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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ar3 인족 유파에는 그런 것들이 있다.

1, 여성 사냥 흐름

파수꾼 여성 사냥 흐름: APM70 의 주특기, WD 의 괴롭힘, HT 축적, 광산 개설, 폭행, 2 선

정글 여성 사냥 흐름: 쇼 타임의 가장 좋아하는, 나무 사람들을 사용하여 신속하게 광산을 열고 상대 농민을 괴롭 히십시오

타이그리스 여자 사냥류: NE 내전의 왕도, 고공 고속, 영웅급 비교, 여자 사냥수 비교

전술체계 사상: 순녀 사냥류는 ROC 부터 널리 퍼지고 있지만 TFT 는 갑의 변화로 인해 HT 의 천적이 늘고 있다. 다행히도 초기에는 HT 가 가장 강한 초급병종이었고, 장거리 육박근전 공격 (농민에게는 상해를 가한 오) 은 호랑이 계집애의 후광을 받아들일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NE 플레이어로서 여성 사냥류는 가장 기본적인 전술일 것이다. 영웅에 따라 스타일이 판이하다. 자, 어떻게 발전하는지 구체적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게임 시작 후, 4W 채금, 1W 제단, 본 안에 대량의 W 가 나왔고, 첫 번째 달 우물, 두 번째 탐로, 세 번째 채금, 나머지는 모두 나무를 채취했다. 나무가 160 일 때 전쟁 고목 HERO 과 사냥꾼홀 BH 를 동시에 내려놓으면 헤로가 나와서 괴롭힘을 선택할 수 있다. 나무가 40 이 되면 달 우물 하나를 보충한다. 다음으로, 친구의 한 가지가 있는데, 그것은 바로 과학기술의 흐름인가, 아니면 폭행의 흐름인가 하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친구명언) 과학기술이 흐르면 한 달 더 우물을 보충하고, 그 다음 첫 시간에 두 권을 올려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과학명언) 폭행이 흐르면 BR 의 BM 월정 몇 개 요정을 보충하고, 소량의 HT 가 생기면 먼저 MF 를 할 수 있고, 첫 밤이 오면 적수 기지로 뛰어들어 농을 대대적으로 학살하고, HP 가 없으면 은신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HUM 스피드 광산이라면 HT 를 2 개 팀, 2 선 괴롭힘으로 나누어 상대를 바쁘게 한다.

우리가 말하고자 하는 것은 폭병류입니다. 괴롭힘과 동시에 집에서는 이중 BR 우세를 이용하여 HT 를 양산합니다. 그 중 일부는 괴롭힘에 쓰이는 것 외에, 다른 일부는 MF 괴괴괴를 외출하고, 다시 광산을 훔칠 기회가 있습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인구상 70 대, 석궁 몇 대, 대병이 진군할 때까지 기다려 승패는 이 일거수일투족이다. 여자 사냥이 상대를 물에 잠기게 해라.

2, AC 스트림

AC 는 HP 가 적고 이동이 느리기 때문에 HT 에 비해 AC 운영이 더 어렵습니다. 하지만 AC 는 비길 데 없는 공격력, 공격 속도, 공격 거리를 가지고 있다. 하지만 고수들은 AC 를 즐겨 사용합니다. 싸기 때문에 기술을 오르기 쉽기 때문입니다.

나가AC 류: 팝스의 살인수법, 15 분 동안 INSO 를 죽이고, 10 분 동안 쇼타임에게 무장 해제

를 시켰던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AC 의 엄격한 의미에서 전술은 아니다. 용병이 어려움을 겪을 때 AC 는 NE 플레이어가 가장 좋아하는 과병종이며, AC 생존율도 한 플레이어의 수준을 반영하고, AC 의 은신을 잘 활용하는 것도 전세에 매우 중요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용병, 용병, 용병, 용병, 용병, 용병, 용병) 실제로 AC 를 주력 RUSH 로 삼는 것은 역시 나카 AC 흐름이다. 일반적인 중립 시작과 마찬가지로 병영-월정-제단-월정, 다만 또 하나의 병영을 보충하고, NAGA 가 나온 후 가벼운 MF 가 2 급으로 올라갔을 때, 이때 AC 수량은 이미 소규모이고 억압되어 있으며, 두 가지 선택이 없다

3, 웅록류

NE 의 주류 전술은 소호 형이 가장 좋아한다.

