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ax는 3DStudioMax라고도 알려진 3D 애니메이션 렌더링 및 제작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모델링 소프트웨어는 국제적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광고, 영화 및 TV, 산업 디자인, 건축 디자인, 3D 애니메이션, 멀티미디어 제작, 게임, 엔지니어링 시각화 및 기타 분야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강력할 뿐만 아니라 사용하기도 쉽습니다. 3dmax의 힘에 관해서는 실제로 많은 친구들이 어느 정도 이해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소프트웨어를 마스터하고 사용하는 데 있어서는 여전히 머리를 긁적일 수 있습니다! 3Dmax 모델링을 배우고 싶다면 제대로 찾아오셨습니다. 245개 세트의 3Dmax 제품 비디오 코스는 기본 소프트웨어 작업, 기본 모델링, 조명 렌더링, 효과 렌더링 및 애니메이션 제작을 하나씩 안내합니다.
강력히 권장되는 3Dmax 인기 비디오 튜토리얼:
소프트웨어 시작하기: 3dmax2020 렌더링 VRay 렌더링 PS 포스트 프로덕션 파노라마 튜토리얼
인테리어 디자인: 3Dmax VR-기본 모델링 및 렌더링 튜토리얼
소프트웨어 시작하기: 3dmax2018 풀 세트 매우 상세한 제로 기반 튜토리얼
인테리어 디자인: 3DMAX 조명 렌더링 제로 기반 튜토리얼
3Dmax 모델러 고용 전망:
(1) 5G 기술 VR 가상 기술은 매우 강력한 3D 건축 금형 요구 사항을 구축할 것입니다.
3차원(3D) 현실 세계를 살아가면서 인터넷은 삶의 필수적인 부분이 되었습니다. 특히 모바일 인터넷 사용자는 이미 10억 명에 달합니다. 하지만 인터넷은 2차원(2D 평면) 형태로 존재합니다. 결과적으로 사실감과 입체감이 많이 부족해졌습니다. 5G 기술이 성숙해짐에 따라 5G는 트래픽과 다운로드 속도에 획기적인 변화를 가져오고 게임, 애니메이션, 영화에 대한 사람들의 요구 사항도 점점 더 높아지고 있습니다. 영화 매트릭스를 본 사람이라면 미래 인류세계가 데이터와 기술의 시대가 될 것임을 알 것이다. 소위 과학기술의 발달은 필연적으로 경제발전을 견인할 것이다.
VR(가상현실) 기술의 성숙으로 특수효과 영화 제작에 무한한 편리성을 가져왔고, 특수효과 영화 제작 시간을 1/3로 단축했으며, 모션 캡쳐도 1/3로 단축했다. 영화는 더 정확하고 가상의 캐릭터는 더 현실적입니다. 3D 모델링을 이용하면 완전한 가상 세계를 구축할 수 있지만, 순수 가상 세계에 있는 객체의 움직임 상태는 현실감이 부족합니다. VR 기술이 추가되면 모델링된 객체가 더욱 현실감 있게 보일 것입니다. VR 기술과 결합된 영화는 확실히 미래 개발 트렌드가 될 것이며 VR 영화는 강력한 개발 추진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2) 사회, 문화 발전 추세에 따라 게임 및 애니메이션 산업에는 강력한 3D 모델러가 필요합니다. 일본의 오타쿠 문화는 상당히 심각합니다. 많은 젊은이들이 학교를 졸업하고 사회에 진출한 후 점점 더 외로워지고 있습니다. 2년 전 일본의 유명 경영학자 오마에 겐이치 씨가 '야망 없는 시대'라는 부제를 달고 '낮은 욕망의 사회'라는 책을 썼다. 그는 “일본 젊은이들에게는 욕망도 꿈도 없고 오타쿠와 오타쿠가 점점 많아지고 있다”고 한탄했다. 일본에서 애니메이션 캐릭터가 상업적 가치가 높은 것은 바로 이러한 현상 때문이며,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광고대사로 기용하는 일이 흔하다. 1990~2000년대 출생자들이 점차 엔터테인먼트 무대를 장악하면서 게임과 애니메이션에 대한 수요도 늘어나고 있다. 세계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나라로서 우리나라의 게임 및 애니메이션 산업은 항상 일본에 뒤쳐져 왔으며, 대부분의 e스포츠 게임은 해외에서 나옵니다. 우리나라의 게임 및 애니메이션 산업은 언제나 정부가 지원하는 산업이었기 때문에 게임 및 애니메이션 산업의 부흥은 3D 모델러의 공헌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기 때문에 앞으로도 모델러의 인기는 계속될 것입니다.
