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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림외사' 에서 평생 과학장의 진부하고 우스꽝스러운 사람은 마정이다. < /p>
마정의 거업 선전은 봉건적인 설교에 스며들고 있다. "리프트, 진사, 즉각 영종요조", "친인명을 과시하는 것이 대효" 와 같은 썩은 이치를 말한다. < /p>
< P > 마정은 거업을 위해 평생의 피해자를 다 써 버리고, 항상 거업을' 신성불가침의 사업' 으로 여기고, 8 주에 대한 미신의 정도에 이르렀다. < /p>
감상 < /p>
풍자필법을 감상하다. 풍자작품의 필법은 다양하다. 허황된 줄거리와 과장된 변형의 묘사에서 현실의 모순을 우여곡절로 드러내는 것은 풍자작품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수법이다. < /p>
예를 들어 조나단 스위프트의' 걸리버 여행기' 는 주인공이' 어른국',' 소인국',' 혜고국' 에서 황당무계해 보이는 로밍이지만 아이러니하게도 인간의 실제 세계상이다. < /p>
또 다른 흔한 수법은 평소 생활에서 전하는 세부 사항을 잡고 냉엄한 백묘사로 그 일을 직선화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범진중구" 는 한 번, 후투가의 뺨을 한 대 써서 범진의 광병을 치료하고, 모두가 함께 집으로 돌아갔다. "도살자는 사위의 옷을 보고 옷자락이 많이 구겨져, 줄곧 고개를 숙이고 그를 위해 수십 번을 잡아당겼다." < /p>
< P > 이 세부 사항은 저자가 내색을 하지 않고 쓰지만, 과거제도 다음 사람이 출세한 후 시골 사람들의 친지들이 황급하고 공손하며, 두려워해야 할 화면을 생생하게 그려냈다. 각기 다른 풍자필법은 작품을 다채로운 예술 풍격으로 만들고, 동시에 풍자 대상에 대한 작가의 감정, 입장, 관점을 밝혀 읽을 때 세심하게 음미할 만한 가치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풍자, 풍자, 풍자, 풍자, 풍자, 풍자) < /p >
' 아프로르' 호가 왜 러시아 10 월 혁명을 포격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