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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타 11 일 사다리는 어떻게 점수를 매깁니까?

페어링 과정: 1, 10 명 찾기, YY 입력, 두 그룹으로 분할, 두 그룹의 점수 합계가 비슷하며 팀장을 확정한다.

2, 모두 서버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첫째, A 대장은 주인을 세우고 B 대장을 주중으로 초대했다. 그리고 B 대장이 물러났다. 현재 AB 대장은 모두 같은 휴게소에 있다. 마지막으로, 개별 팀원.

3, 5, 4, 3, 2, 1, 누르기.

4, 그리고 도착합니다.

브러시 프로세스:

1, 쌍방이 중로를 집결하다. 패자는 사람을 때리지 않고 승자는 죽인다. 기지로 계속 밀다. 기지까지 최소 10 분. 너무 빨리 밀면 고기산을 칠 수 있어 가산점을 많이 추가할 수 있다.

기교: 지는 쪽이 다 * * * 즐기고, 신발을 사고, 1 인 shift 키로 5 명을 한 팀씩 편성하고, 한 사람당 한 게임 씩 당기면 (대장은 너무 피곤하지 않음), 다른 사람들은 잘라서 텔레비전을 볼 수 있다.

2, 머릿수가 같다면 1 인당 15 개를 추천합니다. 어시스트 수는 비슷해야 한다.

팁: AOE 발의 영웅, 전기 영혼, 침묵 등을 선택하세요. 그리고 AOE 는 상승할 수 없습니다. 이렇게 전체 인두처럼 어시스트를 하면 가산점이 가장 많다. 200 도 최소 12 점을 한 번 더 추가할 수 있다. 머릿수 격차가 너무 커서 모든 사람이 가산점 수가 적고, 최대 3 점을 넘지 않기 때문에 MVP 를 뺏지 마라. 소용없다.

3, 영웅 선택 원칙.

기교: 승자는 가장 적게 놀고, AOE 는 어시스트를 잘하며, 영웅점은 천계단점과 비슷하고, 가장 자주 놀지 않는 영웅이다. 영웅은 2200 안팎으로 나누어 다른 영웅을 바꿀 수 있다. 가장 적게 하는 가산점이 가장 빠르고, AOE 가 많이 공격하면 가산점이 많고, 영웅점과 천계단점은 거의 가산점이 더 빨라질 수 있고, 자주 놀지 않는 영웅은 나중에 놀고 싶은 낮은 점수를 가진 영웅은 점수를 공제하지 않는다. 솔질한 점은 가산점을 생각하지 말고 가산점을 추가해서 계속 솔질하고 싶다.

패자: 매번 같은 영웅을 고르는데, 자주 놀거나 절대 놀지 않을 수 있어요. 몇 이닝이 내려와 0 점으로 진 후 앞으로 어떻게 져도 점수를 공제하지 않는다.

4, 어떤 사람들은 페어링 프로세스의 두 번째 요점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예를 들어, A 는 북경의 서버이고, B 는 난징의 서버이고, 그 진입은 난징의 서버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북경명언) 직접 AB 그룹이 일치 하는 경우, 그것은 거의 일치 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브러시는 아직 알려지지 않은 이유입니다. A 건주, A 가 베이징 서버에 있고, B 를 다시 초청하면 B 도 베이징 서버에 있고, B 도 이 때 퇴출되면 B 는 여전히 베이징 서버에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마지막으로 팀원을 각각 가득 채웠는데, 이때 10 명이 모두 베이징 서버에 있어 페어링 성공률이 크게 높아졌다.

질문:

1, 어떤 사람들은 전투력이라는 것이 있다고 말한다. 사실, 두 팀 사다리의 총 적분과 동일, 전력은 동일 합니다.

1999+1=1001000 입니다. 그리고 한쪽이 이기면 한쪽이 지고, 점수 차이가 크지 않거나 쉽게 짝을 이룰 수 있다.

하물며 번갈아 가며 닦고, 패자는 점수를 공제하지 않는다.

2, 어떤 사람들은 이것을 조작하려면 개인이 적은 기간을 선택해야 한다고 말한다. 1400 은 사람이 적은 기간이 좋을 수도 있고, 1600 은 성수기 성공률도 70% 정도이며, 1800 은 거의 언제든지 짝을 지을 수 있고, 페어링 비율은 9.99999,2000 에 달한다면 마음대로 할 수 있다. 매번 짝을 지을 수 있다고 생각하지 마라. 점수가 낮을 때는 어려울 수 있지만 최악의 경우에도 두 번 내배할 수 있다.

