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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NF: 국복 PK 장에서 아무도 놀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자유구역에는 채널이 하나밖에 없는데, 국복 PK 장에서 왜 아무도

를 하지 않는지 심도 있게 분석한다.

80 버전의 PK 필드가 크게 개정된 이후 DNF 의 PK 필드 열도가 쇠퇴하기 시작했다. 지금까지는 이러한 추세가 더욱 뚜렷해졌고, 현재 브러시가 더욱 뜨거워지고 있으며, 각종 그룹인 루크가 A 세트 B 세트를 만드는 논의가 상당히 많았고, 과거 게이머들이 PK 연습을 했던 자유PK 장은 4 개 채널에서 1 개 채널을 합성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유명언)

그렇다면 PK 열도는 왜 시종 들지 않는가? 이유를 분석해 봅시다.

브러시 PK 장비 비호환성 대 장비 다양화

그림을 그리는 것이 멋진 이유는 장비의 재미, 다양한 다채로운 장비 속성으로 플레이어에게 충분한 토론 공간을 제공하고, 민간인과 토호 모두 자신의 장비 코디 방법을 가지고 있다는 점이다. 토호는 90SS 세트를 닦을 수 있고, 민간인이 이계를 한 몸에 걸치는 것도 쉬운 일이므로 토호든 민간인이든 기본적으로 그림을 그릴 수 있다.

PK 장비는 훨씬 더 단일하고, 세트 속성도 없고, 장비 속성도 없고, 페인트와 PK 장비가 호환되지 않아, 많은 게이머들이 그림을 다 닦은 후 PK 를 위한 장비를 전문적으로 만들어야 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적극성이 없다.

또한 장비가 너무 다양하여 다른 사람을 약화시키지 않으려면 무기 분장, 애완동물, 후광, 일품 칭호, 애완동물장비 등이 필요하다. 그리고 하이 엔드 PK 필드에, 스카이 커버는 기본적으로 표준, 이러한 다양 한 장비가 존재 하 고, 많은 플레이어가 압도 하 게 됩니다.

공정성을 추구하지만 공정하지 않고 PK 재미에 영향을 미침

특수 효과를 리깅하고 PK 전용 캐릭터를 개방하는 이러한 공평해 보이는 업데이트는 사실상 진정한 공정성을 가져다주지 않습니다. 실제로, 장비 특수 효과를 제거하고 PK 의 재미를 크게 줄였습니다. 장비 토론 공간이 없었고 일치 패턴이 항상 의사 소통을 할 수없는 특성까지 더해져 PK 프로세스가 독립 실행형 감각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또한 PK 전용 캐릭터의 출현도 국복 PK 장을 근본적으로 구하지 못했다. 지금까지 PK 전용 캐릭터는 PK 팜과 거의 일치할 수 없었고, 자유에서도 플레이어 계약용으로만 적합했고, 시스템이 보낸 장비 속성이 낮아 일부 고상고방어 직업에 큰 장점이 있다.

실제로 PK 전용 캐릭터가 PKF 속성에 더 가깝게 하면 많은 PK 당이 PKF 에 가지 않아도 되고, 일부 온라인 경기도 국복에서 직접 개최될 수 있다는 점도 게임의 열기를 높이는 방법이다.

진부한 현상은 시종 완전히 해결되지 않았다

얼어붙은 3 피트, 하루도 안 되는 추위, 국복 PK 장의 문제는 확실히 많다. 바로 이런 문제들이 집중적으로 생겨 PK 장의 열기가 도색보다 훨씬 못하다.

이러한 진부한 문제들은 시종 철저히 해결되지 않았다. 이러한 문제에는 PK 에서 항상 나타나는 카드 화면과 오프라인 현상이 포함되며, 현재 외부 G 문제는 보기 어려울 것 같지만 카드 화면, 오프라인 및 매칭은 대화할 수 없는 문제들이 여전히 PK 경험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이 밖에도 난이도를 모집하는 단순한 편의화 추세도 플레이어 점도에 영향을 미치고, 엑스테부터 보호까지 연발하는 일부 직업은 공정성에 영향을 미치며, 이들 직업을 하는 게이머 자체가 심미피로감을 불러일으키기 쉽다.

결론: 왜 PK 에 가고 싶지 않냐고 묻자, 많은 페인트당들은 장비가 너무 나쁘고, 이길 수 없고, 너무 피곤하고, 귀찮고, 신이 너무 많아서 숨을 참는 등의 대답을 한다. 혹시 어느 날 P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