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원상학》의 총론 편
자체 정렬
모두 xiangxue 에 컴파일, 장 순서 로 나누어 져 있었다, 그것은 아마 전 남자, 남편 복잡한 어떤 단어? 손님이 와서 물었다. "상서의 유행 방간 사람들은 드물지 않다. 대체로 모두 마술사의 행동이다. 고대에 불순종하여 현재에 적합하지 않다. 아들도 그 사람이 아니다. 후는 거의 다사다난한 일이라도 이와 같을까?" 준의 말: 군의 말, 상술도 하고, 시키는 대로 하고, 상학도 한다. 부상학은 옛 성현의 심신 생명의 학문이다! 내부 및 육부 오장, 외부 오궁 백해, 원래 \ "링추 \", \ "채식 질문 \" 여러 경전에서, 사람과 함께 태어나, 사람과 함께 존재하는 실학. 야오, 순, 우, 탕, 문, 무, 주공, 공자, 생자태가 특이하여 전적자에 실려 장창 시험을 볼 수 있다.
증자, 자사, 맹자의 작품' 대학',' 중용',' 맹자 그러므로 옛날에는 인간의 목소리, 용모, 의복, 인계, 행좌, 기립의 세세한 부분들을 들어 올리며,' 의식' 경경 외에 그 해골에 관한 것 외에는 내면이 그 마음을 사로잡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전국은 하강하고, 큰길은 나날이 쇠퇴하고, 미언의 가을은 끊이지 않고, 제자백가승은 유교, 형상가의 차이가 있기 시작했다. (공자, 논어, 논어, 논어, 지혜명언) 불행이 갑자기 진불에 휩쓸려 사라졌다. 한흥 이래, 여러 대유가 오로지 육경을 시험하는데 힘쓰고 있어, 그를 따라잡을 겨를이 없다. 그리고 xiangxue 다음 날 lingyi, 직선 및 유교 점, 위상 수술 중 하나로 흐름을 볼 수 있습니다.
아아! 옛 성현의 심신 생명의 학으로, 뜻밖에도 지리멸렬하게 부서졌는데, 스리랑카, 인심이 나쁘면 어찌 헛수고가 될 수 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걱정 도 오랜 시간 동안, 겸손 추측 하지 않습니다, 광장 은 의사, 깨진 사람 을 계속 하고, 죽은 사람 을 보완 하고, Taixi 국가 xiangshu 참여, 의미를 홍보하기 위해 과학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 더 생각합니다. 과거를 정리하고, 미래를 계발하고, 고대 문화를 멀리 쫓아다니며, 오늘의 인파를 구하기 위해, 감히 옛것을 거스르지 않을 수도 있고, 현재에도 적합하지 않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리고 6 월 다사다난한 날 비난, 어떻게 사임 감히? 손님은 말했다: 군중을 구하는 방법이 많은데, 아들이 왜 서로 배워서 그것을 할 필요가 있는가? 고 말했다: 6 월 스피커, 종종 말했다; 시키는 대로 하는 자는 속물로 인도한다. 오늘 의 kuangguan 보기, 사람들은 매우 남자 에, 익사. 그 때문에 끊임없이 소란을 피우는 사람은 그가 없지만, 부귀한 이로는 추세이고, 빈천재해는 귀로 옮겨가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사이 멩 자는 제나라 법사 왕 좋은 음악, 좋은 용, 좋은 상품, 정욕, 즉 음악, 말 용, 말, 말, 말, 색깔, 기세를 북돋우는 사람, 제나라 마음, 그리고 그 본래의 선함을 충전하는 것을 보았다. 한글공은 "사람이 선하고, 행적이 없고, 증거발약, 기효운자, 즉 지혜가 있지만 승세의 뜻보다 낫다" 고 말했다. 상학을 위해, 모양 기색 각 부에 대해, 세세한 말을 아끼지 않고, 각자 자신의 진면목을 보고 싶어 하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길흉의 죄책감에 관해서는, 뭇사람이 피하는 기세에 바짝 다가서서, 형신상감의 지극히 지극히 좋은 길을 밝히며, 그림자와 같이 휴대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지혜명언) 소리 응답, 실현 가능하지 않거나 탈출 개요가 있습니다. 사람이 그를 위해 종종하지 않는데, 어찌 스스로 모략하는 사람이 있겠는가? 소문을 듣고 흥기하거나, 아니면 많은 사람이 연 () 을 한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그것은 또한 남편 에게 약간의 의미 를 제공합니다. 이렇게 서술하다.
