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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f 치트, 긴급, 긴급, 긴급

1. 소위 슈퍼 점프는 W+S를 누른 다음 점프하고 스쿼트하여 더 높은 상자와 버그를 점프할 수 있습니다.

둘. 소위 플래시 스쿼트, S를 잡고 놓지 않고 빠르게 스쿼트를 놓았다가 다시 스쿼트하는 것입니다. 이는 벌레를 입력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셋. 유령은 웅크리고 있다가 관성을 이용해 먼저 점프한 다음 뒤로 점프합니다. 계속 이륙하세요. 이륙하기 전에 S를 다시 누르세요. 이륙하기 전에 S를 다시 누르세요. 제가 춤을 추는 게 그래서 귀신춤인 것 같아요. 그래도 작동하지 않으면 연습하십시오.

넷. 플래시를 좌우로 흔드세요. 장점: 상대의 슈팅 정확도가 감소하여 상대가 조준하기 어렵게 됩니다. 단점 : MP5처럼 연속사격하고 상대적으로 탄도 분포가 집중된 총기를 만날 경우, 상대가 총을 살짝 누르고 납작하게 쓸어버리면 헤드샷을 맞을 확률이 매우 높다.

다섯. 전투에 참여할 때 더 많이 쪼그리고 앉으십시오. 덜 걷는다. 착용할 수 없는 상자 뒤에 더 자주 쪼그리고 앉으십시오. 도덕을 남겨두세요. 그를 죽여라

여섯. 먼저 헤드샷 비율을 높이세요. AK든 M4든 연사로 쏘는 게 당연합니다. 여기서는 풋워크를 마스터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 피하는 종류의 저격수입니다. 2. 사람을 보기 전의 십자선의 높이는 결국 한 사람의 높이입니다. 십자선을 수평으로 움직이면 헤드샷이 어렵지 않을텐데... 사람 키가 얼마나 되는지 물어봐야지 비교가 불가능해요. 멀리서 쏘는게 빠르다.발걸이와 조준중심이 항상 같은 지점에 있다.이게 더 어려운 것 같다. 여기서도 풋워크와 게릴라 전술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을 수 없다. , 당신은 적이 당신이 나타날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는 곳에 나타납니다. 한발 쏘고 자리를 바꿔라. 항상 돌진하여 적의 손이 닿지 못하게 하라. 총알 새로 고침; 생화학 모드가 사용하기 더 쉽습니다. 포인트 1: 우선, 총알이 새로 고쳐지기 전의 마지막 탄창이 남아 있으므로 가득 차 있어야 합니다. 예: 총알을 사용하는 동안 실수로 총알을 변경했습니다. 탄창에 마지막 남은 총알이 가득 차 있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총알이 가득한 탄창을 갖게 됩니다. 포인트 2 : 브러싱을 할 때마다 총알이 담긴 탄창을 한 개씩 꺼낼 수 있으며, 이 탄창에 들어 있는 총알은 위와 동일해야 합니다. 전혀 끝나지 않았습니다! 포인트 3: 총알을 재충전할 때 무기에 총알이 있을 수 없습니다. 모두 끝내야 해! 작업: 먼저 총알이 없는 무기를 해당 지점에 던지십시오. 그런 다음 다른 무기를 사용하여 (근접 무기가 아님) 지상에 쏘고 총알을 교체하십시오. (참고: 이때 총알 교체 시간을 지켜보십시오. 총알 교체가 끝나기 전에 총알 없이 빠르게 무기로 달려가십시오. 무기를 집어 들었을 때 무기의 모습이 보이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그런 다음 총알이 없는 무기로 다시 전환하여 더 있는지 확인하세요!)

여덟.

저격수 사용법을 가르쳐주세요.

1 후속 저격수 후속 저격수는 무엇입니까? 후속 저격수 친구들은 일반적으로 장거리 저격수를 사용합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명중률이 향상되어 사격이 더욱 안정적이 됩니다. 저격수나 저격수와 달리 적이 움직일 때 조준물이 적 앞으로 이동하여 사격합니다. 스나이퍼와 스나이퍼는 차이가 있습니다.)

