모두의 긴 역할을 해야 한다. 때때로 오전의 연극을 찍을 때 황금상은 일반적으로 주영 입구에서 가장 맛있는 유조두유를 들고 제작진에 돌아와 연극의 아들 며느리에게 일손을 주어' 외극' 을 잘 찍을 수 있는 충분한 정신을 갖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당초' 결혼' 이 강가에 들어온 지난 일을 회상하면서 황금상은 유난히 감개했다. 그녀는 2000 년 어느 날 밤 관청이라는 낯선 사람이 그녀에게 전화를 했다. 그는 광동 방송국의 프로듀서라고 자칭했다.' 외래며느리 현지랑' 이라는 광둥어 드라마가 엄마를 연기하라고 했지만 출연료가 높지 않아 그녀에게 물었다 항상 영화작품에서 표준어로 공연해 온 황금상은 이번 기회를 잡고 광둥어 공연 방면의 연극길을 넓혀야 한다는 생각에 시원스럽게 응낙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외극 촬영 후 황금상은 자신이 어느 연극에서 몇 가지 인연을 가졌던 공금당이 제작진에 소개된 것을 알게 됐다. 그녀는' 외극' 이 촬영된 지 6 년이 지났지만 지금까지도' 백악' 과' 부부' 공금당에 대해 고마워했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애완동물 사랑: 동시에 개 다섯 마리 키우기

외부' 연극에서 황금상은 본색으로 강 숙모 역을 연기한다. 강 숙모처럼 요리 솜씨가 뛰어나고 가정적인 중국 전통 여성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 요리 솜씨가 뛰어나고 집안일을 하는 능력은 젊었을 때 남편과 별거해 준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황금상의 남편은 베이징 영화학원에 있는 같은 반 친구로, 1961 년 두 사람은 대학 1 학년 때 의기투합하며 밀치기를 시작했다. 졸업 후, 두 사람은 각각 물건을 나누었고, 유연은 베이징 영화 제작소로 나뉘었고, 황금상은 주영으로 돌아갔고, 별거했지만, 두 사람은 결혼해서 아이를 낳고, 서신을 통해 기러기를 통해 정을 전했다. 별거기간 동안 황금상은 어린아이를 보살피고, 한편으로는 일을 해야 하고, 가족의 무거운 짐이 눌려 스웨터 짜는 법도 몰랐던 그녀는 요리 공부를 시작했고, 곧 요리 고수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요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요리명언) 나중에 남편이 주영으로 전근하자 두 사람은 정식으로 별거한 생활을 마쳤다.

요리 외에도 황금상은 평소 자신의 애완동물 다람쥐를 돌보는 데 심취해 있었다. 황금상은 동물을 미친 듯이 사랑했다고 한다. 당시 최고기록은 집에서 개 다섯 마리, 고양이 N 마리를 키웠으며, 다람쥐개는 자기 아기 아들이 준 선물이었다. 은퇴 후 그녀의 마음속에는 기탁이 있었다고 한다. 일이 없을 때 황금상은 자신의 다람쥐를 데리고 나가서 어슬렁거린다. 이 개 외에도 황금상은 집에서 금거북 한 마리를 키웠는데, 집을 동물원으로 개조할 기세가 컸다.

이름: 수지 단

연극 이름: 강기광

영어 이름: 대니

성별: 남성

키: 176

체중: 78

별자리: 천휴좌

지방: 광동

직업: 연예업

공연 경험: 예로부터 20 여 년, 기예가 뛰어나고 국가 2 급 배우.

막후 업무 경험: 감독, 시나리오 작가, 더빙, 제작 등.

생일일: 11 월 14 일 1956 년

출생지: 광저우

가족 구성원: 아내, 딸

언어 이해: 국어, 광둥어

교육 수준: 고등학교

모두에게 가장 알려주고 싶은 특별한 일: 유능한 부인과 결혼해서 귀여움을 낳았다.

