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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TA imba 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가장 재미있는 암호

-ardmssstscakfefnbb 무작위 영웅 무작위 기술 모델

-sdstscakfefrfnbb 3 중 1 개 모드

주요 게임 모드

일반 모드: 아무것도 입력하지 않으면 15 초 후에 일반 모드가 자동으로 기본값으로 설정됩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선술집의 영웅

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모두 선택 모드: -ap/-allpick 플레이어는 모든 술집의 영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모든 무작위 모드: -ar/-allrandom 플레이어는 모든 술집의 범위에서 자동으로 영웅을 얻는다. 반전 모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팀 랜덤 모드:-TR/-팀 랜덤플레이어는 자신의 술집에서 무작위로 영웅을 얻는다. 반전 모드, 죽음의 경기 패턴과 호환되지 않습니다.

모드 임의: -mr/-moderandom 임의 전체 임의 모드, 모두 선택 모드, 팀 임의 모드 및 일반 모드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반전 모드, 죽음의 경기 패턴과 호환되지 않습니다.

리그 모드: -lm/-leaguemode 는 10 명의 플레이어가 필요하고, 팀은 영웅을 번갈아 선택하며 (1-2-2-2-2-2-2-1) 순으로 첫 번째 플레이어의 팀은 무작위입니다. 각 플레이어는 영웅을 선택하기 위해 20s 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무작위로 영웅을 만듭니다. 자기 측 술집의 영웅만 선택할 수 있다. 셔플 모드, 교환 금지 모드, 재선 금지 모드, 눈밭 지형 모드 등 2 차 모드를 제외하고는 호환되지 않습니다.

무작위 모집 모드: -rd/-randomdraft 22 명의 무작위 영웅들이 모든 술집에서 골라서 지도 왼쪽 위 숲에 두었다. 그런 다음 플레이어는 리그 패턴에 따라 이 영웅들을 선택한다. 미러 경쟁 모드, 죽음의 경쟁 모드, 모든 민첩한 영웅 모드, 모든 지적 영웅 모드, 전력 영웅 모드, 같은 영웅 모드, 반전 모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무작위 캡틴 모드: -cd 22 명의 무작위 영웅들이 모든 술집에서 골라서 지도 왼쪽 위에 있는 숲에 두었다. 그런 다음 대장은 cm 패턴에 따라 각 방마다 두 명의 영웅을 떨어뜨린 후 이 영웅들을 선택하기 시작했다. 미러 경쟁 모드, 죽음의 경쟁 모드, 모든 민첩한 영웅 모드, 모든 지적 영웅 모드, 전력 영웅 모드, 같은 영웅 모드, 반전 모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라인업 투표 모드:-VR/-Vote Random 의 3 가지 무작위 라인업이 선택되고 각 플레이어가 투표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드를 사용하려면 양쪽 플레이어 수가 같아야 합니다. 미러 모드, 죽음의 경쟁 모드, 모든 민첩한 영웅 모드, 모든 지적 영웅 모드, 전력 영웅 모드, 같은 영웅 모드, 반전 모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무작위 라인업 선거 모드가 선택되면 30 초 이내에 개별 플레이어가 투표할 수 있고, 투표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무작위로 투표할 수 있고, 투표가 무승부라면 무작위로 한 가지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각 플레이어는 한 표만 투표할 수 있다. -option 1 또는 -option 2 또는 -option 3 을 입력하여 투표합니다.

확장 리그 모드:-XL/-확장 League 는 10 명의 플레이어가 필요합니다. 지난 20 초 동안 2 측의 팀장 (파란색과 분홍색 플레이어) 은 모든 영웅에서 4 명의 영웅을 제거할 수 있었다. 그런 다음 플레이어는 리그 모델처럼 영웅을 선택합니다. 셔플 모드, 교환 금지 모드, 재선 금지 모드, 눈밭 지형 모드 등 2 차 모드를 제외하고는 호환되지 않습니다.

단일 선택 프로그램 모드:-Swiss (Single Draft or-SD) 시스템은 임의로 힘, 민첩성, 지능의 세 가지 유형의 영웅을 각각 에너지 원에 배치하여 선택할 수 있습니다.

