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타 2 의 유령과 모든 강력한 에너지는 약자를 괴롭히는 것을 좋아한다. 머큐리라고 불리는 유령도 강횡에너지를 가진 존재다. 그렇다면 도타 2 7.0 유령 UG 는 어떻게 출품할까? 다음은 제가 정리한 도타 2 7.0 유령 UG 의 설치 순서 사고의 내용입니다. 도와드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도타 2 7.0 유령 UG 설치 순서 아이디어
외출복
중기 코어 설치
후기 신상
영웅 출척 사고
선택적으로 선봉방패를 뽑아 유령의 초기 생존능력을 높일 수 있고, 전고는 생존을 제고하는 기초 위에 유령의 파랑량도 어느 정도 보완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둘 중 하나를 선택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위상 신발은 유령에게 이동속도와 공격을 늘리는 것이 다른 신발보다 잘 맞는다. 도타 2 7.0 유령 UG 추가 프로그램
유령의 칼날은 유령의 핵심 기술로 시야, nuke, 적의 속도를 줄이고, 자신의 속도를 더하고, 지형을 무시하는 등 다재다능하다. 그런 추가 방법 7 급은 모두 필수적이다. 보승불모 또는 굴절은 유령의 위치 및 장비 경로를 결정하고, 굴절이 가득 올라간 후 황무지로 가득 찬 것을 추천하며, 가격 대비 성능 추천은 전기마다 한 단계씩 올라간다. 큰 수법은 유령의 높은 기동성의 근본이며, 그룹체가 수출하고 추격하며 도망가는 신기이다. 도타 2 7.0 유령 UG 기술 소개
기술 1: 유령의 날 바로 가기: Q/W
능동적인 기술. 유령은 비수를 던져 어두운 그림자를 남기고 경로의 적에게 해를 입히고 속도를 줄였다. 비수에 던져진 단위가 움직이면 어두운 그림자도 남는다. 유령은 어두운 그림자 경로에서 지형을 무시하는 위상 이동을 한다.
시전 거리: 2000 작용 반경 범위: 125
기간: 12 초 냉각 시간: 16 초
등급 1-130 점 마법을 소비하여 50 점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가 5 씩 증가/감소합니다.
등급 2-140 점 마법을 소비하여 100 점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가 9 씩 증가/감소합니다.
등급 3-150 점 마법을 소비하여 150 점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가 14 씩 증가/감소한다.
등급 4-160 점 마법을 소비하여 200 점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가 18 씩 증가/감소한다.
기술 2: 불모의 단축키: W/L
수동적인 기술. 적 부근에 우군 부서가 없을 때, 유령은 그들에게 추가적인 신성한 해를 입혔다.
활성 반지름 범위: 325
등급 1-공격당 20 점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레벨 2-공격당 추가 35 점 피해를 입힙니다.
레벨 3-공격당 추가 50 점 피해를 입힙니다.
레벨 4-공격당 추가 65 점 피해를 입힙니다.
기술 3: 굴절 바로 가기: E/I
수동적인 기술. 유령은 받은 상처를 적에게 굴절시켜 그녀가 받은 상처를 낮춘다. 거리가 멀어질수록 효과가 작아진다.
최소 반지름 범위: 300.
최대 반지름 범위: 1000.
등급 1-상해 감소 10.
등급 2-상해 감소 14.
등급 3-부상 감소 18.
등급 4-상해 감소 22.
기술 4: 고스트 바로 가기: R/T
능동적인 기술. 모든 적의 영웅 뒤에 복수의 귀신 그림자를 만들어 그들을 공격하다. 귀신의 그림자가 통제할 수 없어 추가적인 상처를 입었다. 스킬 기간 동안 유령은 그녀 자신을 어떤 귀신에게 내려줄 수 있다.
환상은 해를 입힌다: 40.
착시가 상처를 받다: 200.
마법 소비: 150 시.
냉각 시간: 120 초.
레벨 1-고스트 지속 시간 5 초.
레벨 2-고스트 지속 시간 6 초.
레벨 3-고스트 지속 시간 7 초.
기술 5: 강림 바로 가기: R/R
능동적인 기술. 유령은 선택된 귀신에 나타나 차례로 모든 귀신에게 내려올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