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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TA2 마녀 의사가 어떻게 놀아요, 마녀 의사 놀이 상세 소개

Dota2 주술사는 어떻게 놀았을까. 법사로서 통제와 수출 기술을 가지고 있어 상대적으로 대단하지만 바삭한 껍질도 법사의 통병이다. 특히 상대 영웅이 BKB 를 갖게 되면 잘 치지 못할 것이다. 다음은 작은 뼈로 dota2 주술사가 어떻게 놀고 노는 법을 상세히 소개시켜줄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I. 배경 이야기

윤곽이 고르지 않은 날씬한 그림자가 이상한 발걸음으로 전쟁터에서 종횡무진하며 적의 치명적인 약점을 찾고, 그의 무서운 재능으로 심각한 피해를 입혔다. 그의 왜곡된 몸이 끊어지든 선천적이든, 아무도 그 힘에 의문을 제기할 수 없다. 주술사 자와크는 그의 긴 지팡이로 땅을 강타하여 전진했는데, 그는 미신, 요술, 주문의 공포 집합체였다. 이 몸은 아크툴라 섬의 고원 지대에서 마법 지식을 배우고 능숙하게 연마한 것으로, 지금은 그의 적에게 정확하게 쓰인다. 우군을 치료하고 적을 짓밟으면 자와크는 너의 좋은 전우나 최악의 적이 될 수 있다.

Ii. 영웅의 기본 속성

생명: 454

마법: 312

갑옷: 0

공격력: 51-61

이동 속도: 305

시야 범위: 1800/800

공격 거리: 600

탄도 속도: 1200

공격 전 흔들기/뒤 흔들기: 0.4+0.5

시법 전 흔들기/뒤 흔들기: 0.35+0.52

기본 공격 간격: 1.5

영웅 성장은 다음과 같습니다:

Iii. 영웅 기술 소개 및 분석

-응?

-응?

1 기술: 마비제

-응?

마비가루로 가득 찬 나무통을 던져서 적들 사이에서 튕기고 현기증이 난 적을 때려 상처를 입혔다.

마법 소비: 110/120/130/140

냉각 시간: 20/18/16/14

기술: 단위 목표

영향: 적의 단위

상해 유형: 마법

상해: 75/100/125/150

영웅 현기증 시간: 1/1/1/1

일반 단위 현기증 시간: 5/5/5/5

영웅에 대한 상해: 50/50/50/50

튀는 수: 2/4/6/8

스킬 세부 사항: ① 목표가 여러 번 작용할 수 있습니다. 근처에 다른 단위가 있으면 점프할 수 있습니다. ② 환상의 현기증은 5 초입니다.

기술 분석 및 주의사항

주술사의 통제 기술, 마비제, 속칭 탄악이라고 불리는데, 여러 목표 사이에서 튀어야 현기증과 상해를 초래할 수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실제 사용 효과는 종종 장내의 많은 불확실성의 영향을 받는다.

마비제의 가장 좋은 시방 환경은 맞은편에 두 명의 영웅이 있어 두 영웅 사이에서 서로 튕겨 현기증을 일으킬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물론 적의 영웅과 병사 사이에 총알을 쏘는 것도 선택할 수 있다. 요컨대 탄환의 대상이 적을수록 탄환의 효과가 좋아진다.

-응?

2 기술: 부두 복구술

주술사는 마력을 집중하여 부근의 우군 단위를 치료한다.

마법 소비: 25/50/75/100

냉각 시간: 0

기술: 목표 없음, 전환

초당 마법 소비: 8/14/20/26

범위: 500

치료량: 16/24/32/40

기술 세부 사항: ① 치료 간격은 0.33 초입니다. ② 마법 면역 단위에 효과적이다.

기술 분석 및 주의사항

무의사의 회복 기술은 만급할 때 초당 40 점의 혈액량을 치료하는 것은 상당히 객관적이다. 그래서 주술사들은 종종 우선 공격의 옳은 선으로 이용된다. 부두 회복술은 전기효과에 있어서 주로 주술사 자체의 마술량이 적기 때문에 오랫동안 열 수 없다. 하지만 후기가 되면 어느 정도의 장비 지지가 있어 주술사가 오랫동안 회복할 수 있게 되어 추진할 때 매우 유용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장비명언) 부두회복술은 범위 회복 기술이지만 범위는 그리 크지 않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앞줄을 위해 회복해야 할 때 주술사의 입석이 앞쪽이 될 것이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입석 때문에 죽임을 당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3 스킬: 저주

한 지역 내의 모든 적 영웅들을 저주하여 12 초 안에 계속 해를 입게 하고, 또 저주를 받은 후 100 시 생명의 값어치를 잃을 때마다 추가 상해를 입혀 4 초에 한 번씩 계산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마법 소비: 120/120/120/120

냉각 시간: 35

기술: 포인트 목표

영향: 마법

상해: 5/10/15/20

추가 상해: 16/24/32/40

범위: 150

기간: 12

스킬 세부 사항: 1 로 인한 피해는 현재의 생명치와 저주의 작용을 받을 때의 생명값의 차이에 기반을 두고 있다.