사슴은 과학 기술의 흐름이기 때문에 초기에 소량의 병종이 필요하며, AC 또는 HT 는 개인의 취향에 따라 필요하다. 그러나 DH 의 괴롭힘은 경기의 초점이다. 빠른 등반 기술은 NE 가 2 영웅 NAGA 를 너무 일찍 소유하게 하고, DH NAGA 의 조합은 단독단위를 마음대로 참살할 수 있게 하고, AC(HT) 의 협조로 중기를 힘겹게 넘겼고, 가정 쌍BL 지식나무는 웅덕을 양산하고, 3 권이 끝나면 마스터급 곰의 업그레이드가 끝나면서 궁극의 병종이 나타났다.

각기 다른 종족에 대해 싸우는 전술은 또 소량의 변화가 있을 수 있다. 이를테면 사슴의 꼭대기 중기를 먼저 내고, UD 에 사슴을 위주곰으로 삼고, 때로는 3 영웅수왕을 내세워 화력을 높일 수 있다.

하지만 곰의 움직임은 느리고 살육당하기 쉬우므로 지팡이를 보존하여 DH 와 NAGA 를 앞뒤로 사용하고, NAGA 달리기의 느린 특징을 다투고, 그녀를 위해 신발을 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웅록류에 관해서는 소개가 적어요. 구체적으로 알아야 할 게 있다면, 인터넷 문장 너무 많아서 구글이 한 번에

할 수 있어요.

4, 옥 나비 흐름

NE 소천왕 freedom 의 독특한 전술, 스톰 요정 용.

Showtime 의 제자로서 freedom 이 주목받고 있는데, 그의 이런 장난같은 전술은 놀랍다. 원래 NE 도 DEF 가 될 수 있었구나.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CBI 게임 천지의 이 전술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인용하고 싶습니다.

엘프 드래곤 전술은 결코 승리의 전술이 아닙니다. 그 역할은 끝없는 억압입니다. 그런 다음 적을 물리 치기 위해 영리한 변화가 필요합니다. 어제 나는 이 전술을 약간 개선했다. (그러나 상대가 약하기 때문에 전술의 금량을 보장하지 않는다.) 어둠의 레인저를 선발하고, 초기에 소량의 활잡이를 어둠의 노예와 함께 미친 MF 광광, 즉 Moon 의 Dr 남광류로 사용했는데, 다만 먼 옛날의 나무가 형성된 후 바로 수정벌목기를 사서 4 그루의 바람의 고목을 쌓은 다음 80 여 인구의 요정룡을 들이었다. 상대가 망령이기 때문에, 초기 강아지는 활잡이와 어둠의 노예의 공격으로 쓸모가 없었고, 전기기간을 쉽게 넘기고 중기를 쉽게 파악할 수 있게 되면서 요정룡에 대한 관심이 좀 더 커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희망명언) 사실, 많은 경우 전술은 조합과 매치입니다. 원하는 대로 하면 더 많은 놀라움을 줄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이미 게임의 세부 요소를 가지고 있다면, FreeDom 이 처음에 요정용을 사용하여 경련왕족 Rainbow 를 상대했던 상황을 먼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리돔이 테크놀로지 노선을 걸었을 때, 사실 선발영웅 DH 나 WD 는 모두 좋은 선택이었다. 삼배란 일정한 것이다. 자신에 대한 자신감이 부족하면 적은 수의 궁수를 만들거나 중립병종을 고용할 수 있다. (★전장 포스트사: 폭설로 야괴가 용병을 잘 지키게 했다. 실제로는 병사를 훔칠 수 없을 것 같다. 그렇지 않으면, 한 단위로 중립괴괴괴를 유인하고 함부로 고용하면 된다.) 이후 세 그루의 바람을 내려놓은 고목양요정용 (가격이 저렴하다) 을 내려놓고 사냥꾼홀에서 공방을 업그레이드했다. 일정량의 요정룡을 얻은 후 영웅과 불광광 (경제는 앞으로의 전환을 위한 준비) 을 만진 뒤 상대를 겨냥하고, 요정룡의 유연한 특성으로 전장에서의 생존률이 높다. 영웅과 끊임없이 총을 쏘는 병사와 맞닥뜨린 후 적들도 비행기나 탱크로 변해야 했다. 이때 팀을 전통적인 웅록류나 궁수 혼녀 사냥꾼의 조합으로 되돌리면 경기가 상당히 잘 된다. (조지 버나드 쇼,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전술체계만 보면 다소 과장된 것 같으니, 마지막으로 요정룡의 속성을 알아보자. 그들의' 습성' 을 분명히 알게 되면 너의 의혹도 풀릴 것이다. 엘프롱의 HP450 은 사슴보다 더 많다. 공격력은 그리 높지는 않지만 빠른 공격 빈도는 공격의 부족을 보완한다. 또 그 기술은 [공간 변환, 마법 피드백, 마법 면역], 공간을 수동적 기술 (개방 상태) 으로 전환한다. 일단 공격을 받으면 잠시 사라지기 때문에 일제히 쏘기 어려워 전체 팀의 화력이 상당히 평균적이다 특히 적의 광산을 괴롭힐 때는 망령의 석상귀보다 더 영리한 우세다.