2 플래시 스나이퍼 플래시 스나이퍼는 일반적으로 많은 기관총 사수를 만날 때 매우 유용합니다! 장애물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적들이 얼마나 있는지 확신할 수 없을 때 달려가는 것은 매우 위험하므로 일반적으로 상황을 확인하기 위해 더킹 아웃에 의존합니다. 그 상황에서 저격수를 사용하면 저격수의 사망 확률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3 점프 저격수란 무엇입니까? ? 점프 저격수 저격이란 공중에서 조준경을 열고 뛰어내리면서 조준을 하고 착지할 때 사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것도 아주 흔한 방법으로 기관총이나 저격수를 상대할 때 자주 사용한다. 착지 시에는 투척 저격수와 후속 저격수도 쓸 수 있으나 상황에 따라 사용해야 한다. 웅크리기 스나이퍼와 점프 스탠딩 스나이퍼는 사실 둘 다 같은 조작방법으로 점프하면서 웅크리기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됩니다. (공중으로 뛰어오르면서 스코프를 꼭 열어주세요.) 스코프를 연 채로 뛰어내리면, 점핑 스탠딩 저격수와 점프 웅크린 저격수는 단일 또는 이중 조준경을 사용하여 싸울 수도 있습니다. 이중 조준경 방법은 점프할 때 단일 조준경을 사용하여 상대를 대략적으로 조준하고 신속하게 수행하는 것입니다. 착지할 때 이중 조준경을 열어주세요. 착지 후 재빨리 총을 던지세요. 이중 조준경 사격이 상대적으로 더 정확합니다.

5 맹목적인 저격이 가장 높기 때문에 주제가 더 민감합니다. 블라인드 저격은 저격수들이 많이 따라하는 수준인데, 어떻게 블라인드 저격수를 사용하는가? CF 속 맹인 저격수 저격이 왜 이렇게 어려운 걸까? 원숭이 섬 사람들은 탄도가 정확하지 않고 총알이 날아다니는 게 어렵다고 한다. 어떤 친구들은 누군가를 보면 갑자기 멈춰서 저격을 한다. 이렇게 맹목적으로 저격하는 방법은 총알이 무작위로 날아가는 방식입니다.

맹목적인 저격 과정에서. , 디스플레이의 마크는 표준으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 단지 거친 판단에 의존하여 십자선이 원하는 위치에 있는 것처럼 느낄 수 있습니다. 블라인드 저격에는 높은 수준의 침착성과 올바른 사고 방식이 필요합니다. 조급해하지 마세요. 적을 보면 십자선의 위치를 ​​대략적으로 판단하여 사격할 수 있습니다. 이때 마우스의 왼쪽과 오른쪽 버튼을 동시에 누르면 화면에 저격 조준경이 깜박입니다. 상대를 맞추지 못하면 방금 번쩍인 저격 조준경에 따라 맹목적인 저격을 할 수 있는데, 왜 마우스 왼쪽 버튼과 오른쪽 버튼을 동시에 누르면 공격력이 향상될 수 있기 때문일까요? 맹인 저격수의 궤적이 정확하고 일반적으로 총알이 날아다니지 않습니다.

9.

BT 검객이 되는 법을 가르쳐주세요

1. 칼의 타이밍을 익히는 것은 레이드보다 어렵습니다. 레이드에서 최전방으로 전환하는 검객에게 가장 먼저 해결해야 할 문제는 킬링 효과에 중점을 둘 때 헤드샷을 위해 무거운 칼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다는 것입니다. 가장 먼저 익혀야 할 것은 무거운 칼의 기습 공격에서 가벼운 칼은 거의 즉각적이지만 CF 무거운 칼은 당기는 시간이 있고 후퇴하는 속도가 느리기 때문에 당기는 시간을 단단히 잡아야 합니다. 기술은 없고 자신만의 게임으로 익혀야 합니다.

