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아소드 제작에 관한 그 집서-일종의 마법이 생길 것 같아 다소 신비로운
2. 매전 평길이 살아있는지 여부에 대한 논의는 마법과 관련된
를 무심코 연상하게 한다3. 범인의 그 부분을 수색하는 것은 비교적 우여곡절이 많았지만, 많은 우여곡절이 있어 소설 전체를 더욱 흥미진진하게 만들었다. 예를 들어, 매전 평길 정례에 경배했던 웅안이 세상을 떠났을 때, 그녀의 딸은 매우 이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사람됨이 짝인 채전수길은 나이와 어울리지 않고 성격이 매우 매력적이며, 아소드의 존재가 있다고 생각하는 많은 인형을 언급했다
4. 시간차를 통해 조사하는 것은 전체 사건을 흥미롭게 하며 두 시대의 다른 장소
를 보여준다1. 발자국, 해먹에 대한 세부 사항을 여러 번 반복적으로 논의했다
2. 중점적으로 시체 접합에 관한 부분은 오히려 적지만, 이 부분의 추리와 폭로가 가장 중요한
이다3. 한 가지의 죽음은 다소 쓸데없는 것 같다. 결국 다른 사람이 살고 있고, 게다가 시체를 숨긴 장소를 위해 그녀를 죽였기 때문이다. 이 이유는 좀 억지스럽다
4. 마지막으로, 살육의 원인이 충격을 충분히 느끼지 못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런 가족 간의 작은 갈등이 이렇게 큰 살의를 불러일으킨 것도 확실히 충분치 않다.
5. 시대적 배경과 지리적 위치에 대한 묘사는 나에게 큰 관심이 없다. 결국 일본이기 때문에 직접 가본 적이 없는 사람은 문자를 통해 직관적인 개념
을 가질 수 없기 때문이다1. 메인 라인 (40 년 후)
어수세탁과 석강의 관점에서 분석-
목표: 처음엔 40 년 전 수수께끼에 관심이 많았을 뿐, 두 사람 사이에 의논했을 뿐이다. 어손 씻기 자신도 점성사이고, 두 사람은 애미사의 의뢰를 받아 수기를 그들에게 남겼기 때문이다.
노력: 두 사람은 편지의 서술과 수집한 정보에 대해 매일 발자국, 흉기, 살인 동기, 해먹 등 각 방면에 대한 세부 사항을 탐구하고 있으며, 매일 추리하고 있다
저항: 세부 사항에는 많은 자기 모순이 있습니다
결과: 죽월경관은 어수세탁을 격분시켰다. 그가 수기로 돌아가야 하기 때문에, 그는 자신이 사건을 수사하고 싶어, 돌아가신 아버지의 체면을 돌보지 않았다. 어수세탁은 한 걸음 앞서서 일주일 안에 죽월사건 해결을 돕기로 했다
사고: 석강과 어수세탁이 몇 차례 벽에 부딪쳐 웅안, 채전수길, 팔랑을 찾았고, 어수세탁도 이로 인해 미쳐버렸다
선회: 어수가 배고픈 광기를 씻은 후 석강은 그를 데리고 한 가게에 가서 음식을 먹었고, 결국 점원은 그에게 투명테이프가 붙어 있는 지폐를 주었고, 어수는 갑자기 이해했다. 그는 지난 수십 년 동안 방송한 위조지폐 사건을 떠올려' 혜옥' 을 찾아 살인자
를 잡았다결말: 살인자 때 자자살, 원래 그 아소드의 편지는 모두 시자가 위조를 위해 쓴 것이었고, 죽월 아버지의 수기는 불에 타 존엄을 되찾았다
2. 부선 (40 년 전)
40 년 전 맥락 분석-
목표: 아소드 제작
노력: 편지 속 소녀 몇 명 살해했어요
저항: 시체 수송이 원활하지 않고, 색유죽월경찰관이다. 시체를 해부하고 한 가지를 죽일 곳이 없다
결과: 아소드 알 수없는 위치
사고: 시체 중 하나가 패치된
선회: 사실 5 명만 죽었어요
결말: 아소드의 존재는 없다. 단순히 살인자 대신 시체를 만들기 위해서다. 살인자는 어머니를 위해 살아남았다
이 글은 내 개인적인 관점에서' 점성술 살인마법' 을 감상한 것이다.
좀 더 객관적인 관점을 보거나 미스터리 소설을 어떻게 써야 멋진' 점성술 살인마법: 미스터리 고전의 드라이버와 갈고리' 를 읽을 수 있는지 보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