그런데 어제 나비해로 망령을 조정했을 때, 이 전술의 화력이 생각보다 그렇게 울적하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고, 3 급 공격으로 요정룡의 공격이 20 대 정도로 높았고, 적을 죽이고 양을 잃고 외양간 고치는 거미를 죽이면 한 마리, 또 망령이 관으로 대오를 보급할 때, 요정의 마법에 반짝이는 전기충격으로 더 높이, 아니 ... 많은 경우 전술 자체는 사실 귀천이 없다. 보세요.

5, 바람 불어

NE 는 ORC 와의 전쟁에서 풍류, 즉 거장급 맹금류를 선택해 끊임없는 드라이기로 상대의 포메이션을 와해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중국의 드라이어 왕은 당연히 magicyang 이다. 한국이라면 moon 이 가장 먼저 돌진한다. (하지만 이 전술은 MY 가 발명한 것이다. 자랑스럽다.)

불행히도 풍류를 부는 조작에 대한 요구가 너무 높다. 그래서 나는 구체적으로 시도해 본 적이 없다. 깊은 체험으로 서술할 수는 없지만, 인터넷상의 교류가 매우 빈번해서, 여러분이 참고하시거나, 제가 따로 특집을 써서 풍류를 단독으로 설명할 수 있습니다.

발표 대상: 06-02-14 21: 38: 22 20 [3 층] 저자 id: yuii

별명: 힘

등급: 판주가 판주판: [WAR3 종합 토론, 초보자지도 구역 ]

제목: 태평양 함대 대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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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포인트: 717

등록 시간: 05-06-04

IP: 기록됨

저자문집을 보고 문자메시지 보충 전재:

[전술] NE 의 풍류와 orc 의 전술별 상세 기사

바람부는 것은 얼마 전에 등장한 NE 가 ORC 분산 능력이 약하여 폭조덕 업그레이드 거장급 기술과 소환물을 맞추는 전술이다. 처음 사용했을 때 ORC 가 취약하고 취약하다고 느꼈는데 ... 하지만 얼마 후 ORCer 는 점차 적응하고 발판을 마련하고 자신의 입장을 취하며 타깃 전술도 끊임없이 등장하기 때문에 풍류타격 ORC 의 세부적인 문제를 상세히 분석할 필요가 있다고 느꼈다 결국 꾸준히 이길 수 있는 전술은 없다. 결국 금이 갈 수 있는 전술이 생길 것이다. 자신의 생각을' WIN' 으로 명확히 할 수 있을 뿐, 결국 자신의 운영의식과 발휘에 달려 있다.

먼저 지도 특성 문제를 이야기해 보자: 일반적으로 바람을 부는 것은 중립적인 지도에만 적합하다. 예를 들면 TR, TM, GW, EI 와 같은 지도이다. LT, TTR, PI 와 같은 지도는 잘 작동하지 않는다. 새덕의 공격은 매우 낮고, 공격 출력은 사실 영웅과 소환물에 주로 모이는 것이다. < /p

TR 은 개인적으로 ORC 를 치는 것이 가장 유리하다고 생각하는 그림이다. 지형이 좁고 단거리 부대에 불리하고 거북이의 갑이 근전 부대에 반등 효과가 있어 ORC 연습에 불리하다. (ORC 가 거북이 한 조각을 연습하는 것은 기본적으로 90 의 혈량이 다른 사람과 싸우고 있고, 고약-0 -0-)

TM, 비교적 균형 잡힌 그림, 중립 건물이 비교적 완비되어 있고 지형도 넓어 보물도 비교적 포괄적이고 각종 전술의 발휘에 유리하다.