2. 움직임.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움직임과 속도 이론을 비웃습니다. 사실 이것은 현재 원숭이 섬의 검술은 기본적으로 운에 달려 있습니다. , 그래서 우리는 검실에 있는 많은 바보 같은 플레이어들이 자신을 향해 똑바로 걸어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어쩌면 그는 이런 종류의 추진력이 우리를 너무 겁나게 해서 더 이상 마우스를 클릭할 수 없게 될 수 있지만 우리는 그가 클릭하기를 기다리기만 하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죽음의 범위에 들어가서 마우스를 클릭하면 쉽게 풀 수 있습니다. 따라서 칼싸움에서 적을 때리기 위해 움직임을 사용한다면 이 기술을 숙지해야 합니다. 기술 2 칼 사용 지침 많은 사람들이 요구하는 것입니다. 사실, 다음과 같은 칼 사용 지침만 숙지한다면, 기술이 높지 않더라도 최소한 걱정할 필요 없이 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초보자들에게만 유용하니 전문가들은 물러가주세요~ 1. 한 종류의 칼만 사용할 수 있는 사람들은 게임에서 확실히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우선 어떤 상황에서 어떤 칼을 사용할지 선택에 주의해야 합니다. 양측의 거리가 멀면 무거운 칼을 사용하여 공격을 테스트하고, 양측의 거리가 멀면 무거운 칼을 사용하여 공격을 테스트하는 것은 말도 안되는 것 같습니다. 가깝지만 정말 필요할 때는 흥분하거나 긴장해서 그냥 마우스를 누르고 있는 경우가 많고, 가벼운 칼로는 머리를 베기 때문에 상대의 머리를 때려야 한다. 단체전이라면 상대의 체력이 충분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가벼운 칼은 칼 하나로 죽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으므로 무거운 칼 기술이든 가벼운 칼이든 반드시 있어야합니다. 기술을 익히는데 필요한 스킬은 없습니다. 두 종류의 칼의 거리, 두 종류의 칼의 속도 등을 직접 경험한 것입니다.

2. 상대의 라이트 나이프가 놀라울 정도로 빠르다는 것을 알게 되었을 때, 많은 고수들이 총을 쏘고 있다는 말을 자주 듣습니다. 칼을 사용하려면 왼쪽 버튼을 빠르게 누르세요. 속도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특히 빠르게 클릭하면 칼을 뽑은 후에 도착합니다. 특정 시간에 다시 왼쪽 버튼을 누르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완전히 파악하고 있으므로 구체적으로 말씀드릴 수는 없습니다. 칼을 집어넣지 않고도 가벼운 칼로 시험해 볼 수 있습니다. 검술을 하는 초보자는 성급한 공격을 금기시합니다. 일반적으로 초보자는 먼저 공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러나 칼 하나로 죽이는 능력이 부족하기 때문에 급하게 칼을 사용하면 많은 단점이 남습니다. 상대는 프로 검객이므로 이런 결점을 놓칠 수 없기 때문에 초보자에게 필요한 것은 침착하게 관찰하고 칼을 조심스럽게 사용하는 것입니다. 나중에 자세히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4점핑검은 바보들이 연기합니다. 어쩌면 어떤 사람들은 켄신을 너무 많이 보고 날아오르는 검 스타일의 힘에 감탄했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꿈과 사람을 죽이는 것을 좋아합니다. 현실은 매우 클 것입니다. 점프하면 자신을 전혀 제어할 수 없습니다. 상대방이 합리적으로 움직이는 한 착지할 때 상대방의 머리에 총을 맞을 수도 있습니다. PIN 문제의 경우, 공중에 있는 동안 상대를 죽일 수 있지만 점프하여 그를 죽이고 싶은 경우 이 방법으로 마스터가 되는 것은 절대 불가능합니다.

첫 번째 요점: 하지 마세요. 학대당하는 것은 고사하고 당황스러워지는 것을 두려워하십시오. 넘어지는 것을 두려워하는 아이들은 영원히 부모의 품 안에서만 자랄 수 있습니다. 옷걸이처럼.

두 번째 포인트: 팀 모드부터 블래스팅을 하면 초반에는 인지도와 사격술이 향상될 수 있지만, 이렇게 자신을 향상시키면 당연히 뒷걸음질칠 수밖에 없다. 1년 반 동안 Transport Ship과 Pyramid를 플레이하면서 가장 큰 성과는 사격술이나 의식이 아니라 용기였습니다. 초보자들의 일반적인 문제는 무엇입니까? 사람을 보면 긴장하고, 긴장하면 총이 명령을 따르지 않고 무작위로 부정확하게 발사될 것입니다. 당연히 팀은 긴장할 기회를 주지 않을 것입니다. 오랫동안 연습하다 보면 적과 마주했을 때 자연스럽게 멘탈이 이완되어 안정적인 플레이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세 번째 포인트: 실천은 이론보다 낫습니다. 이것이 모든 기술을 향상시키는 방법입니다.

이런 식으로 플레이하는 것이 얼마나 강력한지 생각하지 마십시오. 몇 번 연습해 보면 단점이 얼마나 많은지 이미 아이디어의 단점을 모두 생각해 보셨을 것입니다. 이론을 개발하고 천천히 개선하지만 아마도 완벽하지는 않습니다. 당신의 강점을 활용하고 약점을 피하며, 당신이 가장 잘하는 것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네 번째 포인트: 정신을 차리지 마세요(물론 감정적이지는 않습니다). 즉, 3분 동안 기관총을 치지 말고 7분 동안 JU를 치지 마세요. 결국 0.5초만 하게 됩니다. 물통. 특정 총기에 특화하고(초보자는 M4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정말 능숙해지면 JU를 연습해도 늦지 않습니다.