자기 추천: 강간 해야, Yizhong, 오래 될 수 있습니다, 작은 수 있습니다.

나의 취미: 오락 활동, 여행, 연기, 야외 활동, 읽기, 게임, 노래

내 전문 분야: 언어 천재, 연기

내가 가장 가입하고 싶은 대열: 감독, 프로그램 진행자

소개:

외래며느리 현지랑' 의 강가' 형님' 강기광은 성격이 성실하고 내성적이며 문화수준이 낮아 주변 사람들에게 괴롭힘을 당하는 경우가 많다. 강 가족조차도 종종 그를 놀리는데, 이때' 아빠' 는 왕왕 나와서 그를 돕는다. 괴롭힘을 당하는 습관이 있는 좋은 노인인 아광은 종종 열등감을 느끼며, 가끔은 말투를 다투고, 모두의 존경과 존경을 받고 싶어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그래서 그는 몰래 동생들이 유행을 따르고, 첨단 기술을 가지고 놀다가, 자기가 눈썹을 치켜세우고 한 번 숨을 내쉬었다고 생각했는데, 당연히 더 많은 우스갯소리가 났지.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연극에 나오는 강씨 큰형' 아광' 은 어수룩하고 성실한 노인이다. 그의' 아내' 샹란의 말로' 정말 어리석다!' 라고 말했다. 현실의' 아광' 수지단은 멍청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매우 영리하다. 그의 진정한 아내인 호염핀이 말했다. "그가 정말 그렇게 멍청하다면, 나는 벌써 그를 원하지 않을 거야!"

수지단 실물은 텔레비전보다 더 크고 건장해 보이는데, 극 중 그런 어리석은 힘은 전혀 없다. 유일한 유사점은 그가 말 사이에서 늘 상쾌한 웃음소리를 내며' 아광' 처럼 친절하고 어수룩한 느낌을 준다는 점이다. 외극 많은 배우들이 수지단 연극에서 희외 성격의 차이가 크다고 밝혔다. 스승의 젖을 기원한다' 와' 향란' 은 모두 그가' 사실 매우 영리하다' 고 말한다.

자신에 대해 말하기: 정직은 바보가 아닙니다

수지단은 거의 30 년 동안 연극을 해왔고, 광둥화극장 희극단 단장을 맡았으며, 국가 2 급 배우였다. 연기력이 뛰어난 그는 "이충은 간교해야 하고, 어떤 캐릭터라도 연기할 수 있다" 고 자칭했다. 성실한 사람' 아광' 이라는 배역은 그가 이렇게 진실하고 자연스러웠지만, 그도 역시 간교한 역을 맡았는데, 바로 광동 방송국에서 촬영한 장극' 홍콩 지은기' 에서 해적을 연기한 것이다. 충역난이냐 간통수난이냐는 질문에 수지단은 "연기를 잘하는 것이 가장 어렵다" 고 말했다. 간교한 뿔은 오히려 빛을 발하기 쉽다. 충분히 특별하기 때문에 인상적이기 때문이다. " "아광" 이라는 이미지에 대해 수지단은 즉시 "실물은 당연히 그렇게 멍청하지 않다!" 라고 강조했다. 나 자신이 사람이 되는 취지는 성실하고 착실해야지, 그렇게 경박하지 말고, 성실하다는 것은 바보가 아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정직명언). "

연예사업에 종사한 지 거의 30 년 가까이 코미디단 출신으로 수많은 코미디 소품을 연기한 적이 있다. 경희극' 외래며느리 현지랑' 은 더욱 많은 명성을 얻었지만 수지단은 자신이 심도 있는 연극을 더 좋아한다고 말했다. "정극이든 비극이든 나는 깊이가 있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내가' 수부자집' 에서 연기한 그 역할을 가장 좋아한다. 인물 이미지가 비교적 온전하여 농민 기업가의 발가사를 이야기하기 때문이다. 사실 배우로서 6 년 연속 한 배역을 연기하는 것은 별다른 참신함이 없다. 더 많은 배역에 도전하고 싶다. "

