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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창 귀신의 궤변"-다른 형제의 감정

이 소설은 내가 본 두 번째 신기한 소설이다. 얼마 전에 막 다 읽었다.

막 보았을 때 묘지 () 소리를 보았을 때 너무 무서워서 계속 볼 수가 없었다. 그래도 계속 지켜봤어요. 무서웠지만 호기심은 결국 두려움을 이겨냈어요.

주인공 서운풍은 남들에게 퇴폐적이고 무지하며 아무 일도 하지 않는 사회잔재로 우유를 배달해 경비원으로 살아간다. 집주인이 장부를 재촉할 때마다 늘 보따리를 싸서 떠난다. 돈이 없을 때는 항상 왕붕에 의지한다. 도깨비를 만날 때 항상 빨리 뛰고 싶다.

사실, 이것들은 우리가 보는 표면일 뿐이다. 우리는 우리 각자가 가면을 쓰고 있다는 것을 부인할 수 없다. 우리는 이 마스크로 자신을 보호하고, 자신을 숨기고, 외부의 상해로부터 보호한다는 것을 부인할 수 없다. (존 F. 케네디, 자기관리명언)

서운풍은 막막한 가면을 쓰고 있다. 그는 천성적으로 궤변의 귀재로 태어나 수분, 시계, 왁스 보기, 현 듣기, 모래 계산으로 태어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명그리에게는 여섯 개의 불이 있는데, 귀신은 가까이 갈 수 없다. 하지만 어린 시절에 병을 치료해 주었기 때문에, 결국 그 사람은 죽고 정신분열증도 앓게 되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희망명언) 그 자신은 오히려 모른다.

이후 그는 귀신과 궤변과 관련된 모든 것을 자동으로 도피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그는 왕붕에 의해 궤변에 휘말려 운명의 안배를 피할 수 없었다.

그는 겁이 많고 죽음을 두려워하는 사람이지만, 자신의 친구가 위험에 처했을 때, 그는 여전히 위험을 무릅쓰고 위로 돌진한다. 그는 감히 미워하기를 좋아하고, 조 하나 또는 두 개를 위해 복수하기 위해, 그는 일관도 장광벽과 적이 되고 싶어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왕팔이를 구하기 위해, 그는 자신의 오랜 뜻을 포기하고, 궤변에 뛰어들어, 명목상의 궤변이를 하고, 결국 과음인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서운풍은 의리가 충분한 친구라고 말할 수 밖에 없다. 그런 일을 겪은 후, 그는 여태껏 본성을 바꾼 적이 없다. 그는 시종 무엇이 무엇인지, 무엇이 의인지를 알고 있다.

왕붕이라는 배역은 작가가 만든 이미지가 매우 색채가 있다. 궤변에 사로잡힌 그는, 그러나 궤변적인 명격은 없다. 그는 늘 미치광이에게 우리 둘의 생명이 바뀔 수 있다면 좋겠다고 말했다.

그와 미치광이는 정반대의 대조이다. 그는 미치광이의 명격을 원하고, 미치광이는 그가 그렇게 의식걱정 없는 생활을 원한다. 자신이 좋아하는 궤변에 직면하여, 그는 영혼을 포함한 모든 것을 포기할 수 있다. 조일두가 그를 제자로 받아들이는 것이 두렵고, 마음에 드는 것도 그의 집착과 근면일지도 모른다.

천도의 운명, 운명 안배, 아무도 바꿀 수 없다. 그들은 적응할 수 있을 뿐 바꿀 수는 없다. 왕붕은 운명을 바꾸려고 노력했고, 미치광이는 맹목적으로 운명을 피했다. 결국 모든 것이 변하지 않을 것이다. 모든 먼지가 정착할 때 먼지는 먼지로 돌아가고 흙은 흙으로 돌아갈 수밖에 없다.

누군가 나에게 믿거 나 말거나, 나는 "편지" 라고 말했다. 미신이 아니라 느낌일 뿐이다. 나는 항상 이생의 네가 전생에 의해 정해졌다고 느낀다. 우리는이 4 차원 공간에서 순환합니다.

영이소설에서는 종종 여섯 번의 환생을 거쳐 천명이 귀순한다고 말한다. 또 천지에 귀신 3 계가 있다고 한다. 도대체 있는지 없는지 나는 모른다. 나는 단 한 마디가 옳다는 것을 알고 있다. 선악은 결국 보답이 있고, 선에는 선보가 있고, 악에는 악보가 있다. 보답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때가 오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우리가 살아 있다면, 우리는 자신의 양심을 옳게 해야 하고, 남에게 부끄럽지 않고, 옳게 스스로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왜 영리한 소설이 오늘날의 시대에 특히 인기가 있는가. 왜냐하면 모든 이야기는 사회적으로 더럽고 수치스러운 일들을 반사하고 있고, 모두 검은 마음을 가진 사람들을 풍자하고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야기명언) 푸송령의' 라마단' 이 최고의 해석이다. 요괴는 비록 무섭지만, 결국은 인심이 무섭고 어두울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