포인트 5: 목적 없이 총을 쏘는 것, 수류탄을 가지고 뛰어다니는 것, 사람을 보면 수류탄을 던지는 것 등 나쁜 습관을 들이지 마세요. 모두 나쁜 습관을 들이지 마세요. .. 앞으로 정말 극복하기 어려울 것 같아요.

포인트 6: 자신감은 정말 중요하지만 과신하지 마세요. 팀으로 플레이할 때는 ACE, MVP 등을 얻기 위해 노력하세요. 더 많이 얻으면 자연스럽게 자신감이 생기고 플레이를 더 잘하게 될 것입니다.

포인트 7: 흉내낼 수는 있지만 배울 수는 없습니다. 배우지 않고 발전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제가 배우지 말라고 하는 이유는 남을 101% 흉내내라는 것이 아니라, 자신만의 기술적 특성을 더해 활용하라는 것입니다. 즉, 남의 플레이 방법을 부분적으로만 이해하면 됩니다. 읽을 수 없나요? 직접 건너뛸 수 있습니다.

포인트 8: 계속해서 총을 집어들지 마세요. 마음에 드는 총을 선택할 때쯤이면 이미 조화를 이루고 있을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JU를 기관총으로 바꾸거나 기관총을 JU로 바꾸지 않는 한 절대 땅에 있는 총을 집지 않습니다. 저를 믿으세요. 제 말은 꽤 순종적입니다(심리적 효과).

아홉 번째 요점: 다른 사람이 당신을 학대할 능력이 있다고 믿는다면, 더 지켜보고 더 학대해야 합니다. 사실 그들은 당신에게 뭔가를 가르치고 있는 것입니다. 앞서 말한 것처럼 의심하며 남이 바람을 피우고 있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바람을 피우고 있다는 것을 의식하고 열린 마음을 가지고만이 발전할 수 있는 사람이 있습니다.

10번: 치트나 버그를 저지르지 마세요. 혼날 수도 있고, 요구를 받을 수도 있고, 혼날 수도 있고 탈락할 수도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게임이 재미있다고 생각하시나요? 자신의 힘에 의지해 성취한 것이 바로 당신의 기록이다.

초보로서 우여곡절을 겪었지만, 지금은 앳된 얼굴에서 중위로 가는 것이 쉽지 않지만, 정신지체자라도 자신감과 인내를 가지면 주저한 적이 없습니다. 사람은 주인이 될 것입니다. 괴롭힘을 당한다고 불평하지 마세요. 이것은 중국 게임의 주요 특징입니다. 자신과 비슷한 수준의 상대와 경쟁하고 함께 플레이하는 것이 좋습니다. 혼자 할 때보다 함께하면 더 빨리 발전할 수 있습니다. .

글을 너무 많이 써서 도움이 됐나요?

1. 생화학 경기장: 고대 로마 경기장의 원형 플랫폼에 있습니다. 정확한 위치 : 무너진 기둥을 지나 직진하세요.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움직이지 마세요. 카운트다운이 3초가 되면 공중에서 한 번, 지상에서 한 번 쏘세요. 구원자가 나타날 확률이 높아집니다. (개인 경험상 5게임 중 3게임을 쳤네요 ㅎㅎ 확률은 75% 입니다. 의지만 계시다면 한번 해보셔도 좋습니다.) 2. 생화학적 피라미드: 닫힌 사각형에서. 구체적인 위치 : 피라미드 내부인 야외 광장에는 세 개의 구멍이 있습니다. (설명이 별로 적절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두 개의 구멍이 있는 곳입니다.) 광장 중앙에 있는 구멍( 3개의 문 가운데 하나, 아, 어떻게 넣어요. 그냥 거기 높은 플랫폼에서 두 번째 입구에 서서 5초까지 카운트다운을 기다린 다음 총(소형 M6.1이 좋습니다)으로 땅을 쏘세요. ) 17세트, 12세트로 하겠습니다. 이건 그래도 좋아요. 3. 관심 장소: 나무 선반. 구체적인 위치 : 명승지의 가장 높은 지점, 모르시면 나무 플랫폼입니다. 그 나무 플랫폼의 사다리 위에 서십시오. 사다리 위에 서 있는 한 그 어떤 부분이라도 괜찮습니다. 조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때가 되면 변합니다. (이런 확률은 적습니다. 9라운드에 3번 바뀌었습니다.) 4. 생화학 실험실: 헐크 옆. 특정 위치: 실험실에 잠긴 헐크가 있습니다. 그의 곁으로 오세요. 칼로 점수를 매기십시오. (획을 못쳐도 상관없습니다. 그냥 획을 그으세요. 보여주세요.) 때가 오면 달라집니다. (9턴이 4턴이 되어 시도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구역 5.13: 신호등. 특정 위치: 신호등 아래에 서 있습니다. 제가 이것을 시도해 보았는데, 신호등에서는 기본적으로 신호등이 녹색으로 바뀔 때마다 사람들이 타고 내리곤 했습니다. (움직이지 마세요. 카운트다운이 3초가 되면 공중에 한 번, 땅에 한 번 쏘세요.