아내 이야기: 그녀는 매우 억척스럽고 솔직하다

형님' 과' 둘째 형수' 가 한 쌍이라서 많은 시청자들이 믿을 수가 없다. 이에 대해 수지단은 당혹스럽지 않고 오히려 좋다고 말했다. "관객은 우리가 부부가 아니라고 생각하고, 그녀와 아창이야말로 부부라고 생각하는데, 이것이 바로 긍정이다. 우리가 평소에 외출할 때, 그녀는 그 (곽장) 가 낮의 남편이고, 이 (수지단) 가 밤의 남편이라고 설명해 준다. 하하! "

수지단과 호염핀은 이 스타 부부가 함께 수많은 연극, 드라마, 영화를 함께 연기해 본 적이 있어 거의 따로 공연한 적이 거의 없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두 사람 모두 배우인 부부가 연예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그들처럼 결혼 10 여 년 동안 같은 제작진과 함께 한 번도 헤어진 적이 없는 것은 매우 이례적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호염핀은 이를 "부부 저울은 저울을 벗어나지 않고, 저울을 벗어나지 않고, 연극 안팎은 결코 헤어지지 않는다" 고 웃었다. 그러나 가장 이상한 것은, 그들이 뜻밖에도' 극 중 부부' 를 한 번도 파트너한 적이 없다는 것이다.

이에 대해 수지단도 아쉬움을 느꼈지만 "그녀와 드라마에서 부부가 되는 것을 특별히 기대하는 것은 아니다. 배우가 캐릭터에 적응해야 하기 때문이다" 고 말했다.

자신의 아내에 대해 말하자면, 수지단의 눈빛은 즉시 매우 부드러워졌다. "그녀의 실물은 당연히 그렇게 사납지는 않지만, 그녀의 성격도 비교적 억척스러운 스타일이다. 그녀는 성질이 급한 사람이지만 마음씨가 좋아서 절대 업신여기거나 놀리지 않을 것이다. 그녀는 사람을 도우러 가고 싶어한다. 그리고 그녀는 매우 헌신적이다. 이것은 내가 내 아내를 가장 존경하는 곳이다. 남편으로서 내가 가장 존경하는 곳은 바로 그녀가 솔직하고 솔직해서 마음속에 물건을 숨길 수 없고, 무엇이든지 너에게 말할 수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 수지단은 또 부부가 평소 시간만 있으면 함께' 외극' 을 보고 서로의 감정을 교류하며 상대방이 어디에서 연기를 잘하는지, 어디에서 연기를 잘 하는지 말해 준다고 밝혔다. 이것이 바로 이 스타 부부의 즐거움이다.

이름: 정령

연극 이름: 상향란

영어 이름: darling

성별: 여성

키: 165

체중: 50

별자리: 사수자리

지방: 광동

직업: 연예업

공연 경험: 극단 공연 대극, 소품 * * * 백여 회에 참가한 적이 있다. 드라마' 자매' 촬영에 참가하다. 광동 방송국의' 외래며느리 현지랑' 촬영에 참가하다. 영화와 인쇄 광고 촬영에 참가하다.

배후에서 일한 경험: 영화텔레비전의 더빙 작업에 참가한 적이 있다. 옥녀 신마',' 오즈의 마법사',' 올트 캐슬 호텔',' 완자',' 신삼자경'

생일 날짜: 11 월 30 일 xxxx 년

출생지: 산둥, 청도

가족: 아빠, 엄마

아는 언어: 표준어, 광둥어

교육 수준: 중등 학교

여러분에게 가장 말씀드리고 싶은 특별한 것: 촬영 외에도 추가 수입을 벌 수 있는 또 다른 기회가 있습니다.

