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이 깨지는 데는 사용하지 않고, 페인트로 팔 갑옷을 칠하고, 금강이 너무 느리고, 체공 길이도 없고, 패체가 없으면 쉽게 맞을 수 있다. 빠른 무기로 다른 기술의 손상이 눈에 띄게 부족해 득실할 수 없다. 마력 몽둥이로 바꿔도
를 추천하지 않는다.각성은 만할 필요가 없다. 이번 판각성은 각종 구덩이를 다치게 하고, 각성 후 주는 플러스 버프도 그것밖에 없다. 보통 1 개 이상통제장 역할을 구하면 된다.
야만은 적어도 1 점, 컨버전스를 위해, 상단 판정공격을 피하는 데도 사용할 수 있다. 가득 채운 후 EX 를 적당히 내서 축력 시간을 줄이는 것이 좋습니다. 나선은 괴괴괴를 모아서 반신야만해 괴물 충돌 상해를 이용해 수출하는 것은 유도의 일반적인 공격 방식
이다균열석은 가득 채운 후 EX 를 낼 수 있고, 대폭발 기능, 쌍망치 균열석은 기본기입니다.
이각수동은 꽉 차지 않고, 존재시간이 너무 짧아서 완벽히 겹치기 어렵고, 트리거 형식이 약간 계란이 아프다. 1 효과를 구하면 된다.
폭풍의 춤은 만점할 수 있다. 정상적인 상황에서는 IQ 를 보는 재롱 기술이지만, 포격을 잡는 것은 요람보다 훨씬 높다.
정말 망치에 대한 애정이 있고 자신의 조작이 있는 경우가 아니라면, EX 망치를 지적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망치는 떠다니는 물체를 잡아야만 완벽하게 출력할 수 있습니다.
EX 는 목점을 꺾지 말고 공격력만 더하고 BUFF 는 뻣뻣한 시간 없이 TP 를 적절히 낭비하고 유도는 목을 꺾지 않고
위의 점들은 모두 개인적인 제안이다. 결국 집주인은 60 의 유도를 한 적이 있기 때문이다. 자신의 심정은 분명 있을 것이다. 만약 나와 의견이 다른 곳이 있다면, 아니면 집주인에게 스스로 고려하라고 부탁한다. 결국 나의 건의는 반드시 집주인의 타법에 적합하지 않을 수도 있다. 예를 들어, 나는 만야만을 제안했지만, 야만적인 힘을 싫어하는 고수도 적지 않다. 자신에게 맞는 점이 가장 좋은 점
입니다순수한 손으로
채택을 요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