구원자가 나타날 확률이 높아집니다

지도 : 사막 2 위치 : B지점의 작은 문, 2단 계단으로 먼저 올라가서 A를 누르고 천천히 뒤로 물러나서 갇히게 되고, 그런 다음 산적 기지를 반쯤 살펴보세요! 위치: B 지점의 작은 옥상에 있는 작은 구멍. 더 이상 올라갈 수 없을 때 작은 점프로 뛰어오를 수 있습니다. 시점은 반 전체 화면입니다! 위치: 사막에 있는 모든 집의 지붕에 직접 연막탄을 투하합니다. 반대쪽 끝으로 가세요. Desert 2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Gate B로 진입하세요. 경사면에 있는 두 개의 크기 상자는 A로 진입할 수 있습니다. 경사면의 녹색 상자는 1로 진입할 수 있습니다. 느슨해지지 않고 빌드하려면 ctrl을 누르세요! s와 space는 함께 점프하고(s는 space보다 약간 빠릅니다) 착륙하려고 할 때 s와 space를 해제하세요! 당신은 전체 과정에서 당신이 보이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2. 연속 점프도 물론 있지만 항상 보이지는 않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점프 사이의 연결이며 리듬은 스스로 마스터해야 합니다. Cross Fire Desert 2-BUG 요약. 이 버그는 어떤 맵이나 어떤 위치에서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뢰를 벽에 붙인 후 놓으면 지뢰가 벽을 뚫고 지정된 장소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2. 트레일 러닝 시 소리가 나지 않는 버그가 있습니다. 데저트-2 맵의 트레일 가장자리에 작은 돌출된 가드레일이 있는데, 플레이어가 가드레일 바깥쪽 가장자리를 밟고 아무런 발자국도 없이 직선으로 달립니다. (조용한 산책은 아니지만, 마지막에 멈추면 소리가 난다는 점 참고하세요) 3. 돈을 벌기 위해 가방을 묻었다 BUG, ​​가방이 묻힌 순간에 움직이면 결과적으로 가방이 묻혀 있지는 않지만 다음은 돈에 대한 경험을 성공적으로 얻었음을 보여줍니다. 아래 사진과 같이 4. B홀 입구에 B점 투시벌레가 위치해 있습니다. 왼쪽 아래 계단에서 벽에 가깝게 슬라이드하면 벽을 통해 내부 상황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BUG의 한 유형으로 분류될 수 있으며 여러 곳에 적용됩니다.) 5. Point A BUG 패키지. A지점의 상자에 가방을 묻으면 C4를 묻어두고 2~3초 정도 기다리면 처음 2곳에서 C4가 나타나며, 묻힌 가방의 소리가 들리고 지도를 볼 수 있다. : 수송선 위치 : 탄생 후 적 기지로 달려가세요. 옆에 큰 컨테이너와 작은 상자가 있습니다. 누군가가 당신을 압박하면 들어갈 수 있습니다. 위치: 지하 통로와 땅이 통과할 수 있습니다. 벽에서 두 번째 창에 있는 B51 포인터를 사용하면 이름이 빨간색이 되자마자 누군가가 있습니다. 이렇게 죽이는 것은 매우 훌륭하고 강력합니다! Shift+Ctri를 누르면 앞뒤로 이동하며 시간 간격을 조절하여 능숙하게 스텔스 점프를 하여 적을 죽일 수 있습니다. 좌우로 이동하려면 소리가 들리지 않습니다. 지도 : 지하연구소 위치 : 폭발 A. 폭발 현장에서 광선에 몸을 기댄 후 살짝 뒤로 물러서서 목표물을 향해 점프하세요. 올려다 보면 10초 안에 갇힐 거예요! 쪼그리고 앉아 지뢰를 깔고 경찰이 와서 하나씩 잘라버릴 때까지 기다리세요! 내 방법은 100% 붙어서 돌아오지 않을 거예요! 폭파 현장 B 원형에 있는 2층 계단. 점프해서 쪼그려 앉으면 붙어요! B 지점은 경찰이 쪼그리고 앉기에 적합해요!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위치: 파이프라인 A가 유일한 방법입니다! 도적들이 A지점으로 가려면, 수입할 때 빨리 가고 싶을 때 웅크린 점프를 누르면 폭파지점 A의 전체화면 투시도를 볼 수 있습니다! 위치 : B파이프, 도적이 가방을 가져온 파이프, 아이를 가져올 때 빨리 가고 싶다면 웅크린 점프를 누르면 폭발 지점 B를 전체 화면으로 볼 수 있습니다. 클릭! 지도: 잃어버린 유적 위치: 적기의 출생지에서 나오는 첫 번째 구멍 벽을 올라가면. , 당신은 그것에 갇힐 것입니다. 전체 화면 관점! 위치: A에 묻혀 있는 광산 위. 서두르지 말고 가방으로 지뢰를 심으려면 손으로 지뢰를 심고 이동을 반복하십시오. 넘어져서 성공적으로 묻어도 지뢰는 여전히 몸에 남아 있습니다. 지뢰를 반복적으로 묻어두면 경험치가 쌓입니다.

