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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늘색 등 연우' 의 다음 문장은 무엇입니까?

하늘색 등 연우' 의 다음 문장은: 그리고 나는 너를 기다리고 있다.

에서:' 청화자' 는 종흥민 편곡, 방문산 작사, 주걸륜 작곡, 노래하는 노래로 주걸륜 2007 년 11 월 2 일 발매된 앨범' 나 바빠요' 에 수록됐다.

노래 이름: 청화자

노래: 주걸륜

단어: 방문산

곡: 주걸륜

배아는 청화필봉이 짙게 변해가는 것을 그려냈다.

병신이 묘사한 모란은 너의 첫 화장과 같다

천천히 샌달 우드가 창문을 통해 내 마음을 알아

선지에 붓을 대고 반쯤 놔두다

유약색 렌더 벼슬녀도 정취가 감춰져 있다

그리고 당신의 방긋한 미소는 봉오리처럼

너의 아름다움이 한 가닥 흩날리다

내가 갈 수 없는 곳으로 이동

하늘색은 연우를 기다리고 있고 나는 너를 기다리고 있다

밥 짓는 연기가 강을 사이에 두고 천만 리

병 밑에 책을 새기고 앞조의 나부끼를 모방하다

내가 너를 만나기 위해 복선

하늘색은 연우를 기다리고 있고 나는 너를 기다리고 있다

달빛이 인양되어 해피엔딩

전세한 청화자기처럼 스스로 아름답다

너 눈웃음을 띠고 있어

흰 꽃이 푸르른 잉어가 그릇 밑

송체의 낙관을 모사할 때 너를 그리워하고 있다

가마에서 천 년 동안 숨긴 비밀

매우 섬세함은 자수바늘이 땅에 떨어지는 것과 같다

울타리 밖의 바나나가 소나기 문고리를 건드려 구리

그리고 나는 그 강남 마을을 지나 너를 건드렸다

송묵산수화에서

너는 먹색 깊은 곳에서 숨겨졌다

하늘색은 연우를 기다리고 있고 나는 너를 기다리고 있다

밥 짓는 연기가 강을 사이에 두고 천만 리

병 밑에 책을 새기고 앞조의 나부끼를 모방하다

내가 너를 만나기 위해 복선

하늘색은 연우를 기다리고 있고 나는 너를 기다리고 있다

달빛이 인양되어 해피엔딩

전세한 청화자기처럼 스스로 아름답다

너 눈웃음을 띠고 있어

확장 데이터:

제작 배경:

방문산은 골동품 예술을 감상하는 친구 몇 명을 알게 되면서 청동, 때로는 송자, 때로는 명청가구 등 천년을 넘나들며 고대론을 나누는 대화에서 전해 내려오는 중화예술품으로 이름을 부르고 싶은 동기를 불러일으켰다.

당시 방문산의 첫 번째 생각은 청동기였다. 원래 은상시대 주조를 시작한 청동기를 노래로, 청동의 두툼함으로 사랑의 견고함을 상징했다. 천년의 얼룩덜룩한 구리 녹으로 세상일의 변천을 비유하다.

그릇의 난해한 비문으로 맹세의 신비를 설명하다. 하지만 처음 글을 쓰기 시작했을 때, 주걸륜 이 곡의 곡조가 부드럽고 완곡하며 단아하고 탈속적이어서, 그 머릿속에 떠오르는 것은 모두 연우 강남의 모습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또 당시 청동기도 동시에 적을 죽이는 무기로 제작됐기 때문에' 청동기' 라는 세 글자가 너무 두껍고 서툴러서 죽이는 질담배냄새가 가득 차 있어 아직 구상중인 가사가 붓기도 전에 포기했다.

나중에, 팡 Wenshan 송나라 ruyao 도자기 의 전성기 를 선정 할 때, 주로 그것의 희귀도 때문이다. 전란 관계, 유약 레시피, 발사 과정의 가마변과 같은 요인으로 전 세계적으로 전해 내려오는 여요진품은 70 여 건에 불과해 국가의 중보라고 할 수 있다.

소중하게 여기다.