자기 추천: 나에게 기회를 주면 다양한 역할을 시도해 볼 수 있다. 그러나 나는 기회를 기다리지 않을 것이다.

나의 취미: 여행, 친구를 사귀는 것을 좋아한다.

나의 특기: 언어 천재, 연기, 더빙 때문에 어떤 사람과 아이의 목소리를 흉내낼 수 있다.

내가 가장 가입하고 싶은 대열: 미식가

소개:

못생긴 포니테일, 흙옷을 입고,' 나',' 어수룩한 얼굴',' 어수룩한 얼굴',' 집안의 크고 작은 일' 을 부지런히 꾸려나가는. 이것이 바로' 외래며느리 현지랑' 의 아주머니 샹란의 역할이다. 많은' 외' 극들이 향란이라는 캐릭터를 좋아한다. 정령, 솔직한 산둥 여동생, 1992 년 광둥화극장은 칭다오에 입학했다. 공연에 대한 관심이 많았기 때문에 지원했고, 같은 해 10 월 완전히 낯선 광저우에 와서 3 년간의 공연 학습 과정을 시작했는데, 한 번 살면 10 여 년이 될 줄은 몰랐고, 이곳에서는 아직 집이 되었다. 외부' 극 중 향란의 역을 맡은 그녀는 농촌에서 나온 아르바이트생, 이 대가족에서 또 외래며느리, 먼저 말이 통하지 않는 것, 그다음은 항상 열등감을 느끼고, 자신이 입은 옷이 남보다 못하다고 느꼈다.

인연' 외부' 드라마는 순전히 우연이다

외래며느리 현지랑' 은 아주머니 샹란을 주강 삼각주 가구에 들여보내고 정령이 연극 무대에서 브라운관에 오르게 했지만, 향란이라는 캐릭터가 정령의 손에 떨어지는 것은 순전히 우연이었다.

외래며느리 현지랑' 에서 배우를 뽑았을 때 아주머니 샹란의 역할은 제작진에게 약간의 두통을 불러일으켰다. 하남어, 연기, 영광으로 가득한 하남누이를 어디로 갈까? 이때, 둘째 형수호염분은 갑자기 정령이 생각났고, 감독에게 추천했다. 우리 그룹 (호염핀과 정령은 극단) 에 산둥 여동생이 있으니, 그녀를 시험해 보라고 하는 것이 낫다. 정령이 산동말만 할 줄 알았는데 오디션을 볼 때 그녀는 하남어 맛이 단정할 줄은 몰랐다. 감독이 단음을 망치로 정령은 강가에 가세했다.

외형 외에 감독이 중시하는 것은 그녀의 억양이 있을 수 있다. 산둥 때문에 하남과 가깝기 때문에 일부 언어는 여전히 비슷하다. 정령은 이렇게 말했다. "많은 사람들이 나를 보자마자 말했다. 아이고, 너의 하남말이 아주 좋다. 나는 모두 그들에게 대답했다: 사실 진짜 하남인은 내가 그런 모방에 속한다는 것을 들었다. "

생활 속의 정령은 움직일 수도 있고 고요할 수도 있는 사람에게 속한다. 움직이기 좋아하지는 않지만 움직여야 할 때는 가만히 있지 않는다. 그리고 그녀는 말했다: "나는 집이나 제작진에서 모두 나를 향란으로 대하지 않고 비교적 총애하는 느낌이다." 성격의 각 방면에 큰 차이가 있지만 타고난 양면성, 극본과 감독의 줄거리와 인물에 대한 해석이 모두 분명하기 때문인 것 같다. "그래서 연기하기 어렵다고 생각하지도 않았다. 그리고 연기를 시작했을 때 감독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네, 이 방향으로 가세요. 내가 듣자마자 마음속에 밑바닥이 있잖아요. 그냥 내려와요. "