민국 30 년 8 월
평원 주인은 장안대화방직공장의 흥국리
제 1 장 총론
상학자, 용모를 감식하고, 그 마음속의 정서를 살피며, 그 빈통득실과 진위곡직을 정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말이나 경험이 있지만, 상학의 탓도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경험명언) 말은 말했다: "외모는 내 맘대로 변한다. 클릭합니다 또 말했다: "마음에는 단계가 없고, 상으로는 심생한다. 무심코, 맘대로 소멸한다. " 또 "사람은 일정한 마음이 없다. 즉, 일정한 단계가 없다. 클릭합니다 또 말했다: "하늘 고유 모양 사람, 그 선천적인 것; 인사 변화자는 그 다음날이라고 한다. "
뼈 격자 머리카락, 다음 주 선천성, 위상 몸; 혈색 기색, 주후천적, 상 1 의 용도. 그 몸은 변하기 어렵고, 하늘에서도 자기 것이 아니다. 그 사용자는 변하기 쉽고, 자기에게는 있지만 하늘에는 없다. 사람의 수명이 요요할 뿐, 다만, 후천적인 양육은 없고, 선천적인 장수를 모두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러나 천인은 고질적으로 일치하고, 선후로도 두각을 나타내지 않는다. 인사는 천명이고, 모레는 선천적이다. 무슨 차이가 있습니까? 따라서 의도적으로 선한 사람, 흉악한 용모가 단두후한 용모가 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마음이 좋지 않으면, 차라리 신화 의 아이, 간욕의 집에 불임한다.
상대 의 상대, 종종 전에 테스트 하고, 나중에 테스트 하지 않고, 이 사람 을 테스트하지 않고, 커버 는 xiangxue 구 연의 존재, 남편 제나라 상 모든 책임 예 를 배울 것이다.
나는 중학교 이후 자국 고서를 수색하고, 동서신간 분문을 골라 30 여 년 동안 연구해 왔으며, 실각상학은 철학 중 하나인 사회학의 기초, 즉 풍속을 옮기는 일, 나무 한가한 악장선한 공로, 세상 인심, 관계가 얕다. 상학 고체와 유교 불씨 () 와 함께 길을 잃는 것을 가리켜 길피흉을 피하고, 부정자가 그것을 바르게 하고, 재능이 없는 자가 재능을 발휘하는 것을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유교, 유교, 유교, 유교명언) 소위 어리석은 자는 밝고, 부드러운 자는 강하지만, 사람은 반드시 하늘을 이길 수 있다. 따라서, 상 yinzhi 사람들, 바로 지방 을 복구 하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흉악한 문양이 있는 자는 재앙을 안전하게 피하라고 충고한다. 궁핍한 처지에 이르러 생사를 원하지 않는 자는, 적당히 위안을 주어, 그것이 생소한 것을 낳지 않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주색에 탐닉하고 죽은 사람에게 가까이 다가간다면, 선행은 격려가 되어 일찍 돌이켜보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기존의 옛 친척은, 마지못해 이스라엘에 어긋나지 않게 키운다. (서양속담, 가족속담) 어린 아들이 있는 자는 교양을 겸용하는 것을 경고한다. (서양속담, 가족속담) 부귀한 자는 그 학문이 넓다고 충고한다. 총명한 사람은 그에게 두꺼운 것을 배우라고 권했다. 선비는 돈품 근면학을 권하고, 농은 최선을 다하라고 권하고, 공은 기예에 전념하라고 권하고, 상인은 성실함을 업신여기지 말라고 충고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그 효용은 참으로 얕지 않은데, 어찌 샛길이 가벼울 수 있겠는가.