CS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 "사격술". 예, 사격술은 실제로 가장 중요합니다. 최종 분석에서 모든 전술적 또는 전략적 배치는 실제 전투에서의 사격술과 연결되어야 합니다. "AK를 어떻게 사용해야 하나요?", "M4를 어떤 총알에서 끌어내야 하나요?", "플래시 저격에 AWP가 더 좋은가요?"라는 질문이 매일 많이 나오는 것은 당연합니다. 이런 질문이 나옵니다. 이는 어느 정도 궁극적인 기반 기술을 추구하는 우리 플레이어의 탐구 정신을 반영하기도 합니다. 웃지 마세요. 하하, 이것은 좋은 일입니다. 하지만 종합선수로서, 심지어 프로 선수라도 사격술만 가지고는 부족하다.

또한 기술 수준을 더욱 확장하고 CS 기술을 보다 복잡한 측면으로 발전시켜야 합니다. 따라서 팀원과의 협력, 수류탄 투척 스킬, 측면 공격 루트 선택, 수비 블로킹 등은 모두 우수한 CS 플레이어가 갖춰야 할 요소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다른 얘기는 하지 않고 CS의 동작에 대해 구체적으로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1. 동작 훈련

2. 비상 정지

3. 사격 및 속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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같은 팀에 속한 국내 프로, 세미프로 선수들에게 12명 정도 물어봤는데, 치열한 총격전에서는 기본적으로 상대의 머리나 몸을 가두기 위한 목적으로만 사용한다는 데 다들 동의한다. 이동하려면 "A" 또는 "D"를 눌러 팬하세요. 근접전에서는 "W" 또는 "S"를 사용한 대각선 이동이 가끔 사용되지만 대각선 이동의 탄도 분포가 순수한 왼쪽 및 오른쪽 이동보다 훨씬 더 퍼져 있다는 데 모두 동의합니다. 플레이어는 대각선 이동을 사용할지 여부를 고려해야 합니다. 해외에서는 CPL2003의 경기가 가장 선명하게 기억난다. 상대는 당시 맵이 NUKE였고 SK는 CT를 했고, 엘레멘트는 슬로프를 수비한 뒤 상대가 서두르지 않고 천천히 움직였다. in. 샹들리에가 있는 작은 통로 방 오른쪽에 있습니다. (무선을 끊을 수 있는 테이블이 밖에 있습니다.) 이번 ROUND의 마지막 30분 동안 T는 가방을 던지는 소리에 ELE를 유인하여 조용히 이곳을 지나갔습니다. 그는 대각선으로 나갔고 T를 발견하고 즉시 멈춰서 그를 죽였습니다. 상대를 번쩍이며 자신을 구하고 그대로 탈출한다. 제 생각에는 이것은 번역의 절대적으로 비정형적인 대표자입니다.