많은 시청자들이 향란의 순순함과 착함을 인정하고 있다. 배우에게는 인정받는 기쁨이고, 다른 한편으로는 스크린 이미지가 정형화되는 것에 대한 우려가 있을 수 있다. 이 점 정령도 고려했고, 나중에' 땔감 신인간' 을 촬영했는데, 그녀의 속 캐릭터는 향란과 큰 대조를 이뤘다. 그동안' 외극' 과' 땔나무' 촬영은 거의 동시에 진행됐고, 두 시간 전만 해도 정령은 여기서' 외극' 을 촬영한 뒤 바로 머리 덮개를 쓰고 두 시간 동안' 땔나무' 를 찍었다. 그러나 이런 캐릭터의 빠른 전환은 정령을 혼란스럽게 하지 않았다. 그녀는 자연스럽게 다른 신분의 변화에 적응했다.

모두들 정말 가족 같다

2000 년부터' 강가' 는 몇 년 동안 함께 살았고, 광고 촬영 및 기타 프로그램도 많이' 가족 출전' 으로 서로의 특별한 감정을 불러일으켰다. 정령이 말했다. "우리는 사적인 감정이 너무 좋아서, 모두들 정말 한 집안 사람 같다." 외부' 극은 거의 매일 촬영을 시작한다. 자기 가족과 함께 있는 시간이 제작진에 있는 것보다 더 오래 머물며 극 속 배우와 오래 머물다 보면 강버, 강 숙모를 몰래 만나도 이름을 부르거나 모모 선생님 같은 것을 부르는 것이 아니라' 나리, 할머니' (광주어) 라고 부른다. 이어' 둘째 형수',' 둘째 형',' 삼촌' 이 이어졌고, 다른 사람들도 그녀를' 향란' 이나' 아주머니' 라고 불렀다.

이렇게 오랫동안' 외극' 을 찍었을 때 정령은 처음 60 회 대본이 좀 더 꽉 찼다고 느꼈고, 찍으면 더 신나는 것 같아요. 연극의 구조와 내용을 포함해서 모두 인상적이었어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매일 촬영을 하지만, 매일 기억에 남는 것이 있다. 가장 깊은 것은 촬영이 아니라 첫 촬영이 방송 대신' 땔나무' 를 준비할 때 갑자기 가족이 헤어져야 한다는 느낌이 들었다. "우리 한 무리가 함께 밥을 먹으니, 마음속으로는 억제할 수 없는 슬픔이 있었다. 우리 며느리 몇 명이 안고 울음을 그치지 않고 아쉬워했다." 그녀가 말하길, "하지만 몇 달 후에 모두가 다시 모여 연극을 했다. 지금도 자주 헤어지고, 여러분도 익숙해져서, 예전처럼 슬퍼하지 않아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

행복한 아내, 행복한 어머니

정령 실생활의 남편은 그녀보다 13 살 연상의 성어 배우 장림이다. ('외부' 연극에서 아주머니 역을 맡은 동료) 사실, 당초 두 사람의 결합은 많은 압력에 직면했다. 예를 들어 나이 차이가 너무 커서 다른 사람들은 그들의 생활에 많은 마찰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사랑에 충실하고 한결같은 정령은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을 확고히 선택하며 1998 년 장림과 정식으로 결혼했다.

지난 3 월 정령은 건강한 뚱뚱한 아기를 낳고 행복한 엄마

가 되었다

이름: 곽장

연극 이름: 강기종

영어 이름: guochang

성별: 남성

키: 173

체중: 55

별자리: 천휴좌

지방: 광동

직업: 연예업

공연 경험: 예로부터 15 년, 경험이 풍부하여 많은 관중에게 환영을 받았다.

막후 업무 경험: 감독, 부감독, 시나리오 작가, 연극 등 열심히 일합니다.

생일일: 10 월 31 일 1956 년

출생지: 심양

가족 구성원: 아내, 딸

아는 언어: 표준어, 광둥어

교육 수준: 중학교

여러분에게 가장 말씀드리고 싶은 특별한 것: 한 푼의 노력과 한 푼의 수확

자기추천: 날씬하고, 늙고, 검고, 날씬하고, 신발을 잡아당긴다.

