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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세기 후반부터 20세기 초반까지 러시아 예술은 어떻게 발전했나요?

19세기 말과 20세기 초는 러시아 자본주의의 모순이 유례없이 집중된 시기였으며, 러시아 미술의 발전이 가장 복잡한 시기이기도 했다. 비관주의와 퇴폐주의의 침입으로 인해 일부 화가들의 작품에는 병적인 현상이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한때 순회화파의 시대개입 경향을 높이 평가했던 사람들은 이제 이 화파가 서사적 역할을 과도하게 과장하여 색의 사용에 한계를 가져오고 있어 새로운 회화양식에 대한 탐구가 시급하다고 믿고 있다.

이 시기에는 풍경 장르가 급속도로 발전했고, '감정산수'라는 작품이 등장했다. "감정적 풍경"의 임무는 자연을 의인화하는 것입니다. 인간의 감정세계를 자연상태를 통해 표현한다. 레비탄(1860-1900)은 '감정적 풍경화'를 확립한 화가였습니다. 1879년 레비탄이 학생 시절에 그린 <가을 매 공원>은 운이 좋게도 트레티야코프가 수집하게 되었는데, 나중에 레비탄이 이 작품을 언급했을 때 그는 “외로운 나무가 늘어선 길, 외로워요.”라고 말했다. " 이 문구는 풍경의 감정과 인물의 감정을 융합시키겠다는 생각을 표현한 것이다. Levitan은 그림을 그리기 위해 볼가 강에 네 번이나갔습니다. "볼가 강의 저녁"(1887-1888), "황금 플료스"(1889) 등 그의 작품은 화가의 독특한 감정을 표현할 수 있으며, 이러한 감정은 러시아 국민에게도 고유합니다. 이 작품은 Levitan을 러시아 전역에서 명성을 얻었습니다. 1892년 그가 쓴 『블라디미르로 가는 길』은 역사에 대한 강력한 증언이다. 풍경화에 대한 레비탄의 천재적인 공헌은 인간 정신 세계의 보물이 되었습니다.

이 시기에 풍경화 장르에 일단의 화가들이 등장했고 곧 러시아 화가 협회의 회원이 되었습니다. 그들은 모두 Gorabal(1871-1960), Ostra Ukhov(1859-1929), Rylov(1870-1939), Youn(1875-1958) 등과 같은 고유한 창의적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의 조경 창조물은 순회 학교 및 Levitan과 다릅니다. 그들은 20세기 초의 새로운 회화 기법을 탐구했고 점점 더 풍경화와 장르화를 결합했습니다.

아르히포프(1862~1930)는 순회화파의 전통을 계승해 '세탁녀'(1890~1891), '강 위의 오카' 등 새로운 회화 기법을 탐구했다. (1890) 등. 러시아 화가 협회의 또 다른 회원인 콜로빈(1861-1939)의 작품은 아르히포프의 작품과 동일하다. 인상주의의 영향은 색채의 처리와 플롯을 피하려는 서사적 측면에서 볼 수 있다. 대표작으로는 '리우바 도치코바의 초상'(1880), '스페인 소녀'(1886) 등이 있다.

'미술 세계' 창작 연합: 19세기와 20세기 초 러시아 화가와 비평가들은 스타일 문제에 대해 고민해 왔으며, 이로 인해 1893년 '미술 세계' 창작 연합이 결성되었습니다. . "Art World"는 예술의 미적 요소를 추구하고 "공리주의"의 영향으로부터 자유로운 예술을 위해 노력합니다. Art World는 러시아 예술계에서 "세계주의"를 홍보하기 위해 자신의 이름을 딴 출판물을 사용했습니다. 바로크 미술과 같은 국제적인 스타일의 미술을 장려하는 반면, 순회 회화와 학술 미술은 반대의 대상이 되었습니다. 1889년부터 1904년까지 '예술의 세계'는 발전의 정점에 이르렀으며 한때 러시아 회화계에서 인기를 끌었고 레핀과 같은 유명 화가들도 매료되었습니다. "예술의 세계"의 기본 구성원은 Benua(1870-1960) Somov(1869-1939), Baxter(1864-1924), Lancelet(1875-1946)이며, 나중에 Relich(1874-1947)와 Kustokhiev(1874-1947)도 흡수했습니다. 1878-1927) 및 기타 화가. 이러한 창작동맹은 다양한 유형의 예술가들과 조화를 이룰 수 있는 특성을 갖고 있어 명확한 표준 스타일을 형성하기 어렵다. 그러나 이 학파의 핵심 구성원들의 창작으로 볼 때, 그들은 일반적으로 현실적인 주제에 대한 관심이 부족하고, 18세기 프랑스 궁전 생활의 장면과 같은 고대 패션과 관습을 반영하는 역사적 주제에 더 중점을 둡니다. 일반적으로 "예술의 세계"는 무대 예술에 속합니다.

