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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역학이란 무엇인가요?

3D는 3차원(3D)의 약자로 입체적인 그래픽을 뜻한다. 3D 그래픽을 컴퓨터에 표시한다는 것은 3차원 그래픽을 평면에 표시한다는 뜻이다. 현실 세계와는 달리 실제 거리가 있는 실제 3차원 공간이 존재한다. 컴퓨터가 현실 세계처럼 보이듯이, 컴퓨터에 표시되는 3D 그래픽도 현실 세계와 똑같습니다. 인간의 눈의 특징은 가까운 쪽이 크고 먼 쪽이 작을 때 입체감을 형성한다는 것입니다. 컴퓨터 화면은 평면적이고 2차원적입니다. 우리가 실제 3차원 이미지를 감상할 수 있는 이유는 컴퓨터 화면에 표시될 때 서로 다른 색상의 회색조가 사람의 눈에 시각적인 착각을 일으키기 때문입니다. 화면은 3차원 이미지로 인식됩니다. 색과학 관련 지식에 따르면, 입체물체의 가장자리에 돌출된 부분은 일반적으로 고휘도 색상으로 나타나고, 오목한 부분은 빛에 의해 차단되어 어두운 색상으로 나타납니다. 이러한 이해는 웹 페이지나 기타 응용 프로그램에서 버튼과 3D 선을 그리는 데 널리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그려지는 3D 텍스트는 원래 위치에서는 명도가 높은 색상을 표시하고, 왼쪽 아래 또는 오른쪽 위 위치에서는 낮은 밝기 색상을 사용하여 윤곽선을 윤곽선으로 표시함으로써 시각적으로 3D 텍스트 효과를 생성합니다. 특정 구현 중에 서로 다른 색상의 두 2D 텍스트를 정확히 동일한 글꼴을 사용하여 서로 다른 위치에 그릴 수 있습니다. 두 텍스트의 좌표가 적절하면 서로 다른 시각적 효과를 갖는 3D 텍스트가 생성될 수 있습니다. 주류 3D 소프트웨어에는 일반적으로 어느 정도 동역학 시스템이 있습니다.

동역학 시스템이란 무엇입니까?

3D 동역학 시스템은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현실 세계의 물리적 현상을 3D 가상으로 시뮬레이션합니다. 공간. .

중력, 충돌, 바람, 물결, 자기장, 폭발 등.

중력과 충돌은 3D 애니메이션의 동적 시스템에서 더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아직 바람이 불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