나의 취미: 오락 활동, 여행, 연기, 야외 활동, 독서, 광범위한

나의 특기: 언어천재, 연기, 문학창작, 모든 전문

내가 가장 가입하고 싶은 대열: 배우, 감독, 돈 있으면 돼

소개:

곽창, 자주 웃음소리를 주는 이 오랜 친구가 떠나갔다. 그가 연기한' 외극 둘째 아종의 이미지' 는 많은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곽장에게 공연 기회를 여러 차례 제공한 육효광 감독과 그를 잘 아는 친구들로부터 우리는 스크린 밖의 곽장을 볼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광저우에서 자영업자를 연기하는 것이 그가 가장 강하다"

곽장이 주는 첫 번째 느낌은' 그가 왜 이렇게 날씬해?' 이다. " 바로 그의 이런 날씬한 이미지로 육효광 감독은 자영업자의 이미지와 가장 가깝다고 느끼며 "아종이라는 배역은 곽장 () 이 아니다" 고 큰소리를 쳤다. "외부" 극 중의 아종은 늘 여러분을 위해 웃음거리를 만들고, 때때로 고전적인' 종식 언어' 를 만들고, 인터넷에는 그를 위해 어록을 쓰는 사람들도 있어 시청자들은 모두 그가 정통 광둥인이라고 생각했다. 사실 곽장은 심양에서 태어났지만 어려서부터 연기 재능이 뛰어나 그를 잘 아는 사람들은 "귀신 분장을 가장 좋아한다" 며 광저우 소시민도 그럴듯한 모습을 보였다. 많은 배우들과 달리 곽장은 처음부터 연기라는 길을 택한 것이 아니라, 이전에 여러 가지 일을 해 본 적이 있고, 라디오의 어린이 프로그램 사회자로 일한 적이 있다. 나중에 의외의 연기 기회를 얻었기 때문에 곽창재는 연기 길에서 점점 더 확고해졌다.

육효광은 곽장의 연기길을 위해 기회를 만들기 시작한 사람이다. 육감독은 "당시 나는 여전히 부감독이었다. 약 84, 85 년, 우리 방송국은' 특수한 상황' 이라는 코믹한 드라마를 찍고 있었다. 도둑이 필요했다. 비교적 웃기고 동양낙원에서 쫓아다녔다" 고 소개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당시 말을 아끼던 황 감독은 도둑 역을 잘하는 사람이 있다고 말했다. 황 감독은 청년문화궁에서 사회상의 사람이지 프로배우가 아니라고 말했다. 모양이 재미있고 날씬하며 키가 크고 도둑처럼 느껴지는 것을 잘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 나중에 곽장이 연기한 도둑은 과연 호평을 받았다. 도둑 연기를 마친 뒤 1986 년' 만화경' 이 시작될 때까지' 애교 엄마' 의 아들을 혼자 연기해야 했다. 많은 사람을 찾아도 이상적이지 않았다. 당시 육감독은 곽장을 소개했다. 모두들 보고 괜찮다고 느꼈고, 그래서 곽장은 애교 어머니의 아들 수컷을 연기하기 시작했다.

곽장의 연기에 대해 "당시 그는 창작력이 강했고, 종종 예상치 못한 코미디 효과가 많이 나왔고, 우리 모두는 이것이 좋은 배우라고 생각했다. 그의 표현력, 상상력, 발휘 능력은 모두 좋았다" 고 말했다.