세속에 소위 말하는 사람은 비상학도 상술이다. 상술자, 여러 입에 상인의 책을 낭송하고, 해법을 구하지 않고, 즉 나와서 당연히 알고 있지만, 그 까닭을 묻지도 않고, 그 까닭을 묻지도 않고, 그 고집을 점쟁이라고 자처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상학자는 과학에서 상을 연구하는 이치를 연구하고, 경험에서 상을 연구하는 데 쓰이는 것으로, 당연히 알고 있지만, 또한 그 까닭을 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그러므로 상술은 부광으로 엿볼 수 있는 말이고, 상학은 물궁리의 도리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우리 나라 사람들은 근래에 상술만 알고 있는데, 상학이 있는지 모르니, 교정할 수 있겠나?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과학명언)
제 2 장 연혁
상학 연혁은 체계적이지 않은 설명에 그 참고서도 매우 적고, 이에 고모는 본국과 일, 타이시 (타이시, 유럽) 의 세 방면에 대해 분술하였다.
섹션 I 국가
우리 나라에는 상학이 있는데, 유래가 오래되었다. 좌전' 은 "주내 사숙복은 사람을 만날 수 있다" 고 말했다. 또 말했다: "곡도 풍족하니, 반드시 루국 뒤에 있을 것이다. 목록을 보면 서서를 보고, 숙부는 그가 반드시 죽는다는 것을 안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상신 승냥이 성충목, 아들이 부러져 사람을 참는다. " 숙호복종, 피망멸족, 모두 전문에 거의 실려 있지 않다. 그 반응은 반응이다. "오월 춘추" 는 "무릇 기가 오색, 청황적백흑, 오변으로 인해 사부께서 적을 취하신다" 고 말했다. 순자는 말했다: "옛사람은 고모부자경 () 이 있고, 지금의 세량 () 은 당조 () 가 있고, 상인의 모양 색깔은 있지만, 그 길흉요상 () 은 알고 있다." 춘추전국시대 때 상학은 이미 창명 () 이었고, 그 재승현이병 () 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시험할 수 있는 사람을 분명히 밝히다. 예를 들어, "군웅자" 는 "중니의 모양, 얼굴이 몽롱하다. 주공의 입은 몸이 부러진 것 같다. 반짝이는 도자기의 모양은, 색깔은 깎은 것과 같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쓸쓸한 모양이 얼굴에 피부가 없다. 푸가 말한 모양은 지느러미를 심는 것과 같다. (푸 maosheng 푸 디, 성 으로 땅. )
이윤 의 모양, 엘크 필요 없습니다. 우 점프, 수프 부분, 야오 순 삼모자. 반고' 백호통' 덕론은 "황제의 용안, 상법중숙은 상문을 취한다" 고 말했다. 전욱은 입을 끼고, 머리 마디가 바뀌며, 개상이 흔들린다. 황제 치 치아, 강도 쳉 지, 리 음과 양 을 가져 가라. 야오 메이 입, 순 눈썹 동공, 삼광처럼 촬영해야 한다. 우이가 세 번 새고, 흥리가 해를 없애고, 결강이 소류하다. 가오 타오 새 돌고래, 인간의 본성 에 경찰, 감옥 이해 하기로 결정했다. 국팔이 세 큐빗이고, 불의를 제거하고, 만민 번식 () 이 쉬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문왕 사유, 천하가 돌아가고 백성들이 친하게 지낸다. 무왕은 양, 눈, 진병, 천하 부창을 바라본다. 저우 공 등 사이, 성취 주간 도로, 어린 주님 보조. 공자 반우, 덕택이 흥성하고, 입이 통하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모든 단어 성현과 천통, 각각 테이블 대기, 또는 보조 주님 걱정 세계, Jianzhong 입립 극, 우뚝 솟은 거의 남달랐다. 또 다른 예는 왕충 \ "뼈 단계 \" 기사 장호 4 일, 후직 가지 이순신, 무거운 귀 wuzuo 위협; 한 황제 롱 준 롱 얀 메이 수염, 72 흑점 왼쪽 주식; 여공은 여처의 고조로 삼았다. 남편은 여씨가 제후라고 하고, 남궁은 왕정군이 천하모라고 한다.