기술 분석 및 주의사항

주술사의 저주는 단계적 컴퓨팅 상해 기술이다. 특히 저주를 받을 때 100 시 생명값을 잃을 때마다 추가 피해를 입는다는 것은 연대전 기간 동안 효과가 매우 좋다. 상해를 더욱 높일 수 있다. 이 기술은 범위형 기술이므로 가능한 한 많은 적의 영웅을 저주하는 것은 플레이어 조작 수준을 시험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4 기술: 데스가드

지속적인 시법-죽음의 경비를 불러 적의 영웅을 공격하다. 죽음의 경비원은 700 사정거리를 가지고 있으며, 0.25 초마다 한 번씩 공격한다. 레벨 3 시 공격은 한 번 튕길 수 있다. 8 초 동안 지속됩니다.

지팡이 업그레이드: 죽음의 수비의 공격력 향상

마법 소비: 200/200/200

냉각 시간: 80

기술: 지속적인 시법, 포인트 목표

상해 유형: 물리적

기간: 60/90/120

지팡이 공격력 업그레이드: 90/120/150

스킬 세부 사항: ① 죽음의 경비원은 무적이며 주술사가 중단되거나 기간이 끝난 후에만 파괴된다. ② 죽음의 경비는 통제를 받고 특정 목표물을 공격하기로 선택할 수 있다. ③ 죽음의 경비의 시법은 600 이다.

기술 분석 및 주의사항

주술사의 강력한 기능, 특히 통제되지 않은 영웅이나 팀을 상대하는 것은 매우 강력하다. 죽음의 수비의 공격 속도는 매우 빨라서 0.25 초에 한 번 공격할 수 있지만, 초기에는 그 상처가 매우 상당했다. 그러나 주술사의 사망 수비는 지속적인 시술 기술, 주술사의 죽음, 현기증, 이동, 시방 기술이 모두 죽음의 수비의 시전 중단을 초래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또한, 게이머는 죽음의 경비원을 열기 전에 부두 회복술을 켜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자신이 시술할 때 쉽게 죽임을 당하지 않도록 보장할 수 있다.

"자격을 갖춘 무의사가 되는 법"

1. 주술사는 보조로서 시야를 잘 하는 것 외에 팀 동료들이 반보작업을 할 수 있도록 온라인으로 도와야 한다. 초기 주술사의 임무는 반보, 시야, 자기 측의 핵심을 보호하는 것이다.

2. 주술사 기술의 마법량 소비가 커서 비법신이 나오기 전까지는 어떤 기술이라도 소중하다. 특히 부두회복술을 시작한 후 마법량의 소비가 매우 빨라서 자격을 갖춘 주술사로서 자신의 마법량을 잘 조절해야 하며, 적어도 죽음의 경비원인 200 점 마법량을 남겨 두어야 한다.

3. 주술사의 1 기능 마비제는 큰 불확실성을 가지고 있다. 플레이어는 완전한 제어 기술로 사용할 수 없으며, 더 많은 것을 상대편 형성을 혼란시키는 기술로 삼아야 한다.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

4. 무의사는 연대전시에 팀의 마지막 줄에 서야 한다. 그 기술은 멀리 떨어져 있어서 주술사가 앞으로 나아가지 않아도 자신의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다. 주술사의 기술은 전쟁터를 잘 분할하고, 맞은편 얼굴을 뒷줄에서 분리하거나, 기술을 통해 자신의 팀원을 보호하는 데 좋은 효과를 낼 수 있다. 또한 연대전에서는 기량을 남기지 말고 정시 기능이 잃어버리는 기술을 모두 사용한다. 보조위인 주술사의 경우 맞은편 한 파 기술 아래 순식간에 쓰러질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아쉬움을 일으키지 않기 위해 놓아야 할 기술은 절대 남겨 두어서는 안 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4. 주술사의 영웅 포지셔닝

주술사는 팀에서 5 번 보조 유모로 자리매김했지만 그 자체로는 매우 강한 반살과 회복력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코트에서 지원할 수 있다. 사망 경비를 크게 모집하는 후수 능력은 매우 강하여 뒷줄을 보호하는 강력한 기술로 사용될 수 있다.