캡틴 모드: -captainmode or -cm 은 쌍방대장 (파란색과 분홍색 플레이어) 이 각각 4 명의 영웅을 거느리고, 이어 팀장은 1-2-2-2-2-2-2-1 의 순서로 팀원들을 위해 영웅을 선택하며, 영웅 선택이 끝나면 쌍방 대원들이 원하는 영웅을 뽑는다

2 차 게임 모드

죽음의 경연 대회: -dm/-deathmatch 만약 당신의 영웅이 죽으면, 당신은 부활 시간이 되면 영웅을 다시 선택할 것입니다. 만약 메인 게임 패턴이 무작위라면, 당신은 무작위로 그 영웅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한 팀이 44 차례 사망하거나 기지가 철거되면 팀은 졌다. 모든 민첩한 영웅 모델, 모든 지능 영웅 모델, 모든 힘 영웅 모델, 같은 영웅 모드, 반전 모드, 미러 경쟁 모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사망 타이머 취소 -nd 영웅이 사망한 후 부활 시간 없이 바로 다음 영웅을 선택할 수 있다.

최대 수명 수 -lives # 이전 #, 최소 10, 최대 44 를 원하는 개수로 대체하여 각 측면에 얼마나 많은 생명이 있는지 설정합니다.

반전 모드: -rv/-reverse 근위대 플레이어는 자연재해팀을 위한 영웅을 선택하고, 자연재해는 근위팀을 위한 영웅을 선택한다. 양쪽의 플레이어 수가 같아야 합니다. 죽음의 경쟁 모델과 같은 영웅 모델은 호환되지 않는다.

미러 모드: -mm/-mirrormatch 는 양쪽 플레이어 수가 같아야 합니다. 1 분 후, 각 플레이어 쌍 (예: 1 번 플레이어와 6 번 플레이어는 한 쌍임) 의 영웅이 이들 중 한 영웅으로 대체되기 때문에 같은 영웅을 사용하고 팀의 라인업은 같을 것이다. 같은 영웅과 죽음의 경기는 호환되지 않는다.

다중 선택 모드: -du/-duplicatemode 플레이어가 영웅을 선택하면 해당 영웅은 술집에서 제거되지 않고 다른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셔플 모드: -sp/-shuffleplayers 팀은 색상, 팀 소속, 팀 수 등 무작위로 셔플 됩니다. 블랙샵 해체에 효과적이다

같은 영웅 모드: -sh/-samehero 모든 플레이어의 영웅은 첫 번째 플레이어가 선택한 영웅이 될 것이다. 미러 모드, 반전 모드, 죽음의 경기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모든 애자일 영웅 모델: -aa/-allagility 는 애자일 영웅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 지능 모델, 전력 모델, 죽음의 경기 패턴과 호환되지 않는다.

모든 지적 영웅 모델: -ai/-allintelligence 는 지적 영웅만 선택할 수 있다. 완전 애자일 모드, 전력 모드, 죽음의 경기 패턴과 호환되지 않습니다.

전력 영웅 모델: -as/-allstrength 는 힘형 영웅만 선택할 수 있다. 전 지능 모델, 완전 애자일 모델, 죽음의 경기 패턴과 호환되지 않습니다.

확장 게임 모드

물건이 떨어지는 패턴: -id/-itemdrop 영웅이 죽으면, 당신의 물건 칸에 있는 임의의 물건의 자리가 땅에 떨어질 것입니다. 보상으로 너는 죽음으로 돈을 잃지 않을 것이다.

간단한 모델: -em/-easymode 타워는 약해지고, 경험치가 더 빠르게 증가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고정한 돈도 더 많아진다.

부적모드 금지: -np/-nopowerups 강에서는 부적이 생기지 않습니다

슈퍼 병사 모델: -sc/-supercreeps 는 10 분마다 각각 슈퍼병사가 병사를 따라 공격한다. 가장 약한 것은 공성 괴뢰이고, 좀 더 강한 것은 공포괴어, 가장 강한 것은 먼 옛날의 하이드라이다.

중로 모드: -om/-onlymid 상하 양로는 출병도, 탑도 무적 상태입니다. -ntnb 와 같습니다.

도로 금지 모드: -nt/-notop 위 (왼쪽) 길은 출병하지 않고 탑도 무적이다.

중도 금병 모드: -nm/-nomid 중로는 출병도, 탑도 무적이다.

다음 금지 모드: -nb/-nobot 아래 (오른쪽) 길은 출병하지 않고 탑도 무적이다.

스왑 금지 모드: -ns/-noswap 은 스왑 -swap 명령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재선택 금지 모드: -nr/-norepick 재선택 -repick 명령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눈 지형 모드: -ts/-terrainsnow 는 현재 지형을 눈 지형으로 변환합니다. 아직 실험 단계에 있다.

