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위경기의 ADC
이 자리는 내가 처음에 집중하기 시작한 자리인데, 그해 기본 친구의 동반이 있었거나, 신나게 놀았던
추천:
1, 여경, 개인적으로는 상대적으로 ADC 에서 비교적 간단하다고 생각하는데, 유일한 어려움은 집게 사용에 있다. 집게는 여경의 가장 큰 변수, 연대전, 대선, 억압이 모두 효과적이다. 사전에 사정거리 억압을 제안했지만, 뇌 Q 가 없으면 밀선의 효과가 매우 우울하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단점은 후기에 힘이 없다는 것이다.
2, 남성총, 매우 폭력적이고, 전중후기 능력 평균이며, 별어머니와 함께 안위를 잘 하고, 억압력이 뛰어나며, 자신의 쌍항도 괜찮고, 사용하기도 매우 간단하다. 매우 추천합니다.
3, 웨인, 정말 많이 소개할 필요 없어, 매우 폭력적이고, 참을 수 있고, 보병할 수 있는 게이머에게 적합하고, 전체 리듬에 대한 좌우 효과를 얻을 수 없다. 이직의식에 대한 요구가 높다. 보조가 없다면 사용하지 말 것을 제안한다. 경제가 그녀의 가장 큰 보장이기 때문이다. 로우엔드 순위에는 보조가 없는 상황이 너무 흔하다. 선행에는 인두와 보병이 더해져 고민을 받은 뒤 초기 현금화는 매우 힘이 없다. 4, 작은 포, 작은 달리기는 내가 처음에 사용했던 ADC 로, 탈출 능력은 있지만, 바삭바삭하고, 선행 선 능력에 대해 개인적으로 조금 약하지만, 후기에 형성되면 imba 의 종재는 VN 과 비슷하고, 총 팀을 쓸 때 W 로 얼굴을 붙이는 것에 대해서는 조깅이 너에게 어울리지 않는다고 말했다. 추천하지 않습니다: 1, ez, 진심으로 추천하지 않습니다. 만약 당신이 30 년 동안 집중한다면, 기술의 예측, 좋은 보병, 가장 중요한 것은 ez 가 실력이 비슷한 상황이나 역풍국의 경우, 출력이 남자 총과 VN 보다 현저히 낮다는 것입니다 로우엔드 순위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4, 비행기,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이 영웅을 이해하지 못하고, 그에 비해 약하다고 생각하는데, 개인은 그의 유형이 강도와 ez 사이에 있어서 순발력이 좋다고 생각하지만, ez 와 마찬가지로, 때로는 수출이 비교적 약하지만, 밀실 능력은 ez 보다 강하다. 사정거리도 문제이니 로우엔드 순위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5. 냉빙, 핵심은 의식과 이탈에 있다. 단순한 영웅으로 보이지만 상당한 실력, 시야를 넓히는 의식, 큰 모집의 예측, 좋은 farm 능력, 합치면 정말 좋은 기술이 필요하다. 실력이 강하지 않은 게이머들이 얼음을 가지고 노는 가장 큰 문제는 죽기 쉽다는 것이다.
순위전 위 싱글
이 자리는 내가 순위승률 2 위를 차지한 자리다. 주요 싱글 라인을 잘 치면 1/3
를 맞췄다추천:
1, 선장님, 예전의 상단의 왕, 저는 선장을 순위에서 기어 나온 W, 모든 효과의 Q, 전체 화면의 큰 수법으로, 전반적으로 붕괴되지 않는 한 선장은 일어날 수 없습니다. E 와 R 의 혼합어시스트가 너무 쉬워서 적절한 직원과 전기에 대한 강력한 대선 능력이 매우 강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선장명언)
2, 서원, 만금유, 좋은 탈출 능력, 초강력 억압력, 보호막, 이 진심은 말할 필요도 없고, 보통 서원은 크게 무너질 수 없고, 눈덩이 효과까지 더해지고, 단체전은 AOE 수출과 방해 통제를 가지고 있으며, 성형 후 다시 저항할 수 있어 가져올 수 있는 대열이라고 할 수 있다.
3, 신중함, 최근의 신급 인물, 불량배의 라이선스 능력은 기본적으로 건크를 두려워하지 않고, 파렴치한 피소모 기술, 조작도 비교적 간단하고, 전체 화면 지원, 상대의 출력에 대한 인터럽트 능력도 일류다.
순위전 타노
이 자리는 내 승률이 가장 높은 자리다. 전반 초반의 상황을 가장 잘 돌볼 수 있다고 할 수 있다.
추천:
1, 우디르, 트랜스포머의 강력한 타야 속도, 개인이 맹호의 타야를 좋아하고, 매우 육류이며, 조작 내결함률이 높고, 야생을 치는 것이 매우 편하며 눈덩이를 굴리는 효과가 있다.
