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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아니스트 영화 리뷰

전쟁으로 폐허가 된 바르샤바에서의 생존을 그린 피아니스트 로만 폴란크시의 작품이 이제 DVD로 공개됩니다. 폴란드 나치 점령군의 손에 죽음에 대한 두려움이 항상 가까웠던 제2차 세계 대전의 한 가운데서 생존을 강요당했던 평판이 좋은 유대인 피아니스트 브와디스와프 스필만의 실화입니다. 여러 면에서 폴란스키 자신의 이야기를 반영합니다. 그의 어머니는 아우슈비츠에서 죽음을 맞이했고, 그는 전쟁이 끝난 후 강제 수용소에서 살아남은 유대인 아버지와 재회할 때까지 혼자서 폴란드 시골을 떠돌았습니다.

이 영화는 작년 칸에서 황금종려상을 수상했고, 2003년에는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최우수 작품상, 최우수 작품상까지 수상하며 더욱 호평을 받았습니다. Szpilman 역을 맡은 Adrien Brody의 배우이자 Polanski 자신의 배우입니다. 70년대 후반에 저지른 성범죄 혐의로 인해 작은 극이 미국 땅에 발을 디디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조치에도 불구하고 Polanski는 영예로운 시간을 통해 상을 받았습니다. 비디오 메시지의 대리 영화가 대서양 양쪽에서 성공적으로 상영된 후 영화는 관례적인 DVD 대우를 받았습니다.

다양한 추가 콘텐츠와 이야기의 역사적 배경에 관한 특히 흥미로운 다큐멘터리가 포함되어 있으며, 여기서 폴란스키는 폴란드 점령에서 살아남는 자신만의 방법을 공개합니다.

폴란스키의 가장 개인적인 영화입니다. 그 내용에서 The Pianist는 그의 경력 전반에 걸쳐 탐구된 인간 영혼의 더 어두운 깊숙한 곳에 대한 감독의 관심을 재평가하며, 종종 정교하고 섬뜩한 방식으로 폴란스키의 영화에는 사악하면서도 명백하게 구분된 악의 힘이 항상 존재합니다. 악마 자신을 대신하여 음모를 꾸미는 로즈메리 베이비의 노부부, 차이나타운의 부유한 토지 개발자인 존 휴스턴의 노아 크로스, 프란틱에서 조용히 해리슨 포드의 아내를 훔치는 그림자 납치범 등이 있습니다. 압도적인 악의 얼굴은 일단 드러나면 종종 화해하기 편한 것보다 집에 더 가까이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도시 라디오 방송국에서 연주한 것으로 유명한 지역 유명인인 Wadyslaw Szpilman이 독일인을 대합니다. 그의 가족과 친구들과 마찬가지로 조용한 불안감과 경계심으로 폴란드를 침공했습니다. 비교적 평화로운 점령 초기와 영국과 프랑스가 독일에 전쟁을 선포했다는 소식은 스필만에게 모든 것이 곧 해결될 것이라는 희망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너무 많은 혈액을 흘리고 있습니다.

Ki는 Szpilmans 아래에서 깔개를 꺼내고 꾸준한 박해와 함께 굴욕감을 느끼고 바르샤바 게토로 분리되어 도시의 나머지 부분과 폐쇄된 후 노골적인 타락으로 그들의 편안한 가족 생활 방식을 폭로합니다. 인간의 생존 본능은 인간의 타락의 깊이를 샅샅이 뒤져 돈과 음식 조각을 위해 서로를 배신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개별 에피소드는 그의 가족이 감옥으로 이송된 후 관례적으로 사실적인 스타일로 처리됩니다. 죽음의 수용소에서 스필만은 동조자들의 자비와 끊임없는 포로 위협 속에서 황량하고 폐허가 된 건물에 혼자 존재할 수밖에 없습니다.

전쟁 전반기 유대인의 투쟁을 집단적으로 묘사합니다. 이야기는 점차적으로 스필만 자신에게 초점을 맞추게 됩니다. 영화의 첫 시간에 브와디스와프는 가족 단위로 존재하며 가족이 분열된 후 필사적으로 가족 단위로 머물려고 노력합니다. 뚜렷한 긴장감이 깃든 캐릭터 연구. 햇빛에 썩어가는 시체로 가득한 게토의 과밀한 거리가 사라졌습니다. Adrien Brody의 조용하고 멍청한 존재감이 모든 사람보다 오래 살아서 곧 다시 주장하기 시작합니다. 그의

그는 자신을 비교적 안전하게 보호해 주는 오랜 친구들을 통해, 그리고 음악에 대한 세심한 사랑을 통해 자신이 한때 알았던 삶과 다시 접촉하게 됩니다. Szpilman은 소리를 내지 않고 들키지 않기 위해 건반 위에 손을 얹은 채 피아노 흉내를 냅니다.

Polanski는 600만 명의 다른 사람들 가운데 한 사람이 처한 곤경에 대한 이야기를 간략하게 설명하며 아주 잘 작동합니다. 곧 우리는 외부 세력의 손아귀에 갇힌 황폐화된 바르샤바에 남은 유일한 인간이라고 믿기 시작합니다. 그의 외로움과 절망은 폴란드 저항군과 나치 사이의 거리 싸움에서 극명하게 관찰됩니다. 멀리서 임시 집을 찢는 탱크 포탄과 폭탄에 이르기까지 Szpilman의 운명은 Polanski가 각 장면의 모든 가치를 착취하여 액션을 강화할 주목할만한 대화나 음악이 없더라도

작은 화면에서도 강렬하게 감동을 주는 <피아니스트>는 캐릭터와 그들의 곤경을 쉽게 강조하는 변덕스러운 감독의 깊은 개인적인 의견이 물씬 풍기는 보람 있는 시계입니다. 폴란스키는 이 작품에 자신의 일부를 쏟았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그의 실질적인 작품 그 이상임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는 너무 개인적인 감정을 표현하는 대신 거리를 유지합니다. 감정에 대해 지나치게 설명하려고 하지 않고 근본적으로 엄격함을 유지하기로 결정합니다. 그 결과 이야기의 진실성은 줄어들지 않습니다. 복사하세요.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