양육 패턴: -poolingmode/-pm 물품 교환 허용 (즉, 양인)

심판 모드: -observerinfo/-oi 해설/심판 선택, 이 모드에서는 마우스가 플레이어 위에 있을 때 더 많은 정보 표시

미니 모드: -miniheroes/-mi 영웅 모델 크기가 1/2

입니다

빠른 부활 모드: -fastrespawn/-fr 영웅 사망 대기 시간은 원래의 1/2

근접 모드만: -meleeonly/-mo 는 근전 영웅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원격 모드만: -rangeonly/-ro 는 근접 영웅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실험 신의 패턴: -experimentalrunes/-er 실험 신의 패턴, 이 버전은 3 분마다 브러시

플레이어 게임 보조 명령

라인업 표시: -ma/-matchup 은 상대방이 통제하는 영웅과 등급, 오프라인 플레이어의 오프라인 시간을 보여줍니다.

이동 속도 표시: -ms/-movespeed 는 영웅의 현재 이동 속도를 보여줍니다.

살인 수 표시: -cs/-creepstats 당신이 죽인 적의 수와 반보수 표시

살인 점수 버전 표시: -cson 기본 패널에 살인 수 표시

킬러 점수 숨기기: -csoff 기본 패널에서 킬러 수 숨기기

악의적인 도움 기술 금지: -disablehelp 는 팀 동료 Chen 성승의 충성도 시험을 전달하지 못하게 하고, 동료 Furion 선지자의 발아는 너에게 사용할 수 없고, 동료 Harbinger 파괴는 너를 감금할 수 없고, 팀원 선장은 너에게 표시를 할 수 없다.

악의적인 도움 금지 기술 해제: -enablehelp 취소 -disablehelp

지형에 걸린 명령을 벗어나다: -unstuck 60 초 후에 영웅을 기지로 돌려보내라

제어 명령 재개: -recreate 는 일부 영웅들의 통제권 상실 문제를 다루고 있다. 200 초.

영웅 사망 정보 표시 명령: -showmsg 는 기본적으로 켜져 있으며 영웅이 죽었을 때 정보를 표시합니다.

영웅 사망 정보 숨기기 명령: -hidemsg 영웅이 죽었을 때 문자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역복느낌표 표시: -showdeny 역보할 때 이 플레이어 느낌표가 역보대상자에 나타납니다.

역느낌표 숨기기: -hidedeny 는 기본적으로 켜져 있습니다. -showdeny 를 끕니다.

날씨 명령:-weatherrain/snow/moonlight/wind/random/off 다양한 날씨 상황에 대한 명령

반복느낌표와 적을 죽이는 명령: -di 는 -showdeny 와 -cson

을 입력하는 것과 같습니다

죽음의 타이머 패널 보이기: -don/-deathon 기본적으로 켜져 있습니다. 영웅의 죽음이 죽음의 타이머 패널

죽음의 타이머 패널 숨기기: -doff/-deathoff 죽음의 타이머 패널 표시 안 함

난수 생성 명령: -roll # 여기서 # 은 최소 0 최대 2000 의 정수이며 0 (포함) 에서 # 사이의 무작위 정수를 생성합니다. 기본값은 roll 100

입니다

롤 정보 설정/해제:-roll/-rolloff. 롤 정보 수신 여부를 설정/해제합니다. 기본값은

켜기입니다

영웅 이름 숨기기 명령: -hhn/-hideheronames 플레이어가 채팅할 때 플레이어 영웅의 유형 이름 숨기기

영웅을 연속 죽일 때의 더빙 금지: -mute 는 double kill 같은 소리를 내지 않는다

무작위로 영웅 선택:-랜덤은 돈을 소비하지 않고 영웅을 무작위로 선택합니다.

영웅 재선택: -repick 은 당신이 선택한 영웅을 포기하고 재선할 수 있도록 약간의 돈을 쓴다.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150 달러를 소비하지만 -ar 과 -tr 에서 400 을 소비합니다. 만약 무작위 영웅 모델이라면, 새로운 영웅도 무작위적이다. 재선 금지 모드에서는 이 명령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현재 게임 모드 정보 표시: -gameinfo 현재 사용 중인 게임 모드와 자세한 정보 표시

영웅 교환 명령: -swap/-swaphero 는 당신이 교환하고 싶은 영웅의 일련 번호를 알려주는 영웅 목록을 보여줍니다.