2, 무기 마스터, 많은 사람들이 순위를 매기는 데 무기가 적다고 추정하지만, 개인적으로 야생을 치는 것이 무기 마스터에게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무기 마스터는 항상 그가 단일 라인 폭군 영웅을 만났다고 생각합니다. 매우 약합니다. 결국, 레벨 6 이후 무기 마스터는 품질의 도약, 무기 마스터의 개정 후 통제, 사후 변태의 출력, gank 와 후기 그룹 전쟁에 좋은 선택입니다.
3, 어릿광대, 주된 문제는 많은 게이머들이 어릿광대에 대한 조작이 부족하다는 점이다. 간크는 의식이 부족하다. 어릿광대는 일단 초기에 잘 치지 못하면 기본적으로 간장이 된다. 난이도가 비교적 크다.
4. 맹승은 어릿광대와 마찬가지로 야생에서 싱글을 치는 고부남이지만 조작이 어렵고 눈덩이를 굴리는 효과가 있다. 만약 초반에 잘 치지 못하면 뒤에 고기에 중단을 더하면 효과가 안에 있는 두 분을 추천하는 것보다 못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어릿광대와 맹승은 모두 많은 연습이 필요하다. 리듬이 중요하다. 초보자는 별로 추천하지 않는다.)
5 왕자, 왕자의 기술도 많은 연락이 필요하다. eq 연수는 칸크의 기본이다. R 은 진짜 구덩이를 잘 놓지 못하고 자기 이익을 해치는 것이다. 로우엔드, 왕자가 너무 적게 쓰는 사람은
를 추천하지 않는다순위대회의 APC
가장 최근에 접촉을 시작한 위치
추천:
1, 여우, 운영바 주인이 Q 와 E 의 예판이라면, 안정적으로 발전할 수 있는 여우가 연대전에서 기본적인 APC 출력을 만족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E 는 연대전을 시작하는 강력한 기술이며, 큰 수단을 동원하여 도망치는 것도 좋다.
2. 금속대사님, 일반적으로 로우엔드 랭킹은 그다지 효율적이지 않습니다. 때로는 2 인용 노선이 생기기도 합니다. 금속대사의 파렴치한 밀선 발육 능력이 드러납니다. 단체전에서 팀원이 정상에 오를 수 있는 한, 금속대사들은 세상을 구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3, 레이즈, 간단하고 난폭하여 싸울 수 있고, 후기의 폭발력 변태를 막을 수 있지만, 유일한 문제는 다른 위치가 모두 발달형이라면 그를 선택하지 말라는 것이다. 전기적으로는 비교적 약했다.
4, 애니, 마찬가지로 간단하고 난폭하다. 필요한 것은 폭발력이다. Q 는 좋은 발육 기술과 상해 기술이며, 단독으로 통제할 수 있지만, 애니의 가장 큰 문제는 수동적인 기술의 운용이다. 개인적으로는 비교적 간단하다고 생각하죠.
5, 술통, 술통의 힘은 선패와 억압능력에 있다. 좋은 답변도 그의 생존을 보장하는 것이다. 주통의 기술은 모두 예측해야 한다. 만약 연대전에서 구덩이 아빠의 큰 것과 빈 Q 가 있다면, 기본적으로 이번 연대전은 간장이다.
순위대회 보조
추천:
1, 보석, 내가 가장 좋아하는 보조자, 통제, 공격성, 후광, 우유, 고기, 단점은 그가 근전이라는 것이다. ADC 가 머리를 얻을 수 있도록 쉽게 도와주고, ADC 의 좋은 발전을 용이하게 한다
2, 풍녀, 요즘 너무 좋아해요. 공격성의 보조이기도 하고, Q 좋은 중단작용과 통제, W 의 초고속 이동속도, 많은 imba 기술을 모집하고, 단체전 공헌이 엄청납니다.
3, 별엄마, 조작이 간단하고, 빨강, 파랑, 더블 보보, 기술인 ADC 와 함께 이 노선은 기본적으로 타당하다.
4, 소형, 늙은 소에는 아무런 약점이 없다. 다만 늙은 소는 일정한 이탈과 조작이 필요하고, 늙은 소 9 에 의해 무수히, 늙은 소굴에 의해 한 무더기가 쌓여 있기 때문에, 기술적인 우리들에 대해서는 연습을 많이 하고, 그가 출전하자. (조지 버나드 쇼,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기술명언)
5, 거문고, 솔직히 말해서, 거문고는 항상 현재의 리듬과 거의 같은 느낌이 들지만, 후광과 연대는 여전히 하이라이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