5. 주술사는 복장 추천

을 적용한다

비법화는 우선 주술사에게 비법화는 필수적이다. 자신의 마법량을 높이는 것 외에도 팀원들에게 회마를 제공할 수 있다. 하지만 주술사가 메켄스를 만들기 전에 먼저 짚신을 과도하게 하고 메켄스가 만든 후 짚신을 비법화로 합성하도록 선택할 수 있다.

Meckensm 은 주술사에게 생존 능력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보조위인 주술사가 반드시 내놓을 장비입니다. Meckensm 은 순식간에 주변 친구 측에 250 점의 생명회복과 2 개의 갑옷 가산을 제공할 수 있다. 연대전에서 부두 회복술에 맞춰 회복 효과가 매우 좋다.

흑황지팡이, 주술사의 가장 강력한 기술은 죽음의 수비, 공포의 공격력, 0.25 초의 빠른 공격 속도다.

하지만 무의사가 제자리에서 계속 노래를 부를 필요가 있다. 계속 영창성을 이어가는 기술에 가장 두려운 것은 적의 영웅의 기술에 의해 방해받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래서 흑황지팡이는 무의에게 그 필요성을 갖게 되었다. 연대전이 발발했을 때, 흑황홀을 켜고 있는 마법의 무의사가 죽음의 경비를 계속 영창하고 있는 것은 맞은편에게 비보가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혈정석, 주술사의 기술은 매우 소모적이다. 이 점은 앞에서 이미 언급되었다. 그 혈정석은 무의사를 항공모함 같은 지속적인 작전 능력으로 만들 수 있다. 다만 혈정석의 비싼 가격은 보조 주술사에게 스트레스가 크다. 보통 경기에서는 주술사가 혈정석을 만들기가 어렵지만, 혈정석을 만들면 주술사는 연대전이 끝날 때까지 부두교복술술을 시작할 수 있다. 연대전이 끝날 때까지 팀원들에게 지속적인 치료를 제공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그 의미는 상상할 수 있다.

EUL 의 신성한 지팡이, 매우 유용한 물건, 특히 무의사와 협력할 때 무의사의 기술과 잘 연결될 수 있다. 우선 EUL 의 신성한 지팡이는 무의사에게 10 지능, 150 마법 회복, 35 이동 속도의 가산을 가져올 수 있다. 그 외에 또 하나의 주동적인 기술이 있다:? 토네이도? -목표 단위를 공중으로 날려 2.5 초 동안 지속됩니다. 그러나 불고있는 유닛은 무적이다. EUL 의 신성한 지팡이가 있으면 주술사는 먼저 맞은편을 불어서 착륙 위치 근처에서 죽음의 경비원을 이용해 공격할 수 있다. EUL 의 신성한 지팡이는 탈출, 맞은편 공격, 또는 기술을 사용할 때 자신이나 친구 팀원을 불면 2.5 초의 무적시간을 가질 수 있지만, 낙점이 제자리에 있기 때문에 적에게 추격당할 때 동료가 포위를 풀지 않으면 그 효과는 구차하게 숨을 쉴 수 있을 뿐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EUL 의 신성한 지팡이는 원력 지팡이와 유사하며 매우 흥미로운 물건입니다. 여기서 한 가지 더 말씀드리자면, 원리법 지팡이나 EUL 의 신성한 지팡이로 무의사, 미스터리와 같은 지속적인 영창형 기술을 끊을 수 있습니다.

포스법 지팡이, 피피가 적은 무의사에게 포스법 지팡이는 생존 능력을 증강시킬 수 있다. 원력 지팡이를 이용하여 탈출할 뿐만 아니라, 플레이어는 원력 지팡이를 이용하여 맞은편 영웅의 이 특징을 밀어야 한다. 전투에서 맞은편 뒷줄을 앞줄에 대거나 고지대에 올라갈 때 고지대의 적 영웅을 아래로 밀어낼 수 있다. 그러나 그것이 직면하는 방향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고, 일정한 손속도가 필요하다. 팀원 보호에 있어서, 포스법 지팡이도 큰 역할을 할 수 있다. 예를 들면, 자신의 영웅이 소울귀신에게 이용될 때? 상처를 찢어? 힘 지팡이로 밀어서 공격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가 상상력을 발휘하는 한, 원력 지팡이는 매우 흥미로운 물건이다.