-swap 1/2/3/4/5 교환하려는 영웅 일련 번호 플레이어에게 교환 요청을 제출합니다. 그도 너에게 요청을 제출하면 교환이 성공한다. 교환 명령은 여러 번 사용할 수 있지만 시작 후 90 초 전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교환 금지 모드에서는 이 명령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부정 방지 명령: -ah, -antihack 부정 방지 명령 사용

정보 표시 지우기 명령: -clear 화면 왼쪽에 표시된 정보 지우기

Apm 명령 보기: -apm 은 플레이어의 현재 손속도, 즉 분당 평균 작업 수

를 봅니다

각자의 전화 끊기 시간 보기: -afk 각 사람의 afk(away from keyboard) 가 자신의 유닛에 대해 아무 작업도 하지 않은 기간을 본다.

끊기 제거자: -kickAFK # 플레이어 afk 가 정격에 도달하면 동맹국 플레이어가 이 명령을 입력하면 게임

온 후크 값 설정: -setafk 는 차기까지 걸리는 시간을 설정합니다

메신저 바로 가기 아이콘: -courier 유휴 메신저 아이콘, 즉 유휴 농민의 형식

모든 영웅 교환: -swapall 모두에게 영웅 교환을 요청합니다

영웅 교환 금지: -swapcancel 은 영웅 교환을 금지하고, 교환이 성공하면 자동으로

를 입력합니다

음악 명령: -music XXX, XXX 는 off, random, nightelf1, nightelf2, nightelf3, human1, human2, human3 중 하나입니다

물 명령: 물 XXX 물 색상 변경, XXX red, blue, green, default 중 하나

살인 소리: 재생 # #

명령 참조: quote

경험 모델 보기: bonus 영웅을 죽여서 얻은 경험과 돈의 합계 보기

전이 모드: swap 는 당신과 다른 플레이어의 자리를 교환합니다

비 엔터테인먼트 dota 지도 비 엔터테인먼트 dota 지도 명령 daquan 주요 게임 모드 일반 모드: 아무것도 입력하지 않으면 15 초 후 자동으로 기본 일반 모드가 설정됩니다. 플레이어는 자기 측 술집의 영웅 모두 선택 모드만 선택할 수 있다. -ap/-allpick 플레이어는 모든 술집의 영웅 전체 무작위 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 -ar/-allrandom 플레이어는 모든 술집의 범위에서 자동으로 영웅을 얻는다. 반전 모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팀 랜덤 모드:-TR/-팀 랜덤플레이어는 자신의 술집에서 무작위로 영웅을 얻는다. 반전 모드, 죽음의 경기 패턴과 호환되지 않습니다. 모드 임의: -mr/-moderandom 임의 전체 임의 모드, 모두 선택 모드, 팀 임의 모드 및 일반 모드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반전 모드, 죽음의 경기 패턴과 호환되지 않습니다. 리그 모드: -lm/-leaguemode 는 10 명의 플레이어가 필요하고, 팀은 영웅을 번갈아 선택하며 (1-2-2-2-2-2-2-1) 순으로 첫 번째 플레이어의 팀은 무작위입니다. 각 플레이어는 영웅을 선택하기 위해 20s 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무작위로 영웅을 만듭니다. 자기 측 술집의 영웅만 선택할 수 있다. 셔플 모드, 교환 금지 모드, 재선 금지 모드, 눈밭 지형 모드 등 2 차 모드를 제외하고는 호환되지 않습니다. 무작위 모집 모드: -rd/-randomdraft 22 명의 무작위 영웅들이 모든 술집에서 골라서 지도 왼쪽 위 숲에 두었다. 그런 다음 플레이어는 리그 패턴에 따라 이 영웅들을 선택한다.