황차공 아래 구가녀와 결혼하다. 펜치 웨이 칭 웨이 허우 위치, 위상 노동자 니켈 kuanquan 세 공, 쑤 부정적인 그 저우 야프 가난 굶어, 덩 통 푸 와 굶어, 범려 군웅 긴 목 부리, * * * rongle 과 함께 할 수 없다고 말했다. 위현은 진시황이 승냥이 소리를 내고, 호랑이가 늑대의 마음을 본다고 한다.
득지 천하는 크루프 () 이며, 또한 모두 천하에 빙 () 하고 있지만, 각각 청탁 () 이 있고, 청청 () 자가 청탁 () 하고, 탁한 자가 탁하고, 기량 (), 골격 (), 비색 (), 심성 () 그가 만약 한 \ "예문지 \" 형법가의 상대인 24 편, 왕부 \ "잠부론 \" 의 열상편, 행품 등 편, 위류소 \ "인물지 \" 의 구정, 골별편 등 편, 진갈홍 \ "포박자 \" 의 청감, 행품 등 편
상대 에 대한 작업, 하지만 서명자 때문에, 한 쑤 용인, 웨이 관리 지안, 진 첸 훈련, 다이 양, 북한 제나라 huangfu 유, 우 이중 맹검, 수이 와, 웨이 딩, 당나라 yuan Tianyu, 강한 동경 티베트, b fohongli, 진 리앙 피닉스가 있습니다 그리고 세계에서 유포하기 위해 상서 저작이 있다.' 상경' 40 권,' 오행상서' 가 있다. 왕박은' 태청신감' 6 권, 마의도는' 마의상법' 이 있고, 진천은' 심상편' 이 있다.
항간에 유행하는' 촛불담경',' 철관칼',' 풍감 원리',' 해상현상',' 태을조신경',' 연산신상감인술',' 상법조신',' 인간상학의 새로운 연구' 등의 책들 특히' 새' 와' 새 연구' 라는 두 권의 책은 문인의 필묵으로 과학 저술을 하는 것이 비교적 뚜렷하다. 촉북당 일청의' 손상 보고', 남피 손량보의' 최신 도해 손상학', 스도 최근 손상 독지자를 강조하고 있다.
요컨대, 우리 나라는 상학을 하고, 발명이 가장 이르고, 점차 시세의 추세로 인해, 거의 절학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현재 증문정공의 생애에서 가장 좋아하는' 빙감' 7 편을 찾는 것은 사전리뿐만 아니라, 이치가 깊다는 것을 깨닫고 고대 제자와 상당히 깊은 것을 느낄 수 있어, S 학이 광대한 기회를 발양하고, 유심자와의 연혁 * * * * * * * * * * * * * * * * * * * * * * * * *.
제 3 장 파벌
고대 상학, 아니 파벌, 거의 업계 학자 인품이 고르지 않아, 정도가 다르다. 노동자 고체 () 는 다소 문의를 통하고, 거친 해상 () 이 하나, 문의만 있고, 기억력만 있는 사람 () 이 있기 때문에, 상 () 은 장 () 을 걸고, 수건 () 을 빼앗고, 뼈를 만지며, 손사파 () 를 재어 보았다.
