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비즈니스 서비스 정보 - < p>DirectX 10 DirectX 11 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 p>DirectX 10 DirectX 11 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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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특성이 다른 < /p>

1, DirectX 11: Tessellation (분할 테셀레이션 표면 기술), Multi-Threading 을 가져왔습니다 < /p>

2, DirectX 10: 그래픽 파이프라인 시스템에서 가장 큰 구조적 변화는 형상 처리 단계에서 형상 렌더링 단위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 /p>

2, 기능이 다른 < /p>

1, DirectX 11 < /p>

2, DirectX 10: 형상 렌더 단위가 정점 렌더 단위 뒤에 추가되지만 정점 렌더 단위처럼 정점을 출력하지 않고 엔티티를 처리 객체로 사용합니다. < /p>

3, 장점이 다른 < /p>

1, DirectX 11:DirectX 11 의 렌더 파이프라인은 드로잉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기능의 혁신적인 단계를 나타냅니다. DirectX 11 은 Tessellation (테셀레이션) 에 대한 지원을 추가했습니다. Tessellation 은 셸 셰이더 (Hull Shader), 테셀레이션 셀 (tessellator) 및 도메인 셰이더 (Domain Shader) 로 구성됩니다. < /p>

2, DirectX 10: 형상 렌더 유닛은 GPU 에 새 형상 개체를 직접 만들고 장면에 내용을 추가할 수 있는 놀라운 기능을 제공합니다. 유연한 처리 능력으로 GPU 가 더욱 보편화되었으며, 이전에는 CPU 에 의존해야 했던 많은 작업이 이제 GPU 에 의해 완전히 처리되었습니다. < /p>

바이두 백과 -DirectX 11

바이두 백과 -DirectX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