1. 움직임 훈련

그렇다면 실제 전투에서 움직임은 얼마나 중요한가요? 가장 간단한 예를 들자면, DUST2 맵에서 당신과 당신의 팀원이 B홀에 숨어 있고 다른 플레이어 그룹이 골목에서 A지점을 공격하라는 메시지를 보낸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팀원들과 함께 빠르게 B홀 2층에서 B홀 1층으로 내려갔다가 다시 트레일로 방향을 틀어 팀원들과 협력해 공격하면 된다. 가장 기본적으로 주의해야 할 세 가지 문제는 움직임이 B홀과 최소거리에서 헤매고 있는지 여부이다. 당신의 느린 지원으로 인해 팀의 공격 계획이 망가질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둘째, 빠르게 움직이기 때문에 전체 과정에서 필연적으로 소리가 나게 되는데, 이는 중앙 문 밖에서 경비하는 CT에게 들리게 되어 자신은 열려 있고 적은 어둠 속에 있습니다. A에서 탐색하는 CT, B홀에서 등을 돌리는 CT, 중간 문에서 갑자기 튀어나오는 CT 등 언제든지 여러 방향에서 매복해 있는 CT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이때, 움직일 때에는 가장 위험하다고 생각되는 곳, 즉 CT가 피할 수 있는 곳을 조준해야 하며 동시에 몸도 피해야 합니다. 또한 시간에 맞춰 신속하게 트레일로 이동하여 이동 거리를 줄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십시오. 세 번째 질문은, 두 번째 질문에서 갑자기 나타난 적들을 어떻게 처리해야 하는가입니다. 이것도 선수들과 선수들 사이에서 자주 거론되는 주제인데, 어떤 사람들은 이동하면서 상대를 2~3번 때린 뒤 재빠르게 쪼그리고 앉아 슛을 하는 것을 좋아하고, 또 다른 사람들은 비상 정지를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즉시 상대를 죽여라. 이에 대해서는 나중에 논의하겠습니다.

실제 전투에서는 상대가 비상 정지를 한 뒤 미세 조작한 작은 발걸음으로 주인공의 M4의 십자선이 움직이게 만들었다.

먼저 두 가지 질문부터 살펴보겠습니다. 다양한 맵에서 빠르고 쉽게 이동하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다음은 참고할 수 있는 몇 가지 훈련 계획입니다. 기본 훈련 방법은 각 맵에서 전체 맵을 거꾸로 걸어가며 앞의 풍경을 관찰하여 뒤에 있는 도로의 위치와 장애물 표시를 판단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 시간을 조용히 기억해 보세요. 마지막으로 장애물과 충돌하지 않고 지도를 정확하게 이동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런 다음 가장 짧은 시간의 훈련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저는 지금 A 거리에 있습니다. A에서 산적의 집으로 후퇴한 다음 동굴 B로 후퇴하는 방법입니다. 최단 시간 조절을 천천히 깨닫고, 앞쪽에서 더 직선 거리를 걷고, 익숙해질 때까지 반대 방향으로 걷다가, 앞쪽과 뒤쪽 모두 완전히 자신처럼 달릴 수 있을 때까지 조준과의 시간 차이가 가장 짧습니다. 2초도 안 돼.

비상정지

요즘 가장 뜨거운 화두 중 하나다. 국제 단체전에서는 모두가 능숙해졌지만, 이 비상정지 방법은 누구나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다. 각자의 의견, 각자의 방법이 있으니 간단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먼저 비상정지라는 개념이 왜 있는 걸까요? 사실 이 개념은 CS의 또 다른 일반적인 현상인 슬라이딩(Sliding)과 관련이 있습니다. CS에서 빠르게 달리고 있을 때, 갑자기 손을 떼면 바로 멈추지 않고, 완전히 멈추기 전에 이동하던 방향으로 짧은 거리 앞으로 미끄러지게 됩니다. 슬라이딩 거리 동안 사격을 하면, 탄도가 상상한 대로 정적인 상태로 분포되지 않고, 평소보다 커지는 경우가 많다. 상대방이 서 있거나 웅크리고 움직이지 않는 동안 강제로 싸우면 이것은 분명히 많은 고통을 겪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이런 현상을 없애고 갑자기 멈춰 서 있다가 움직이거나 달리면서 촬영할 수 있을까요?

달리다가 멈추고 싶을 때는 멈추는 순간 반대 방향으로 마우스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예: 왼쪽으로 달리다가 갑자기 멈추고 즉시 정지하고 싶은 경우. 그런 다음 "W" 키를 놓고 동시에 "D" 키를 누르십시오.