제 1 절 교수형
문 앞의 벽 모퉁이에 매달아 한 폭의 큰 귀의 반신 초상화를 걸어놓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 화법은 시대에 따라 쉽게 변하고, 청시대계는 붉은 탑 화령으로 그려져 있으며, 지금은 큰 드레스나 양복, 중산복을 많이 그린다. 또한, 문 에 브랜드 이름, 편지 모 상사, 또는 깨달음 아들, 깨달음 아들, 또는 진짜 물 거울, 사이 Liuzhuang 등 에 걸려, 또한 교수형 장 중 하나입니다. 이런 상면은 대략 상하 3 등급으로 나뉜다. 상등이 큰 여관이나 세셋집에서 생활하는 것은 상황이 비교적 넉넉하고, 상금은 적어도 1 원, 수십 위안까지 다양하다. 대부분 재간이 있어, 사진서의 시 비법 등에 대해 모두 암기하고, 용어에 정통하며, 이른바 나인법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어디 fanfu, 강과 호수 경로를 통과해야합니다, daguan 거자, wenwu 고위 인사 방문 관리, 즉 타이트한 정신, 무작위 대처, 단어 구슬, 서비스 기간은 신분에 적합하다. 상대에게 가려운 곳을 찾아 끝까지 캐묻자, 더 나아가 그것에 대해 이야기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오리 안개 에 단계 로 제공, 기뻐, 모 지식 그래서, 무의식적으로, 다음, 다음 방법 의 성공 단계, 불가사의 예측할 수없는 남자 를 원하는 이력서 를 말한다. 중등자는 중등호텔에 체류하며, 문보다 더 많은 귀인의 사진이나 초상화를 드러내고, 추가 설명, 상금 오각 또는 원, 반라이 능력, 반라이 용어를 제시한다. 다음 등은 1 석지를 빌려주고, 임대료는 일별로 계산하거나, 행인이 가장 많이 왕래하는 곳에서, 한 폭의 초상화, 상금 1, 2 각을 매달았다.
이렇게 사진 한 장을 걸면, 용어에 많이 의지하고, 어떤 사람이 지나가는 것을 볼 때마다, 즉 웃음소리가 말했다. "각하의 어떤 별이 이렇게 잘 태어났으니, 일찌감치 큰 부를 얻었어야 하는데, 애석하게도 얼굴빛이 그다지 밝지 않아, 복이 오지 않을까 봐 걱정이 됩니다." " 듣는 사람이 만약 접담한다면, 장사는 반드시 성공할 것이다.
섹션 ii 스카프
이 파벌이 서로 마주치면, 실제 재간이 거의 없다. 오후 4 ~ 5 시 때마다, 좀 더 조용한 시장 을 선택, 그 질문 을 유지, 장 유용한 사용 하지 매달려. 상인이나 실의에 빠진 사람이 지나가는 것을 보고, 뜻밖에 그 손에 든 수건을 빼앗아, 따라서 수건상을 빼앗는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실패명언) 그 사람의 한적한 손이 손에 닿는 케이블 수건, 즉 손을 잡고 손바닥을 보고, 한편으로는 수건도 보고, 한편으로는 손에 한 푼도 받지 않고, 용어를 써서 간지럽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그 사람이 말하는 대로 물어보고, 거래의 성공, 즉 천화가 난잡하게 되어 구경꾼들이 손을 내밀게 하고, 보고, 장사는 이어져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성공명언)
섹션 iii 뼈 만지기
이 파벌 강호술사는 또 다른 기치 () 를 가지고 있는데, 뼈를 만지는 신상 () 이라고 한다. 구결 12 조밖에 없는데, 상서 속의 상골 비결에 따라 온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소통문의는 한두 장의 책을 숙독할 수 없고, 부득이하게 교묘하게 명목을 세워 사람들의 호기심을 만족시켜야 한다. 상술에서 가장 학자가 되기 쉬우나, 실신은 이 방법밖에 없다. (서양속담, 공부속담) 여기에 구술사진을 녹음한 후, 내막을 밝히겠습니다.
