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의 원래 포지셔닝은 세 가지 특성 시리즈 모두 DPS와 탱커가 가능하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런데 지금은 상대적으로 분업이 뚜렷해졌죠.
일반적으로 3.3.5를 예로 들면, 피는 탱커 특성, 프로스트는 법적인 피해와 가속에 중점을 둔 DPS 특성, 악은 법적인 피해 + 물리에 중점을 둔 DPS 특성입니다. 데미지와 치명타 능력.
중국 서버 3.2 버전에서는 주로 증오심과 집단 당김이 확립되어 DK의 혈액 탱킹 능력이 이후 버전만큼 강력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Frost의 DPS 능력은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사악하기 때문에 지금도 많은 DK가 탱커 재능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혈의 재능, DPS를 하려면 그 위력을 발휘하려면 갑옷 파괴 지원이 많이 필요하기 때문에 사용하는 사람이 거의 없고 탱커 입장에서는 혈액이 많은 혈액량을 제공하고, 그리고 Xiaoqiang의 특성인 "Will of the Necropolis"(중국 서버 번역)는 다른 두 특성 시리즈보다 탱크 분야에서 더 나은 성능을 발휘합니다. 따라서 혈재능은 현재 상대적으로 인정받는 탱커재능입니다.
냉기 재능은 탱커 성향이 뚜렷한 원래 재능으로 두 가지 버전(3.1과 3.2)으로 존재했습니다. 그룹 그리기 이점은 혈액 재능과 비교할 수 없습니다. 깊은 재능에 있는 1분짜리 작은 방패벽(구리벽과 철벽)도 DK의 몇 안 되는 방어 스킬 중 하나로, 프로스트 DK 탱크의 인명 구조 능력을 강화시킨다. 그러나 3.3 버전 업데이트와 Ice Fighting의 후속 수정을 통해 DK 탱크의 증오 능력이 향상되었으며 Frost 재능의 DPS 기능이 명백히 향상되어 DK 탱크의 90%가 혈 재능을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냉기 특성의 가속 능력이 향상되면서 3.3.3 이후에는 많은 DK들이 냉기를 주요 DPS 특성으로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사악한 특성은 주문 데미지 + 물리 데미지를 주요 출력 방식으로 사용합니다. 기존 스컬지의 이중 폭발 데미지로 인해 사악한 DK의 출력 능력이 버그가되었습니다. . . 그러나 여러 버전의 너프 이후 악은 마침내 정상으로 돌아왔습니다. 악을 탱커 특성으로 사용하는 사람은 거의 없지만 전반적으로 여전히 주류 DPS 특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