나중에' 외극' 에 출연해 배우를 찾았을 때 육감독은 곽장을 다시 추천했지만 일부 사람들의 의혹을 받았다. "일부 창조자들은 동의하지 않고 회의적인 태도를 가지고 있다. 나중에 나는 그들에게 광저우시에서 자영업자를 연기하는 것이 그가 가장 강하다는 말을 했다. 다른 배역을 연기하는 것은 내가 장담할 수 없다고 생각하지만, 자영업자라면 하루 종일 수작을 부리는 배역을 연기하는 것은 그가 빼놓을 수 없다. 나는 곽장이 전 광저우에서 아종 역을 연기하기에 가장 적합하다고 감히 말할 수 있다. 나중에 촬영이 나오자 모두들 효과가 매우 좋다고 느꼈다. " 지금도 육감독은 당시의 선택에 매우 만족하며 자신의 안목에 자신감을 가지고 있다.

"외부" 드라마는 그의 정신적 기둥이다

곽장 본인은 극 중 캐릭터와 크게 대조를 이뤘다. 극 중 강기종시는 교활하고 명리를 추구하며, 곽장 본인은 명리를 중시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는 여러 차례 언론 앞에서 자신이 평범한 배우일 뿐이라고 강조하며, 촬영이 한가할 때 혼자 있는 것을 좋아하며 배역을 연구하는 데 전념했다. 곽장은 예술에 대한 태도가 완벽을 추구해야 모든 고리에 결점이 드러나지 않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는 "나는 무슨 말을 하는 사람이고, 스타라는 것은 단지 너에게 위치를 주는 것일 뿐, 배우는 단지 직업일 뿐, 노동자, 의사와 별반 다르지 않다. 자신을 스타로 내세우면 큰 오산이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

곽장의 전문정신은 입에 비친 것이 있다. 그는 병이 나더라도 촬영장에 도착하면 전기처럼 활기차고, 연기가 자연스럽고 생동감 있고, 바디 랭귀지와 얼굴 표정이 풍부하고, 휴게실에서 지친 곽창처럼 두 사람을 판정한다고 소개했다. 관중들은 스크린에서 그가 병을 안고 있는 것을 전혀 발견할 수 없었다. 그와' 아경' 호염펜의 상대극은 특히 흥미진진하다. 거의 즉흥 공연이라고 할 수 있다. 내 말 한마디,' 부창부랑' 은 매우 호흡이 잘 맞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의심할 여지가 관객 그들에 게 8 단어를 보냈습니다: "풀뿌리 커플, 황금 파트너." " 이 진지한 칭찬은 곽장을 매우 감동시켰는데, 그가 나중에 이 여덟 글자를 집어 들고 단정하게 서재에 매달렸다고 한다.

함께 촬영한 지 6 년여 만에 곽장과 제작진은 이미 매우 깊은 감정을 키웠다. 800 회 촬영을 마쳤을 때 곽장은 카메라 카메라 카메라 앞에서 절로 울며 "이 연극이 1000 회 지나도 우리는 할 수 있을까?" 라고 물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우리 이 제작진이 해산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짙은 애석한 정이 뚜렷하다. 곽장 자신이 말했듯이, 그는 이 영화가 계속 촬영되기를 바라고, 천 회 후에 천 회를 더 이어받기를 바란다.

이름: 호염핀

연극 이름: 소묘우

영어 이름: EVA

키: 160

체중: 46

별자리: 천당자리

생일: 10 월 12 일 1968 년

출생지: 쓰촨 주

출생지: 광저우

직업: 연예업

직함: 국가 2 급 배우.

영예상: 광동성 제 4 회 예술제 공연상을 수상했고, 99 년 전국 소품대회' 금사자' 상을 수상해 90 년 전국 TV' 비천상' 후보에 올랐다.

공연 경험: 예십팔 년 동안 거의 천 편 (집) 영화, 드라마 촬영에 참여해 여러 대의 대형 연극에 주연을 맡았다.

배후에서 일한 경험: 경기, 부감독, 의류, 메이크업 등을 한 적이 있다. 더빙, 의음, 방송극.