제본, 응용 예술 및 기타 분야에서의 성과는 더욱 획기적입니다.

이 시기 순회화의 전통을 여전히 이어온 주요 유명 화가로는 이바노프(1864~1900)와 카사트킨(1859~1930)이 있다. 전자의 작품 <이민자의 죽음>(1889)은 당시의 주요 사회문제를 반영했다. 후자의 예술활동은 광부들의 삶과 노동계급의 혁명의식을 두드러지게 반영한 작품이 바로 『여성광부』(1894)이다. 이 화가의 사실주의적 창작 활동은 소련 후기까지 이어져 신세대 화가들에게도 영향을 미쳤다.

19세기 후반에서 20세기 초반의 조각예술: 이 시기의 조각은 19세기 후반의 조각에 비해 큰 발전을 이루었다. Konenkov(1874-1971)는 학교에서 공부하는 동안 추가 연구를 위해 해외로 파견되었습니다. 그는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를 방문했습니다. 1905년 혁명을 반영한 그의 첫 번째 작품은 "노동자 전투원 일철킨"(1906)이었고, 또 다른 작품인 "니카이"는 그리스 승리의 여신의 이름을 인용했지만 실제로는 러시아 소녀의 이미지를 묘사했습니다. 여성 조각가 그루브키나(1864-1927)의 창조적 운명 역시 혁명운동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 그녀는 두 차례 해외 유학을 했고 유명한 조각가 로댕의 멘토를 받았습니다. 그의 작품 <노동자>(1901)와 <전진>(1902)은 노동계급의 각성적 이미지를 묘사하고 있으며, 조각기법적으로는 인상파의 경험을 흡수하여 작품에 생생한 효과를 부여하였다.

19세기 말과 20세기 초 러시아 조형예술의 사실주의 학파 중 가장 뛰어난 화가는 세로프(1865~1911)이다. Serov는 순회 회화 운동의 궤도에서 자란 화가 였지만 그의 창작은 새로운 단계를 시작했습니다. 그는 종종 모델에 내재된 특징까지 포함하여 피사체의 주요 특징을 강조합니다. 그러나 몸짓과 몸짓은 우연적이며 윤곽의 역할을 크게 강조합니다. 그의 초기 초상화인 "복숭아를 든 소녀"(1887)와 "태양 속의 소녀"(1888)는 즉각적인 관심을 끌었습니다. 그의 창작 전성기에 발표된 걸작으로는 <팔말로바의 초상>(1905), <위대한 기업가 골리슈만>(1911), <표트르 대제> 등이 있다.

이 시기 또 다른 위대한 예술가 볼루벨(Volubel, 1856~1910)의 작품은 비교적 복잡한 예술적 현상을 보여주었다. Volubel은 미술 아카데미에서 공부할 때 유명한 미술 ​​교육자 Cheschakov의 최고 학생이었습니다. 1884년 그는 학교의 추천을 받아 키릴로프스키 교회에 가서 벽화 복원 작업에 참여했다. 그는 벽화 복원 작업에 매료되어 기념비적인 벽화를 연구하기 위해 이탈리아로 건너갔다. 그는 교회의 훼손된 벽화 150개를 복원하는 작업을 완수해 자신이 재능 있는 기념물 화가임을 입증했습니다. 그의 이젤 그림에는 "스페인"(1894), "백조 공주"(1900), "악마"(1890) 등이 있습니다. Voluber는 독특한 그림 스타일을 가지고 있으며 그의 창의적인 경향이 더욱 발전한 것은 현대 미술입니다. 세기가 바뀌면서 모더니즘 예술은 러시아에서 제자들을 찾았습니다.