미러 경쟁 모드, 죽음의 경쟁 모드, 모든 민첩한 영웅 모드, 모든 지적 영웅 모드, 전력 영웅 모드, 같은 영웅 모드, 반전 모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무작위 캡틴 모드: -cd 22 명의 무작위 영웅들이 모든 술집에서 골라서 지도 왼쪽 위에 있는 숲에 두었다. 그런 다음 대장은 cm 패턴에 따라 각 방마다 두 명의 영웅을 떨어뜨린 후 이 영웅들을 선택하기 시작했다. 미러 경쟁 모드, 죽음의 경쟁 모드, 모든 민첩한 영웅 모드, 모든 지적 영웅 모드, 전력 영웅 모드, 같은 영웅 모드, 반전 모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라인업 투표 모드:-VR/-Vote Random 의 3 가지 무작위 라인업이 선택되고 각 플레이어가 투표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드를 사용하려면 양쪽 플레이어 수가 같아야 합니다. 미러 모드, 죽음의 경쟁 모드, 모든 민첩한 영웅 모드, 모든 지적 영웅 모드, 전력 영웅 모드, 같은 영웅 모드, 반전 모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무작위 라인업 선거 모드가 선택되면 30 초 이내에 개별 플레이어가 투표할 수 있고, 투표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무작위로 투표할 수 있고, 투표가 무승부라면 무작위로 한 가지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각 플레이어는 한 표만 투표할 수 있다. -option 1 또는 -option 2 또는 -option 3 을 입력하여 투표합니다. 확장 리그 모드:-XL/-확장 League 는 10 명의 플레이어가 필요합니다. 지난 20 초 동안 2 측의 팀장 (파란색과 분홍색 플레이어) 은 모든 영웅에서 4 명의 영웅을 제거할 수 있었다. 그런 다음 플레이어는 리그 모델처럼 영웅을 선택합니다. 셔플 모드, 교환 금지 모드, 재선 금지 모드, 눈밭 지형 모드 등 2 차 모드를 제외하고는 호환되지 않습니다. 단일 선택 프로그램 모드: -singledraft or -sd (swiss) 시스템은 임의로 힘, 민첩성, 지능의 세 가지 유형의 영웅을 각각 에너지 원에 배치해 캡틴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captainmode or -cm 은 쌍방대장 (파란색과 분홍색 플레이어) 이 각각 영웅 선택이 끝나면 양측 대원들은 원하는 영웅 2 급 게임 모드 죽음의 경기를 선택했다: -dm/-deathmatch 만약 당신의 영웅이 죽으면 부활 시간이 되면 다시 영웅을 선택할 것이다. 만약 메인 게임 패턴이 무작위라면, 당신은 무작위로 그 영웅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한 팀이 44 차례 사망하거나 기지가 철거되면 팀은 졌다. 모든 민첩한 영웅 모델, 모든 지능 영웅 모델, 모든 힘 영웅 모델, 같은 영웅 모드, 반전 모드, 미러 경쟁 모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사망 타이머 취소 -nd 영웅이 사망한 후 부활 시간 없이 바로 다음 영웅을 선택할 수 있다. 최대 수명 수 -lives # 이전 #, 최소 10, 최대 44 를 원하는 개수로 대체하여 각 측면에 얼마나 많은 생명이 있는지 설정합니다. 반전 모드: -rv/-reverse 근위대 플레이어는 자연재해팀을 위한 영웅을 선택하고, 자연재해는 근위팀을 위한 영웅을 선택한다. 양쪽의 플레이어 수가 같아야 합니다. 죽음의 경쟁 모델과 같은 영웅 모델은 호환되지 않는다. 미러 모드: -mm/-mirrormatch 는 양쪽 플레이어 수가 같아야 합니다. 1 분 후, 각 플레이어 쌍 (예: 1 번 플레이어와 6 번 플레이어는 한 쌍임) 의 영웅이 이들 중 한 영웅으로 대체되기 때문에 같은 영웅을 사용하고 팀의 라인업은 같을 것이다. 같은 영웅과 죽음의 경기는 호환되지 않는다. 다중 선택 모드: -du/-duplicatemode 플레이어가 영웅을 선택하면 해당 영웅은 술집에서 제거되지 않고 다른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셔플 모드: -sp/-shuffleplayers 팀은 색상, 팀 소속, 팀 수 등 무작위로 셔플 됩니다. 블랙샵을 뜯는 데 효과적이다. 같은 영웅 모델: -sh/-samehero 모든 플레이어의 영웅은 첫 번째 플레이어가 선택한 영웅이 될 것이다. 미러 모드, 반전 모드, 죽음의 경기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모든 애자일 영웅 모델: -aa/-allagility 는 애자일 영웅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 지능 모델, 전력 모델, 죽음의 경기 패턴과 호환되지 않는다.