GW, 운의 그림을 비교해 보세요 ... 가운데 샘물은 무작위입니다. ORC 가 NE 에 대항할 때 생명천이나 마법샘이 누가 우세한지 직접 확인할 것입니다. ORC 혈후, NE 순마법부대. 그래서 보통 이 그림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EI 는 단조롭고, 지도는 작다. 생명지 2 개, 마법지 1 개, 상점 1 개 외에는 큰 변화가 없고, 또 광산이 약하기 때문에 전술의 작은 변화가 있다. 각 지도의 특성을 이해하면 자신의 전술을 전개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시작 BA BM 단일 BR 시작, (현재 ORC 는 많은 사람들이 BM 으로 시작하므로 자신을 보호하는 작은 요정을 짓는 것을 잊지 말고, 또 자신의 영웅 카드를 숲 속에 죽게 하지 마라. 시간이 나면 나는 흔히 볼 수 있는 몇 가지 위치 건설 방법을 붙일 것이다. 거의 요정이 죽지 않을 것이다. 또 각 지도마다 많은 나무들이 자연 보호 요정의 위치를 가지고 있으니, 이것은 스스로 익숙해져야 한다. 예전에 누군가가 이런 종류의 문장 를 붙인 것을 기억한다. 모두 가서 찾아보세요.) 출출출출출한 AC 는 모두 집에 두고 나가지 않아도 되고, 나무가 충분하면 기지가 올라가고, 집은 4 명의 인구를 만든다. DH 는 상대의 BM 이나 FS 를 찾아가서 가장 잘 뽑을 수 있고, 뽑아도 무리하지 말고, DH 는 피를 너무 많이 낭비하지 말고, 초기에 자기 집 우물의 충만을 보장하는 것이 중요하다. 욕심을 내거나 고지식하게 굴지 않도록 조심하라. MF 는 괴괴를 체크하여 연습해야 한다. 이렇게 괴혈이 없으면 도망갈 수 있고, 자신이 피를 많이 다치지 않고, 가장 중요한 것은 취약한 AC 초기에는 GRUNT 의 공격을 견디지 못하기 때문에 MF 가 처음으로 철수할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물론 상대방이 괴괴괴한 행동을 훔치는 것을 조심해야 한다. WISP 의 사방 정찰이 중요하다.

2 권이 완성되면 기본적으로 7 ~ 8 개의 NAGA 가 있고, 사정거리를 업그레이드하고, BM 을 소환한다. 집에서는 BW 1 개만 만들면 기지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3 권은 빨리 해야 하고, 두 번째 BW 는 돈이 있으면 다시 보충해야 한다. 새덕의 수는 관건이 아니다. 제 3 영웅 FL 이 나오는 속도는 매우 중요하다. 나중에 언급할 것이다. 지금 상대가 맞는지 아닌지 봐야 한다. 그는 반드시 RUSH 에 올 것이다. 이때 집 건물을 이용해 혈병의 딱딱한 지붕을 사게 된다. 그 파동은 조작에 대한 수요가 매우 높지만, 건물이 잘 만들어졌다면, 너무 많은 정상을 잃지 않는 한 이 파동은 이미 절반을 이긴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만약 NAGA 라면, 그는 보통 너의 집으로 돌진하지 않고, 밖에서 돌아다닌다. 이때 너는 DH BM 을 데리고 3 을 나가게 하고, 그에게 너무 가까이 가지 마라. 그는 이상한 연습을 하고, 이상한 연습을 하고, 3 을 데리고, 필요할 때 AC 를 데리고 나왔다. 여기서는 너무 급하거나 강경하게 하는 것을 꺼린다. 지정과 NAGA 는 모두 후기의 영웅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니' 정상에서 후기까지 이길 수 있다' 는 마음가짐으로 상대의 함정에 빠지지 마세요. 상대의 마지막 2BB GRUNT 차 농민이 왔을 때, 당신은 이미 FL 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그 당시 FL 의 화인은 매우 중요했습니다. 사람들이 마지막에 다 싸우고 화인만 위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TR 을 막을 때 먼저 병사와 영웅을 죽이고 또한 탑이 일어나도 당황하지 마세요. 부대가 먼저 안으로 뛰어가서 집에서 BC 를 심고, 2BB 의 ORC 는 대공 능력이 약해요. 당신의 부대는 탑을 우회하여 그의 집과 타워 사이에 차를 순조롭게 당신 집에 보내지 못하게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의 집은 농민들이 총출동하여 수비가 매우 취약해서, 당신과 그가 기지를 바꾸는 것도 좋은 선택이 아닙니다.