담뱃대를 통찰하고 담뱃대를 통찰하면 무의사의 마법 저항을 증가시킬 수 있다. 그리고 그 적극적인 기술:? 요술 보호막? -인근 우방부대에 400 마법상해를 막을 수 있는 보호막을 씌워 주술피해에 대한 팀의 방어력을 높였다. 대개는 맞은편에 강력한 마법 수출영웅이 있을 때 메켄스엄에서 두 번째 장비로 등장한다. 예를 들어 무요를 마주할 때 파이프를 통찰하는 것은 필수 장비다.

사악한 낫, 사악한 낫의 작용은 강력한 단체 통제 능력에 있다. 연대전시에서 맞은편 수출핵심을 먼저 떨어뜨릴 수 있다면 전국의 천평은 당연히 자기 진영처럼 기울어질 것이라고 상상할 수 있다. 하지만 사악한 낫의 단점도 분명하다. 5675 의 가격은 무의사 같은 팀에서 보조위에 있는 영웅에게 거의 불가능한 임무다. 그러나 사악한 낫의 단체 통제 능력은 종종 후단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다.

사령서, 사령서는 교란자의 추진능력을 향상시켰고, 3 급 사령서는 효과가 매우 좋았고, 연대전에서도 같은 효과가 상당히 좋았다. 물론 전중기에만 국한되어 대후기가 되면 사령서는 비교적 약해 보였다. 사령서의 소환물은 적의 건물에 강력한 타격을 줄 것이다. 연대전에서 이 소환물은 자기 측 뒷줄을 보호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

6. 주술사의 라인업 코디:

주술사를 위해 선택한 라인업 코디에서는 마비약이 큰 불확실성을 가지고 있어 주변 병사들에게 쉽게 영향을 받을 수 있지만 적의 영웅 사이에서 잘 튀지 못하기 때문에 청병 기술이 필요한 영웅은 주술사가 병을 치우고 마비제의 효과를 높일 수 있도록 도와야 한다. 그중에서 가장 좋은 영웅 선택은 난쟁이 헬리콥터인데? 미사일 소환? 기술은 순식간에 장내의 병사를 비울 수 있다. 난쟁이 헬리콥터와 함께 일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맞은편을 모을 수 있는 영웅들과도 함께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암흑현자, 암흑현자의 진공은 사람들이 함께 모이게 할 수 있다. 주변에 병사가 있어도 마비약이 적의 영웅 사이에서 튕길 수 있게 하고, 또 사람을 모으는 또 다른 장점은 저주가 적의 영웅에게 더 많은 피해를 줄 수 있다는 점이다.

주술사를 억제하는 방면에서 주술사는 통제를 매우 두려워한다. 특히 마법면제의 통제 기술을 무시할 수 있는 가운데, 박쥐 기사와 미스테리를 대표하는 큰 수법이 있다. 마법면제의 특성을 무시하면 주술사의 영창을 잘 끊을 수 있다. 죽음의 수비를 부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이 두 영웅 외에도 복수의 영혼도 주술사를 골치 아프게 한다. 통제 기술과 이항 기술이 있어 아직 흑황지팡이를 만들지 않은 주술사를 방해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수명언)

Vii. 마녀 의사의 기술 콤보:

대선 살인: 대선 때 맞은 편에서 주술사의 주요 피해원은 그 3 기능 저주다. 주술사의 저주는 단계적 계산 상해 기술이기 때문이다. 저주를 받을 때마다 100 점의 생명값을 잃을 때마다 추가 피해를 입힐 수 있기 때문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먼저 플레이어는 먼저 맞은편의 혈량을 소모한 다음, 마비제가 영웅과 영웅 사이에서 서로 튀거나 영웅과 병사 사이에서 튕길 수 있는 기회를 찾아야 한다. 그리고 저주를 잇고, 그 다음에는 끊임없이 일반 공격을 하고, 자신이나 동료의 혈량이 낮으면 부두 회복술을 시작한다.

연대전에서 스킬 석방: 연대전에서 주술사의 기술은 먼저 저주 대상 영웅이나 여러 대상 영웅을 사용한다. 그런 다음 마비제를 투여하고 부두의 회복술을 열고, 마지막으로 죽음의 경비원을 노래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나머지 마녀 의사 고려 사항:

1. 추천 무의사 자체는 보조이기 때문에 평소 시야는 반드시 잘해야 한다. 연대전시에서는 맞은편 보이지 않는 영웅에게 습격당하지 않도록 진시 수비를 잘 챙겨야 한다.

2. 어떤 경우든 무의사는 효과적인 지원을 위해 TP 를 잘 챙겨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