모든 지적 영웅 모델: -ai/-allintelligence 는 지적 영웅만 선택할 수 있다. 완전 애자일 모드, 전력 모드, 죽음의 경기 패턴과 호환되지 않습니다. 전력 영웅 모델: -as/-allstrength 는 힘형 영웅만 선택할 수 있다. 전 지능 모델, 완전 애자일 모델, 죽음의 경기 패턴과 호환되지 않습니다. 확장 게임 모드 아이템 낙하 패턴: -id/-itemdrop 영웅이 죽으면 아이템 칸에 임의로 한 아이템 자리의 물건이 땅에 떨어질 것이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보상으로 너는 죽음으로 돈을 잃지 않을 것이다. 간단한 모델: -em/-easymode 타워는 약해지고, 경험치가 더 빠르게 증가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고정한 돈도 더 많아진다. 부적모드 금지: -np/-nopowerups 강에서는 신의 슈퍼병사 패턴이 생기지 않습니다. -sc/-supercreeps 는 10 분마다 각각 슈퍼병사가 병사를 따라 공격합니다. 가장 약한 것은 공성 괴뢰이고, 좀 더 강한 것은 공포괴어, 가장 강한 것은 먼 옛날의 하이드라이다. 중로 모드: -om/-onlymid 상하 양로는 출병도, 탑도 무적 상태입니다. -ntnb 와 같습니다. 도로 금지 모드: -nt/-notop 위 (왼쪽) 길은 출병하지 않고 탑도 무적이다. 중도 금병 모드: -nm/-nomid 중로는 출병도, 탑도 무적이다. 다음 금지 모드: -nb/-nobot 아래 (오른쪽) 길은 출병하지 않고 탑도 무적이다. 스왑 금지 모드: -ns/-noswap 은 스왑 -swap 명령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재선택 금지 모드: -nr/-norepick 재선택 -repick 명령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눈 지형 모드: -ts/-terrainsnow 는 현재 지형을 눈 지형으로 변환합니다. 아직 실험 단계에 있다. 양육 모드: -poolingmode/-pm 은 물품 교환 (즉, 양인) 심판 모드 허용: -observerinfo/-oi 는 해설/심판 선택을 위해, 마우스가 플레이어 위에 있을 때 더 많은 정보 미니 모드 표시:-미니 헤로스/-MI 영웅 모델 크기는 원래의 1/2 빠른 부활 모드: -fastrespawn/-fr 영웅 사망 대기 시간은 원래의 1/2 근전 모드:-Melee Only/- -ro 는 근전 영웅 실험 신기 모드만 선택할 수 있다: -experimentalrunes/-er 실험적인 신기 모드, 이 버전은 3 분마다 브러시 플레이어 게임 보조 명령 표시 라인업: -ma/-matchup 상대방이 제어하는 영웅과 등급을 표시하고 오프라인 플레이어의 오프라인 시간을 보여줍니다. 이동 속도 표시: -ms/-movespeed 는 영웅의 현재 이동 속도를 보여줍니다. 적수 보이기: -cs/-creepstats 당신이 죽인 적의 수와 반보수 표시: -cson 기본 패널에 적수 표시 적수 숨기기: -csoff 기본 패널에서 적수 숨기기 악의적인 도움기술 금지: -disablehelp 팀 동료 Chen 성기 악의적인 도움 금지 기술 해제: -enablehelp 취소 -disablehelp 지형에 걸린 명령: -unstuck 60 초 후 영웅을 기지로 돌려보내 제어명령을 되찾는다: -recreate 는 일부 영웅들의 통제권 손실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200 초. 영웅 사망 정보 표시 명령: -showmsg 는 기본적으로 켜져 있으며 영웅이 죽었을 때 정보를 표시합니다. 영웅 사망 정보 숨기기 명령: -hidemsg 영웅이 죽었을 때 문자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역복느낌표 표시: -showdeny 역보할 때 이 플레이어 느낌표가 역보대상자에 나타납니다. 역느낌표 숨기기: -hidedeny 는 기본적으로 켜져 있습니다. -showdeny 를 끕니다. 날씨 명령:-weatherrain/snow/moonlight/wind/random/off 다양한 날씨 상황에 대한 명령 반느낌표와 살적 명령: -di 입력 -showdeny 와 -cson 이 사망 타이머를 표시하는 것과 같습니다 영웅 죽음이 죽음의 타이머 패널을 표시할 때 죽음의 타이머 패널 숨기기: -doff/-deathoff 죽음의 타이머 패널 표시 안 함 난수 생성 명령: -roll # 여기서 # 은 최소 0 최대 2000 의 정수이며 0 (포함) 에서 # 사이의 임의 정수를 생성합니다. 기본값은 roll 100 입니다 Roll 메시지 수신 여부를 설정/끕니다. 기본값은 숨겨진 영웅 이름 명령을 켜는 것입니다. -hhn/-hideheronames 플레이어가 채팅할 때, 플레이어 영웅의 유형 이름을 숨기면 영웅을 연속 죽일 때 더빙이 금지됩니다. -mute double kill 과 같은 소리를 내지 않습니다. 임의로 영웅을 선택하십시오:-randon 영웅 재선택: -repick 은 당신이 선택한 영웅을 포기하고 재선할 수 있도록 약간의 돈을 쓴다.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150 달러를 소비하지만 -ar 과 -tr 에서 400 을 소비합니다. 만약 무작위 영웅 모델이라면, 새로운 영웅도 무작위적이다. 재선 금지 모드에서는 이 명령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현재 게임 모드 정보 표시: -gameinfo 현재 사용 중인 게임 모드와 자세한 정보 교환 영웅 명령 표시: -swap/-swaphero 는 영웅 목록을 표시합니다. 메시지에 따라 교환하려는 영웅의 일련 번호를 알 수 있습니다. -swap 1/2/3/4/5 교환하려는 영웅 일련 번호 플레이어에게 교환 요청을 제출합니다. 그도 너에게 요청을 제출하면 교환이 성공한다. 교환 명령은 여러 번 사용할 수 있지만 시작 후 90 초 전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교환 금지 모드에서는 이 명령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부정행위 방지 명령: -ah, -antihack 부정행위 방지 정보 지우기 명령: -clear 화면 왼쪽에 표시된 정보 지우기 APM 명령 보기: -apm 플레이어의 현재 손속도를 보고, 즉, 분당 평균 작동 횟수는 각자의 끊기 시간을 본다. -afk 는 각자의 afk(away from keyboard) 가 자신의 단위에 대해 아무런 조작도 하지 않은 시간을 본다. -kickafk # 플레이어 AFK 가 정격에 도달했을 때, 동맹국 플레이어는 이 명령을 입력하면 게임 설정 끊기 값을 제출할 수 있다. -setafk 는 얼마나 걸려야 발차기를 받을 수 있을까? 바로 가기 아이콘: -courier 유휴 메신저 아이콘 끄기/켜기, 즉 유휴 농민으로 모든 영웅 교환: -swapall 모든 사람에게 영웅 교환 금지: -swapcancel 영웅 교환 금지 스왑이 성공하면 음악 명령이 자동으로 입력됩니다. -music XXX, XXX 는 off, random, nightelf1, nightelf2, nightelf3, human1, human2, human2 중 하나입니다 Undead3, other1, other2, other3, other4, other5 수색 명령: water XXX 는 물의 색상을 변경하고 XXX 는 red, bonus, green, default 중 하나입니다