그러나 문제는 또 왔다. 순수 상품의 여요는 단 한 가지 색깔, 즉' 천청색' 으로, 전혀 화려한 무늬가 없고, 조형이 간단하고 소박하여, 내 생각에는 오늘날의 미니멀리즘 대사의 작품과 같다.

소박한 내포와 오래도록 볼 수 있는 질감이 있지만, 항상 믿을 수 없고 변화무쌍하며, 사랑과 미움을 겸비한 사랑을 형용하기에는 부족하다고 느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결국 여요를 가사 이름으로 사용하지는 않았지만, 나는 글쓰기 자료를 수집하는 과정에 있다.

그러나 "비가 하늘구름이 찢어진 곳, 이런 색깔로 미래를 할 수 있다." 라는 말 때문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문구, 영감을 불러일으키며 후렴구의 첫 번째 문장' 하늘색 등 연우' 를 적는다. 이 말은 송휘종을 전하는 것으로 전해졌는데, 당시 여요는 송황실을 위해 특별히 사용되었기 때문이다.

가마 관계자는 ruyao 도자기 발사 완료 후, Huizong 로얄 배치: "비 하늘 녹색 구름 깨진 장소, 그래서 색상 미래 를 할 때, 그 색상 에 대한 노래 Huizong 을 요청했다." " 그 후로 천청색은 여요자가 흠정한 색깔의 이름이다.

그러나 나중에 방문산은 여요를 노래 이름으로 사용하는 것을 포기했다. 그 특성이 애절한 사랑에 적용되지 않는 것 외에 여요의 이름도 약간 처량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몇 차례 전환을 거쳐, 최종 노래 제목은 당대에 초불로 지금까지 이미 천여 년 동안 이어져 중국 초기의 가장 대표적인 수출 예술품인 청화자를 확정했다.

당초 방문산이' 천청색 등 연우' 라는 가사를 확정한 지 얼마 되지 않아 후렴구 두 번째 문장' 그리고 나는 너를 기다리고 있다' 는 후렴구 첫 줄의 키워드가 잉태되어 태어났다.' 천청색 등 연우, 나는 너를 기다리고 있다' 고 말했다.

가사에 묘사된 하늘색은 스스로 나타날 수 없기 때문에, 언제 올지 모르는 비를 참을성 있게 기다려야 적운이 흩어지는 맑고 맑은 하늘에서 하늘색으로 나타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비가 멎고 날이 개면 하늘색이 나타나기 때문에 먼저 비가 와야 하늘이 푸르러질 수 있지만, 방문산은 거꾸로 하늘빛이 먼저 비가 오기를 기다리는 것을 보고 싶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또한 "비" 대신 "연우" 를 사용하는 이유는 순전히 연우의 분위기가 비교적 아름답기 때문이다.

가사에서' 자극' 이라는 글자의 용법은 방문산이 육조혜능이라는 유명한 언어이다. "보리본에는 나무가 없고, 명경도 대만이 아니다. 원래는 아무것도 없었는데, 어디에서 먼지를 건드리는가 "에서 얻은 체득.

"파초가 소나기를 일으키는 문고리가 녹청을 건드리다" 라는 말을 쓸 때, 방문산은 먼저 "파초가 소나기를 일으키는 문고리로 녹청을 건드린다" 라는 문언구를 사용하여 정경에 입성한 다음, 비교적 백화의 다음 단락을 이어받아 "나는 그 강남 마을을 지나다가 너를 건드렸다" 는 말을 쓰며 맞섰다.

바초와 문고리는 모두 정적인 실물이기 때문에 수동적인 등소나기, 세월이 침식된 후 서서히 산화되는 녹청일 수밖에 없다. 하지만 대명사라고 부르는' 나' 는 파초나 문고리와는 다르다.' 나' 는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나는 우연히 강남 마을을 거쳐 우연히 너를 건드렸고, 수동적으로 너를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자발적으로 너를 알게 되었다. 그래서 모두 동사를 쓰는' 자극' 이지만, 그 주동과 수동성은 판이하게 다르다.

그리고 이 단어에서 방문산은 연이어 세 개의' 자극' 자를 사용했는데, 글자의 의미는 같지만 용법은 다르다. 재미가 풍부하다. 어쨌든 이 노래는 방문산이 쓴 것은 힘들지만 성취감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