(여러 고전 할리우드 대작을 위해 더빙 작업을 하고 여러 방송극을 녹음한 적이 있음)

아는 언어: 광둥어, 국어

여러분에게 가장 말하고 싶은 특별한 일: 배우가 너무 피곤할 때!

자기 추천: "인간" 이없는 성을 가져라. 남자, 여자, 노인, 각기 다른 계층의 인물을 연기할 수 있다. 기쁨, 분노, 슬픔, 음악, 시전.

나의 취미: 오락 활동, 쇼핑, 인터넷, 여행, 연기, 춤, 야외 활동, 읽기, 차림, 게임, 노래, 노래.

나의 전문 분야: 언어 천재, 연기, 춤, 메이크업, 문학 창작

내가 가장 가입하고 싶은 대열: 감독, 프로그램 진행자

맛: 본인은 매운 것을 좋아하고, 매울수록 은밀한 것을 넘어갑니다.

착용: 새지 말아야 할 부위만 빼놓지 않으면 어떤 스타일도 감히 입는다.

색상: 비교적 온화한 것을 좋아해요. 퍼플, 핑크 블루, 베이지색 같은 것들이죠.

격언: 큰 배는 천하의 어려운 일을 용인할 수 있다. 웃음꽃을 피우며 천하의 우스꽝스러운 사람

소개:

둘째 형수' 호염분은 광저우 623 로에서 태어났다. 한 삼촌이 두문에서 연예사업에 종사하면서 귀가 물들어 공연을 좋아하게 되었다. 철도 중학교를 졸업한 후 호염분은 개인의 영기를 바탕으로 광저우시 화극단 연극 학원에 입학했다. 열세 살 때, 꼬마가 컸던 그녀는 연대를 따라 북경에 가서 연극' 사거리 상봉' 에 참가했다. 극 중 초등학생 한 명만 출연했지만. 하지만 이번 공연 경험은 그녀가 연기의 길을 밟은 후의 처녀쇼가 되어 의미가 심상치 않다. 예로부터 18 년 동안 그녀는' 만화경',' 홍콩 지은적기',' 준해인',' 현부인',' 정온징 길',' 사수형제' 등 거의 천회 영화, 드라마 촬영에 참가했다

훌륭한 배우:

호염핀은 2000 년' 외래며느리 현지랑' 에 가입하여 두 형수인 아완시 우물의 억척스러운 성격을 3 점으로 연출했다. 이를 통해 광둥 () 에 널리 알려진 영남 웃음스타가 되었다. 극 중' 강버' 공금당은 당시 화극단에서 수강생으로 일했을 때 이미 매우 부지런하고 겸손하며 기꺼이 배우며 늘 옛 배우로부터 공부했다고 만족스럽게 소개했다. 그녀의 연극은 모두 아주 잘 연기한다. 그리고 그녀는 마음이 넓고, 사람들에게 솔직하여, 극 중의 둘째 형수와는 매우 다르다. 한편' 외부' 극이 처음 시작되었을 때' 둘째 형' 과' 둘째 형수' 는 주극이 아니라 단지 두드러졌을 뿐이다. 하지만 호염핀은 기회를 놓치지 않고' 둘째 형' 곽장과 유머러스한 본색을 발휘하며 늘 새로운 뜻을 행하며 둘째 형, 둘째 형수 두 사람의 스타투소시민의 성격을 충분히, 깊이 드러내며 서서히 분량을 쟁취한다.

현숙한 아내:

둘째 형수가 연극에서 가사는' 가장 두려운 날은 미탕을 끓이는 것' 이지만, 호염펜 현실의 남편인' 형님' 수지단은 그녀가 집에서 줄곧 요리의 고수였으며, 부엌에 들어가 청당에서 나온 좋은 아내라고 말했다. 매일 집에 돌아오면 아무리 늦거나 힘들어도 그녀는 국을 끓이거나 냉차를 끓인다. 또한 호염분은 이미 인기 코미디언으로 비싸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