Dota AI 지도 명령은 다음 명령 앞에 접두사로 "-o", "-c" 또는 "c" 를 입력합니다. "-oa", "-ca", "ca", "CA" 모두 합법적 명령) 힌트: XX 는 플레이어 코드 (1,2,10) 를 나타냅니다. ","를 사용하여 여러 코드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예: "-OA 2,4,5") a 또는 a XX: AI 가 적의 기지를 공격한다. 이 명령을 사용하여 SD 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네가 이 명령을 사용할 때, AI 는 한동안 들판을 치거나 기지를 지키지 않을 것이다. D 또는 dxx: ai 방어 우리측 기지. Sd XX: AI 는 우리 기지에 머물러 있습니다. 기지에 여전히 적의 전투력이 있을 때, AI 는 적이 철수할 때까지 계속 남아 있을 것이다. A 명령을 사용하여 취소할 수 있습니다. B XX: AI 전선이 약간 후퇴했습니다. F XX: AI 는 분수대로 후퇴합니다. P[l/m/r/n]: (예. -cpm 전민중로 추진) 모든 우방 AI 가 앞으로 나아가는데 (L, M, R 은 왼쪽, 가운데, 오른쪽), 이 명령의 응답 여부는 AI 가 한가한지 여부에 따라 달라집니다. Pn 을 입력하는 것은 AI 가 좋아하는 길을 선택하게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G[l/m/r] XX: (예. -cgl 3, 5 명령 3, 5 번 AI 좌로 밀기) 우방 AI 가 즉시 앞으로 나아가도록 지정 (L, M, R 은 왼쪽, 가운데, 오른쪽) (실시간). AI 는 지정된 노선의 친구 후방으로 급히 갈 것이다. T XX [목표]: (예. -ct 1, 4 8) (명령 1, 4 번 AI 공격 8 번 플레이어) 공격 대상 위치 (목표가 보이는 경우). Neut: AI 타노 스위치를 켜거나 끕니다. Auto: AI 자동 스위치 켜기/끄기를 전환합니다. Roshan, roshanXX: AI 공격 roshan. Ui: 명령 리스트를 표시합니다. 공백을 하나만 입력하여 이 목록을 표시할 수도 있습니다.