그렇지만 움직일 때 완전히 가만히 있으려면 완전히 가만히 있어야 합니다. 그러다가 떼는 순간 반대 방향으로 누르는 힘을 파악해야 한다. 시간의 길이는 매우 중요한 요소이다. 따라서 키보드의 품질은 비상 정지의 느낌과 효율성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USB 키보드는 일반적으로 감도가 높고 다양한 고급 전투 상황에서 순간적인 손 압력에 적응할 수 있기 때문에 프로 플레이어는 USB 인터페이스가 있는 키보드를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BenQ의 매우 조용한 키보드, Microsoft의 Cool Black 멀티미디어, Philips의 "Super Cool Black" 등은 확실히 광고가 아닙니다. 일반 인터넷 카페에서 가져온 키보드와 전문적인 USB 키보드는 비교가 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좋은 USB 키보드의 실전 예를 들자면: 좋은 키보드가 있다면 벙커 뒤에서 나올 때 몸의 4분의 1을 피하고 싶나요, 아니면 그것의 절반. 모두 쉽게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일부 키보드가 작동하지 않네요. 원래는 반신으로 피하고 싶었는데, 결국 한 몸으로 피하게 됐습니다. 몇 가지 일반적인 비상 정지 방법이 있습니다. 다음과 같이 대략적으로 나열했습니다. 또한 좋은 점과 나쁜 점에 대한 주관적인 의견이 있지만 이것이 반드시 귀하에게 적합하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1: 왼쪽으로 달릴 때 - 갑자기 오른쪽 방향키를 길게 눌렀다가(왼쪽 키보드를 누른 상태에서) 반대쪽 키를 떼면 원하는 방향으로 이동합니다. 즉, 가장 전통적이고 대중적이며 직접적인 방법이 미끄러짐 현상을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가장 간단합니다.

2: 계속 왼쪽 버튼(A)을 눌러 달리고, 멈출 때 갑자기 오른쪽 버튼(D)을 놓지 않고 누른 다음, 놓지 않고 왼쪽 버튼(A)을 누릅니다. 이는 오른쪽 버튼을 0.1초 미만 동안 누른 후 왼쪽 버튼을 누르는 것과 같습니다.

이 방법은 국내 유명 팀원이 가르쳐준 방법인데, 위의 첫 번째 방법에 비해 비상정지 시 시간이 덜 소모된다는 사실이 입증됐다. 그리고 단순히 반대쪽을 놓아서 원하는 방향으로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3: 왼쪽으로 달려가다가 갑자기 적을 발견하면 즉시 과거 훈련 경험을 살려 오른쪽 키보드를 가볍게 두드린 다음 이상적인 상태처럼 갑자기 멈추도록 하세요. 실천하기가 매우 어렵고 가장 어려운 일이기도 합니다. 이는 매우 높은 키보드 감도와 느낌뿐만 아니라 뛰어난 총 던지기 기술도 필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스쿼트 스캔과 함께 사용됩니다.

어떤 방법이 더 나은지는 독자들의 몫이겠지요. 기회가 된다면 좀 더 실용적인 방법이 있을지도 함께 논의해 볼까요~

3. 사격술의 조합 그리고 속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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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으로 사격술과 발놀림을 결합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나의 일반적인 접근 방식은 상대가 먼 거리에 있을 경우 적을 발견하면 비상 정지한 다음 첫 번째 사격은 머리를 향해 2~3발 사격하고 마지막 두 발은 사격하는 것입니다. 가볍게 누른 후 상대의 움직임을 따라가며 전투가 끝난 후 왼쪽 "A" 또는 오른쪽 "D" 방향 키를 빠르게 놓고 다시 이동한 후 갑자기 멈추고 자신이나 상대가 죽을 때까지 이전 단계를 반복합니다.

중거리 및 근거리에서는 적을 발견한 후 총을 던지는 시간(보통 0.5초 이내)을 사용하여 연속적으로 이동하며, 십자선이 적의 머리에 닿으면 적을 빠르게 제지하고 공격한다. 총이 뽑혔습니다. 하지만 실제 적용에는 여전히 큰 차이가 있습니다. 천천히 익숙해져야만 본질을 익힐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기본 원리를 익히십시오: 마우스 표준 별을 움직여 적을 겨냥하지 마십시오. 그리고 이 과정을 자신의 움직임과 유기적으로 결합합니다.

이런 넓은 지역에 총을 던지는 딜레마에 부딪힐 때는 움직임과 사격술의 조합에 따라 달라집니다. 물론 그것도 갖춰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