1. 옥베갯뼈가 높은 사람은 부귀이고, 평평한 사람은 빈천합니다.
2. 머리 껍질 양쪽에서 튀어나온 사람, 총명하고 부유하다.
3. 콧대는 대나무와 같고, 낮은 사람은 부부가 화목하지 않다.
광대뼈가 우뚝 솟은 자, 남자 주인이 권력을 잡고, 여자 주인 크프; 무너진 자의 가슴에는 주재자가 없다.
5. 턱목뼈가 빗나간 사람은 각박하고 무정하다.
6. 인후골은 둥글고 작은 사람, 백년은 한가하다. 뾰족하고 큰 자는 평생 수고한다.
7. 귀뼈가 굳은 사람은 총명하고, 활동가는 오만하다.
8. 두개골 아래 가슴갈비뼈까지 평평하고 볼록하지 않은 사람은 평생 안락하다.
9. 엉덩이 뼈가 둥글고 부귀가 길다. 낮은 함정에 빠진 자는 평생 빈천했다.
10. 지골섬유 노인은 총명하고, 굵고 짧은 사람은 어리석고 순하다.
11. 팔뼈가 굵은 사람은 힘이 강하고, 가는 사람은 힘이 약하다.
12. 발이 얇은 사람은 수고하고, 두꺼운 사람은 안일하다.
근래에 따르면, 흔히 뼈를 만지거나 뼈를 추측하여 일반인을 놀라게 하는 사람이 있는데, 이 고체에는 또 다른 마술이 있지만, 실제로는 반드시 태서골상학을 연구하고, 우리 나라 각 상서의 상골법에 참가하여 서로 증거보다 융합하여 관통하는 것이 더 유익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섹션 iv 양손
이 학과는 사람의 손가락의 길이와 길이가 빈천부귀로 나뉘어, 이름은 양수상이라고 한다. 사실 뼈를 만지는 것과 같고, 단지 몇 마디 비법으로 대처할 수 있다. 사방 조련사, 많은 학과 문의를 아는 사람, 전혀 줄지어 있는 설비가 없다. 단지 작은 자 하나, 길이가 약 2 피트 정도 되는 실크 하나, 큰 가게 문 옆에 서 있거나 행인이 반드시 지나갈 수 있는 곳, 그림 손모양 여러 개의 천 폭이 벽에 걸려 있고, 옆에 상수결이 붙어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지혜명언) 손가락의 길이를 재어 인생의 영욕, 그 질감 부위 등을 정하는 것은 거의 언급되지 않아 가장 간단한 상법이라고 할 수 있다. 여기에 구단 8 조 사진을 녹음한 후, 다행히도 이에 따라서만 사람을 상대하지 않는 것이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1. 다섯 손가락의 길이가 9 인치 3 분의 1 로 매우 부유하고 비싸다.
2.9 인치 이분자는 부잣집 옹으로 쓸 수 있다.
3.9 인치 1 점, 잘 사는 사회.
4. 9 인치 제로, 아내 재자 록을 누리다.
5. 8 인치 9 점, 식량과 의복에는 손실이 없지만, 재물만 오면 결국 귀를 저축하기가 어렵다.
6. 8 인치 8 분짜리 사람, 남의 울타리 밑에 맡기면 가난을 면할 수 있다.
7. 8 인치 7 분, 뛰어다니며 수고하면, 늘 궁핍할 때가 있다.
8.8 인치 6 점, 천성이 어리석고 역경에 자주 처한다.
페이지 네비게이션' 평원상학' 의 잡론 편' 평원상학' 의 형태편' 평원상학' 의 심상편' 평원상학' 의 혀치편' 평원상학' 의 기색 편' 평원상학' 의 눈매편' 평원상학' 의 입입술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