모더니스트 미술 경향: '미술 세계'는 러시아 비현실주의 미술의 부흥을 크게 반영합니다. 이후 더욱 급진적인 형태와 더욱 명백한 반전통적 경향을 지닌 모더니스트 미술이 마침내 러시아 화단에 등장했습니다. 20세기 초에는 서유럽 모더니스트 미술을 장려한 『황금양털』(1906), 아방가르드 미술학회 『그린 로즈』(1907), 『붉은 광장의 왕자』(1910) 등을 출판했다. )가 차례로 나왔습니다. 그런 다음 프랑스 상징주의와 후기 인상주의, 영국과 오스트리아의 "아르누보 운동"이 러시아에 대량으로 소개되었습니다. 동시에 더 많은 러시아 예술가들이 야수파, 입체파, 미래주의 및 기타 예술을 배우기 위해 서유럽으로갔습니다. 트렌드. 일부 러시아 수집가들은 수집 계획에 프랑스 현대 미술도 포함시켰습니다.

18세기 러시아가 서유럽 미술을 모방한 것과는 달리, 러시아 현대 미술은 서유럽 현대 미술을 배웠을 뿐만 아니라 독자적으로 확장해 나갔다.

구체적으로 추상미술의 탐구와 실천을 개척했을 뿐만 아니라, 칸딘스키(1866-1944), 말레비치(1875-1935), 샤갈(1887-1985) 등 국제적으로 유명한 예술가들을 배출했다. 샤갈의 작품은 일반적으로 초현실주의 회화의 출현을 예고하는 것으로 여겨지며, 칸딘스키와 말레비치는 추상 회화의 선구자 중 하나입니다.

러시아 모더니즘 미술의 초기 성과는 '방사선주의' 회화로 대표되는데, 이 회화는 1912년 화가 라리오노프(1881~1964)와 곤차로바(1881~1962)에 의해 처음 만들어졌다. 그림의 역동적인 이미지와 바깥쪽으로 방사되는 선의 특성을 강조하는 것으로 볼 때, "방사선주의" 회화는 이탈리아의 "미래주의" 회화파와 개념적 연관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러시아 화가들은 더 나아가 그들의 작품 중 일부가 추상회화의 성격을 띠기 시작한 것으로 보인다. "방사선주의" 그림에 대응하여 말레비치는 1915년 소위 "최고주의" 그림을 시작했습니다. Malevich 자신의 설명에 따르면, 최고주의는 그림에서 순수한 감정과 감정의 우월성을 의미합니다. '지상주의'는 회화에 가해지는 비미학적 요소를 극도로 거부하므로, '지상주의' 작품은 주로 사각형, 삼각형, 원형 ​​등의 기하학적 패턴을 표현의 대상으로 사용한다.

조각 분야에서는 러시아 모더니스트 미술 사조가 전통 양식을 완전히 부정하는 '구성주의'를 탄생시켰다. 이 학교는 예술에서 다른 것의 모방을 반대하며 조각은 공간의 의미를 표현할 뿐만 아니라 시간적 요소도 반영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이러한 원리에 따르면 조각품의 형태, 재료, 조형기법에는 제한이 없으며, 매달아 놓거나 당기는 구조로 만들 수도 있고, 힘을 이용해 움직일 수도 있다. '건설학교'의 일부 개념은 제품의 기능에 중점을 둔 산업디자인 사상과 유사하여 이후 응용미술과 산업디자인에 상당한 영향을 미쳤다. "구성주의" 조각가들은 주로 Tatlin(1885-1953), Pevzina(1885-1953), Gabo(1890-1977)로 대표됩니다. '구성주의' 미술은 러시아에서 약 3, 4년 동안 활동해 왔지만, 1920년대 초반에는 정치적인 이유로 '구성주의' 미술을 비롯한 러시아 모더니스트 미술이 거부되면서 러시아 모더니스트의 경험과 미래가 거부되었다. 예술은 계속해서 변했습니다. 예술가들이 서유럽으로 이주하면서 그들은 신흥 소련 밖으로 이주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