반대로, 상대방이 중립을 바꾸지 않고 SH 나 TC 를 낸다면, 당신은 약 2 분짜리 2 HERO 대 1 HERO 의 시간을 갖게 될 것입니다. 억압을 하지 않고 그 시간을 잘 이용하십시오. 당신은 적어도 그보다 더 많은 MF 를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상대방의 TC 나 SH 가 나오면. 당신은 다시 일시적인 열세의 단계에 들어섰습니까, 아니면 그러니 절대 탐내지 마세요. 영웅이 1, 1 이라도 상관없어요. 상대방의 MF 와 광산을 최대한 막거나 늦추는 생각입니다. 같은 생각으로 FL 이 순조롭게 나온 후, 만약 그가 광산을 열고 FL 1 급 초위력의 특징을 이용한다면, 먼저 MF 가 야괴를 떨어뜨려 (보통 상점을 선택해서 군방군을 사서 보충할 수 있음) 화인을 분열시킬 수 있습니다 ORC 분기지로 뛰어들어 도살할 수 있습니다. 만약 초기에 괴롭힘을 잘 한다면, 이때 ORC 는 당신을 이길 수 없습니다. 소머리나 SH 도 3 도 안 되고, 큰 위력도 없을 것입니다. 바람이 불면 영웅에게, 늑대 기병을 향해 힘껏 불어주세요 ~ 당신은 단단한 GRUNT 가 이렇게 취약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또 다른 두 가지 전술이 최근에야 마주쳤다. 며칠 전 yiyun 과 grubby 가 2 판을 연습했는데, 그들이 이미 정규타법을 사용하지 않기 시작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하나는 GRUBBY 가 STARWAR 에서 WIN FREEDOM 의 광폭늑대를 타고 전술을 타고, 속도 무한유격을 이용했다. 새덕에 붙잡혀도 싸우지 않고, 두 개의 그물을 놓아도 달렸다. 너는 그를 다시 불어서 다시 달려라. 이렇게 반복해서 새덕마가 다 소진될 때까지 기다려라. 이런 전술을 하면 반드시 성마를 사서 사기를 당하는 것을 잊지 마라. 왜냐하면 그는 악마를 속일 때 자신도 반드시 손해를 볼 것이기 때문이다. 만약 네가 손해를 보지 않고 도시로 돌아간다면, 너무 손해를 보지 않을 것이다. 또 광산을 꺼내서는 안 된다. FL 이 나올 때 반드시 RUSH 에 가야 한다. 보통 ORC 는 당시 NE 의 50 인구군방군보들을 견딜 수 없었다. 또 다른 하나는 헤드헌터 전술 초기에 기지를 먼저 들어 다시 병영에서 헤드헌터를 나왔고, 2 급 기지는 매우 빨랐고, fsnaga 2 ~ 3 개의 헤드헌터가 와서 문 앞에 있는 MF 를 제압했고, 마지막 3 권은 DR 금지 마법 배급을 했다

합무의사가 방망이를 꽂아 표적이 매우 강하다. 이런 전술도 결점이 있고, 그의 성형은 너보다 느리다. 네가 지나치지 않는 한, 새덕이 바람을 쏘기 전에 (너무 느리게 오르기 때문에, 전투기를 놓친다) ORC 와 중기를 치기 전에, 그는 경비병을 치료하지 않고 광폭열 머리처럼 너를 이길 수 없다. ORC 집으로 돌진하면 그는 움츠러든다.

피곤해요 .. 잠시 이렇게 많은 세부적인 문제를 생각하면 바로 보완할 것 같아요. 요즘 전술 문장 좀 쓰고 싶어요. 친구가 NE 의 전술에 대해 무슨 곤혹스러움이 있으면 저에게 와서 토론할 수 있다면, 가장 상세한 답안을 붙이려고 노력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최근 yiyun 과 grubby 의 비디오 두 판을 동봉합니다. 한 판 진 한 판이 이기고, 그들이 몇 판 쳤는데 ...

6 기타 전술:

1) 정글 거인류: 쇼 타임형의 예약 프로그램으로 거인의 끊임없는 조롱에 힘입어 상대는 점사에 많은 조작을 낭비할 수밖에 없었고, 거인 뒤의 AC 사슴은 기회를 틈타 계속 점살하고 또 죽였다. 헤헤, 정글의 얽힘은 정말 무궁무진하다.

2) 치멜라류: 말할 필요도없이 신참들이 가장 좋아합니다. 영웅 3 과 함께 기술 등반을 가속화하고, 성형된 QML 에 뿔매를 더한 것은 그야말로 ... 아이고 ... 버그

3) flyingbug 의 음탕한 흐름: flyingbug 는 숙자 세대의 플레이어다. 그의 NE 도 넋을 잃고 있다. 인터넷에는 그의 오리지널 BT 타법이 많다. 다만 특정 지도나 어떤 인종에 대한 구체적인 것이라면 내가 전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