(3) 게임 모델 업계에는 엄청난 인재 격차가 있습니다. 능력이 있으면 무대가 있을 것입니다.
게임 모델 업계에서는 게임 모델러의 역량 격차가 크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취업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됩니다. 예를 들어 대부분의 게임 제작 회사의 직원 비율은 다음과 같습니다. 예를 들어 100명으로 구성된 3D 제작 팀에는 모델 텍스처링을 담당하는 60명과 K 애니메이션을 담당하는 10명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는 것을 확신하는 한, 당신은 확실히 인기 있는 인재가 될 것입니다.
차세대 제작 기술은 게임 아트 3D 모델링의 주류 제작 방식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프로젝트 팀원 중 70~80%가 모델 제작자로 인력 수요가 가장 많은 직위입니다.
몇 년 전만 해도 게임 모델링 업계에는 인재가 부족할 뿐만 아니라, 신입사원조차 매우 드물었습니다. 당시 회사에서는 인턴을 채용하여 교육한 후 회사에서 일하려고 했지만, 오프닝이 너무 높아서 다들 직업을 바꾸었고 비용 희생도 너무 컸습니다. 오늘날에는 게임 모델링으로 경력을 전환하는 사람들이 많고, 초보자도 많지만, 기업이 개발 경험이 있는 인력을 채용하는 것은 여전히 매우 어렵습니다. 현재 시장은 몇 년 전과 같지 않을 것이며 앞으로도 그럴 것입니다. 몇 달 동안 자율 학습을 많이 하세요. 이제 회사는 직접 일하면서 기술을 완전히 마스터할 수 있는 사람을 원합니다.
모든 산업이 동일하며 쉬운 것은 없지만 좋은 모델러가 한 달에 10,000달러를 버는 것은 매우 기술적인 산업입니다.
(4) 미래가 좋을 수 있다는 점을 알 수 있도록 급여 참고 자료를 제공하세요.
연봉으로 따지면 3D모델링 전공을 졸업하는데 2~3년 정도 걸립니다. 청두에 계시다면, 베이징, 상하이에 계시다면 연봉은 10~15만원 정도 됩니다. 광저우 연봉은 20~30만원 정도. 물론 상황에 따라 다르며 상황에 따라 급여와 혜택도 다릅니다.
업계를 살펴보세요. 3D 모델러도 게임 모델링/영화, TV 모델링 등 여러 산업으로 나누어집니다. /애니메이션 모델/산업 모델링/전자상거래 광고 모델링 등 모든 산업은 다소 다릅니다.
도시를 보세요. 1급 도시와 3급 도시의 3D 모델러는 확실히 다르며 그 차이도 조금도 없습니다.
기술을 보라: 이것이 가장 중요하다. 같은 입장에서 실력이 부족한 사람과 실력이 좋은 사람의 격차는 두 배 이상일 수 있다.
(5) 3D 모델러는 젊음으로 살아가나요?
이 질문은 별 의미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젊음을 활용하여 3D 모델링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 합니다. 능력이 강하면 젊어서도 회사에 다니게 되고, 능력이 강하면 프로젝트 리더, 이사, 매니저 등의 직위로 지속적으로 승진하게 됩니다. 좀 더 나이가 들면, 그때쯤이면 이미 많은 사람을 고용했고, 자신만의 스튜디오를 차리고 3D 모델링과 관련된 프로젝트를 맡을 수도 있습니다.
그럼 오늘의 “3Dmax 모델러 취업 전망은? 연봉과 복리후생은 어떻게 되나요?”에 대한 이야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사실 3dmax를 배우려면 더 많이 읽고, 더 많이 연습하고, 더 많이 생각해야 합니다. 모두가 하루빨리 3Dmax 모델링을 마스터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여기서는 더 많은 3Dmax 교육 과정을 제공합니다. 링크를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