탱고: 치료 연고 대신 나무를 먹어요. (60 초 안에 입력해야 함) flask: 나무 대신 치료 연고 (60 초 안에 입력해야 함)

Dota imba 명령 -ar 전체 무작위 영웅 -dm 사망 모드 -sd imba 아래 3 선 1 -fr 빠른 부활 -fn 빠른 브러시 필드. -ul 무한 등급 모드, 영웅은 25 등급을 넘을 수 있다. -sc 는 10 분마다 공성 괴뢰, 원고구 괴사, 공포괴어 등을 출격한다. -st 슈퍼타워, 방어탑이 피흘려, 초당 8 시. -ca 이 모드에서는 모든 플레이어가 적대적입니다. (참고: 버전 3.73 의 새로운 모델) -sa 이 모드에서 영웅의 시작 세 변의 합계는 60 이고, 성장의 합계는 6 이며, 이는 무작위 속성 패턴입니다. CN 이 이 모드에서 AI 영웅의 기술은 IM 화되지 않습니다. -sl 이 모드에서 모든 영웅의 모든 기술, 작은 기술, 큰 트릭, 노란 점 중 하나가 없어지고, 더 이상 배울 수 없고, 시술하고, 그에 상응하는 역할을 한다. -fe 는 이 모드에서 야괴와 ROSHAN 이 사망한 후 일반 물품을 떨어뜨릴 확률이 매우 낮으며, 120 초 후 무작위 야괴에서 엘리트 야괴가 자동으로 발생한다. 살인은 추가적인 대량의 경험과 대량의 돈을 얻을 수 있다. 엘리트 야괴는 100 의 낙하 확률을 높일 수 있다. -ss 영웅은 원래 4 개의 기술을 잃어버리고, 등급 상승에 따라 무작위로 최대 4 개의 기술을 획득하며, 최대 3 개의 큰 수단을 얻을 수 있다. 업그레이드 가능한 기술은 노란색 점만 남았다. -ac 이 모드에서 영웅이 아닌 단위는 게임 시작 40 분 후에 거의 무적이 될 것이다. -ad 이 모드에서 근위대단은 어떤 병종도 생산하지 않으며, 자연재해군단은 매 기간마다 추가적인 돈과 경험치를 얻을 수 있지만, 20 분 (NM/NT/NB 모드를 켠 상태에서 1 로병당 한정시간을 4 분 단축) 내에 근위대 최종건물을 파괴할 수 없다면 자연재해실패를 판정한다. 이 모드에서 근위대 건물은 50 점 공격력, 500 점 생명값, 기초 20, 분당 1.5 의 상해감면 이득을 얻을 수 있다. AD 모드는 BB SS AK 모드와 상호 배타적입니다. AK 영웅은 업그레이드할 수 없는 추가 기술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영웅이 4 등급을 올려야 1 등급을 올릴 수 있습니다. -rb 시스템은 무작위로 8 명의 영웅을 잃을 것입니다. -cc 이 모드에서 병사는 옹졸해질 것이다. 하지만 상대적으로 시스템 자원을 차지하게 됩니다. 동시에 병사는 경험치를 얻어 진급할 수 있다. 이 모드는 AK/SS 모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ra 이 모드는 AK/SS 모드와 호환되지 않으며 팀 BUFF 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이 모드에서는 영웅당 초기 2 개의 기술이 있으며, 영웅을 업그레이드하거나 교체할 때마다 새로운 기술을 다시 얻게 됩니다. 획득한 기술의 수는 기술 수준과 영웅의 등급과 관련이 있습니다. -os 일부 영웅들은 이 명령을 사용한 후 다른 기술 (현재는 사타와 은자만 있음) 을 채택한다. 이 명령은 한 게임에서 한 번만 사용할 수 있다. RA, SS, AK 모드에서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ach 이 명령은 당신이 얻은 모든 업적을 질의하는 데 사용됩니다. -bastion 은 영웅 보루를 숨기기로 선택했다. 이 명령은 싱글 플레이어 모드에서 게임을 시작한 지 15 초 만에 단독으로 입력해야 한다. -formless 는 영웅 무형을 숨기기로 선택했다. 이 명령은 싱글 플레이어 모드에서 게임을 시작한 지 15 초 만에 단독으로

를 잃어야 한다

물건이 너무 많아서 복제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