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이 문제는 1위로서 후반에 강력한 아웃풋 능력이 있어야 하고, 어느 정도 컨트롤 능력이 있어야 한다. 그래서 1~5번 포지션을 소화할 수 있는 영웅은 개인적으로 몇 가지 있는 것 같아요.
1. 독, 민첩형 1위는 유독 드물긴 하지만 사실 굉장히 예민한 편이에요. 1번 위치에 포텐셜이 있는데(그런데 vs. 이건 말하지 마세요 영웅의 공격간격이 정말 쓰레기네요!) 2번 위치의 솔로는 엄청 독하고 3번 위치의 나쁜 솔로는 엄청 독하고, 4번과 5번 위치는 매우 일반적입니다. 이 영웅은 추진 스킬을 가지고 있으며 자체 모델도 매우 유리하다는 점은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농담으로 링컨과 회피 부적을 갖춘 영웅이라고 합니다. 특히 뱀 지팡이 한가운데에 서있는 독은 정말 어렵습니다. 그래서 위치가 넓다.
2. Fengxing WR, 1위의 WR은 좀 드물지만 1위인 WR의 장점은 탄도가 뛰어나고, 중간에 장비를 보충하는 능력이 강하다는 것입니다. 1위 포지션으로서 지속적인 아웃풋은 강하지 않지만, 기회를 잡았을 때의 폭발적인 아웃풋은 매우 강하다. 말할 필요도 없이 포지션 5 WR이 많이 등장했다. 이전 CW에서는 일반적으로 사용되지 않지만 5포지션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3. 타이거폼은 사실 wr의 약화버전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 두 영웅의 포지셔닝도 매우 비슷하고, 리듬도 비슷합니다.
4. 1번 위치의 실은 마법구 출력에 의존하지만 상대의 집단 bkb는 주로 상대의 솔로 제압과 지원에 의존합니다. .이 메인 리듬이며, 실은 3~5 포지션에서 사용할 수 있지만, 실제로는 과거의 조용한 아우라를 지닌 실이 5 포지션에 더 적합합니다. 5번째 위치로 이동하세요. 너무 취약하고 쓸모가 없습니다. 장비를 갖추지 못한 실은 폼이나 워만큼 탈출 능력이 뛰어나지 않다.
5. 1위 코코는 워터제트에 의존한다는 비판을 받는다. , 워터 제트로 장비가 튀는 코코. 사격 버스트가 매우 강력하며, 조심하지 않으면 5번 위치에서 피가 고갈될 것입니다. 코코는 주로 ET와 2차 연속 전투에 의존하여 전장을 장악합니다. 그리고 이 영웅은 비교적 강한 장비 보충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1번과 5번 모두 실력이 좋다면 중간 위치도 문제가 되지 않을 것이다.
6. 코코와 비슷한 영웅, 소환사. 말할 필요도 없이 AOE를 원하는 방식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물리 DPS는 모두 가능합니다
나머지는 기억나지 않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포지션 1~5에서 유능해지려면 파밍 능력, 컨트롤 능력, 후반 출력, 4가지 스킬이 있어야 합니다. 보호 능력은 3.5개여야 하며 소위 0.5는 약간의 할인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Fengxing의 지연 출력 능력은 0.5로만 계산할 수 있고 독 제어 능력은 0.5로만 계산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