3, 봉쇄되어 0 이 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11 이 사람 머리 차이가 너무 큰 경기를 자동으로 감지할 수 있다는 소문을 듣지 마라. 그것은 거짓말이다. 11 당신들의 브러시 비디오 id 를 알아야 당신들의 구체적인 경기를 찾을 수 있습니다. 11 우리와 같은 경기 비디오도 보존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누군가가 당신들의 브러시 id 를 신고한다 해도 11 은 24 시간 동안만 감시합니다. 그 후에도 계속 닦을 수 있습니다. 전혀 괜찮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전에 그 표지가 청산된 사람들은 모두 아군에게 신고된 것이었는데, 지금은 규범화된 후에 다시는 이런 상황이 발생하지 않았다.

4, 이 방법이 사실인지 아닌지는 믿을 수 없다. 선임 220 브러시 분점 선수가 당신에게 이것이 절대적으로 사실이라고 말했다. 천사다리가 두 달 동안 1000 개 이상의 200 선수가 생겼는데, 너 정말 자기가 때린 줄 알아? 보충 팁:

1, 이중 개방 정보:

브러시 포인트는 두 개의 번호를 준비한다. 하나는 큰 사이즈는 전문적으로 이기고, 하나는 작은 사이즈는 전문적으로 져서, 너는 계속 이길 수 있다. 솔질하여 날다.

더블 오픈은 바이두가 가상 머신을 만드는 법을 배우거나 샌드보드를 사용하여 더블 오픈을 할 수 있다. 참고:

1, 10 명은 각자 점수의 차이가 크지 않아 가산점과 많다.

2. 이중으로 열고 싶은 것은 시뮬레이터를 배우거나 샌드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솔질 과정은 반드시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욕심을 많이 내지 말고, 악의적으로 머리를 많이 가져가지 말고, 솔질이 계속되고, 악의적으로 머리를 많이 들고 동료들의 원한을 품고, 결국 제로를 신고하고, 손해를 보는 것은 역시 자신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4, 만약 당신이 200 를 칠하고 싶다면, 20 개의 2200 명의 영웅을 칠하는 것은 거의 비슷하니, 아무것도 칠하지 말고, 분수를 가리지 마세요.

품질국:

1, 쌍방의 점수 합계는 상당하다.

2,10 명이 같은 점수에 있다.

3, 영웅과 천계단은 동등하게 나뉜다.

4, 인두어시스트는 차이가 크지 않다.

보충 팁:

현재 많은 도탈은 자신의 사다리 포인트가 올라갈 수 없다고 늘 말하지만, 사실 네가 습득한 일정한 기교는 빠르게 점수를 매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하늘을 찌르는 전제는 자신이 이길 수 있다는 것을 보증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높은 점수의 영웅띠가 있어야 한다. 즉 너희 팀원 중 한 명이 높은 점수를 받아야 한다.

예를 들어, 영웅 포인트 1600 을 가지고 있다면, 가산점을 더 추가하려면 팀원 중 1900-2000 정도의 포인트를 가진 영웅이 있어야 한다. (존 F. 케네디, 영웅명언) 그래야 높은 점수를 올릴 수 있다. 이번 이닝 중 1600 의 영웅 포인트가 가장 높았다면, 10 회 이상 신은 가산점을 받지 않을 수도 있고, 보통 1 점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웅명언) 이것이 많은 플레이어가 자신이 어떻게 이렇게 많이 죽였는지 말하는 이유입니다. 。 。 이렇게 날카롭게 놀아도 가산점이 없다! ! 그래서 하늘을 찌를 수 있는 사람은 반드시 높은 점수의 영웅을 열어 너희들의 저점 영웅을 이끌어야 한다. (존 F. 케네디, 영웅명언) 。 천사다리는 최고를 넘을 수 없는 본국 영웅 포인트를 설정했다고 추정하기 때문이다. 높은 점수의 영웅을 가진 플레이어는 보통 가산점을 받지 않는다. 이렇게 하면 다른 사람을 데리고 가장 빨리 점수를 매길 수 있다. 。 또 다른 하나는 몇 사람이 모두 같은 등급의 점수를 받는 영웅이다. 이렇게 모두가 가산된 천계단 점수를 따는 것도 볼 만하다. 。 전제는 데이터가 더 낫다는 것입니다. 。 이것들은 모두 각종 검증을 통과한 심정이다. 。 자신도 새 번호를 가지고 하늘로 올라갔다. 새 번호도 가지고 가서 닦았어요. 가장 NB 의 데이터를 기억할 때 3 개 1900. 4 개 2100 개. 당시 3800-4000 점의 영웅 포인트 벨트를 가지고 있었다. 。 。 이것은 개인 하늘로 치솟는 사다리의 조그마한 조심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