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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J 접시는 어떤 다른 스타일이 있나요?

디스고 (디스코):

디스코 음악의 출현은 댄스 음악 시대의 도래를 상징한다. 그것은 70 년대 초반 날로 흥성하는 율동 지향적인 목소리와 광크 (Funk) 음악에서 유래한 것으로, 리듬이 모든 것 위에 군림하고 심지어 노래 자체보다 높아지기 시작했다. 일반적으로 디스코 음반은 곡에 관계없이 시간 제한이 없이 연결되어 리듬의 일관성을 유지하는 데 사용된다. 80 년대가 다가옴에 따라 디스고 음악은 점차 출시되어 House, Techno 등의 음악으로 대체되고 진화하는 스타일로 바뀌었다.

하우스:

80 년대 초반의 디스코 음악은 이미 점차 유행하고 세속화되었다. 새로운 목소리가 사람들의 요구에서 탄생했다. 지금까지 댄스 음악에 비범한 영향을 끼친 호실 음악이다. 전자신시사이저, 라틴 댄스, 레게 음악, 랩 음악, 심지어 재즈 등의 요소를 추가해 댄스 음악을 더욱 다양화시킨다. 호실 음악의 가장 뚜렷한 식별 표시는 그 영원한 4/4 박자다. 앞으로 호실 음악이 진화함에 따라 엠비엔트하우스, 에이드하우스 등 아종이 생겨났다.

산성 재즈 (acid jazz):

주로 재즈, 광크 음악, 힙합 등의 음악 원소를 흡수하는데, 신 재즈는 80 년대 후반에 생산되어 리듬 기악의 무게가 무겁고 현장 공연에 주로 쓰인다. 주로 유럽에서 유행했는데, 당시 Acid Jazz 와 같은 이름을 가진 브랜드가 있어서 신 재즈 음악을 홍보했다. 오늘날, 신 재즈 음악의 영향 범위는 점차 줄어들고 있으며, 소량의 클럽에서만 산 재즈 음악을 현장에서 들을 수 있다.

전자 음악:

전자악은 범위가 매우 넓은 용어로, 90 년대에 나타났다. Techno 의 출현으로 새로운 전자/댄스 음악 혁명과 혁신의 전면적인 발발을 이끌었다. 분류가 다양하고 새로운 음악 형태가 불안정하고 끊임없이 업데이트되기 때문에 사람들은 Electronica 라는 용어를 이 새로운 음악이라고 부른다.

전자광 (electro/elector funk):

70 년대 광크 음악, 80 년대 초기 전자신시사이저 음악, 방금 등장한 힙합 음악이 융합돼 전자광크는 일정 기간 동안 새로운 댄스곡 지표가 됐다. 그러나, 전자광크 음악은 후세에 훨씬 더 큰 영향을 미쳤다. 예를 들어, 당시 전자광악악을 연출했던 DJ Afrikaa Bambaataa 도 힙합 DJ 의 개산조상이 되었다. 현재 많은 명품 DJ 는 여전히 전자광악 추진에 열중하고 있다.

테크노:

과학기술댄스곡의 진화는 1980 년대 중반의 디트로이트 호실 음악의 혁신에서 크게 기인한다. 다른 유행하는 호실 댄스곡에 비해 디트로이트호실 (앞으로 디트율 테크닉 댄스곡 Detroit Techno) 이 완전히 기계화된 박자로 대체되면서 음악도 차츰차츰 차츰 차츰 차츰 차츰 차츰 차츰 차츰 차츰 차츰 차츰해졌다. 80 년대의 부상에서 90 년대에 갑자기 폭발하여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전자음악 스타일이 되었다. 당연히, 기술 댄스를 사랑하는 수많은 DJ 가 있으며, 눈부신 변종이 있습니다.

트랜스댄스

90 년대 독일의 Techno 음악으로 차별화된 스타일. 주요 로고는 전체 댄스곡 중 끊임없이 반복되는 전자 합성기 부분에 있다. 90 년대 독일의 과학 기술 댄스곡의 발전은 점점 단조로워지고 있고 약물 남용은 만연해 있어 황홀무곡의 탄생은 새로운 세대에게 더 신선한 선택을 준 것 같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황홀무곡에서 더 많은 환각상태를 느낄 수 있는데, 이것이 바로 이 음악명의 유래이기도 하다.

Trip Hop 음악:

이런 음악 형태를 명명할 적절한 중국어 뜻은 없다. 트립홉 음악은 90 년대 중반 영국에서 탄생했다. 특히 브리스톨의 Portishead, Tricky, Massive Attack 을 대표합니다. 그 음악 상태는 주로 검은색과 어두컴컴한 박자 음악으로 나타난다. 미국의 힙합 음악, 아프리카의 레게 음악 등을 융합했다. 주로 감상적인 댄스 음악으로 볼룸에 자주 등장하는 것은 아니다.

힙합:

힙합 음악은 미국 70 년대에 시작되어 80, 90 년대의 발전을 거쳐 신세기에 가장 인기 있는 음악 형식으로 폭발했다. 힙합 음악은 주로 리듬 음악이며 리듬 브루스, 마이애미 베이스 등도 포함된다. 그 주된 공헌은 흑인의 거리 음악을 주류 무도장으로 끌어들이는 것이 아니라 힙합의 끊임없는 침투와 변종을 통해 오늘날의 전자무곡 음악의 변화를 촉진하는 것이다.

정글/드럼, 베이스 음악 (jungle/drum n bass):

영국에서 생산된 하드코어 테크노 (Hardcore Techno) 입니다. 매우 빠른 리듬과 비트브레이크 (Breakbeat) 를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무곡 속의 속도와 쾌감에 대한 사람들의 추구를 만족시키는 데 쓰인다. Jungle 음악과 드럼과 베이스 음악은 구별하기 거의 어렵지만 전자는 더 차갑고 사납고 리듬이 촘촘한 반면, 후자는 드럼과 베이스를 위주로 하고, 때로는 더 우아하고 아름답다.

Chill Out/ Downtempo/ Lounge 음악:

보통 우리는 무도장이나 클럽에서 중간 휴식을 취할 때 이런 경쾌하고 느린 리듬의 부드러운 음악을 발견할 수 있다. 주된 목적은 사람들이 격렬한 신체 운동에서 긴장을 풀기 위해서이다. 점점 더 많은 클럽들이 이런 종류의 음악을 전문적으로 방송하는 전용 휴게실을 운영하고 있다. 동시에, 점점 더 많은 팬들이 이런 음악을 집으로 가져가서 파티를 하거나 혼자 감상하는 것을 즐깁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유럽의 일부 지역에서는 Chill Out/ Lounge 음악을 감상하는 법을 배우는 것이 품위를 나타낸다.

듀브 음악:

듀브는 레게 (Reggae) 음악의 노랫소리를 음악만 빼낸 뒤 베이스와 북소리를 가중시키고 동시에 대량의 메아리 효과를 더하는 등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아프리카에서 유래한 이 음악은 평화, 사랑, 마리화나를 선전하는 레게 음악만큼이나 환각적인 효과를 내기 쉽다. 그리고 지금은 현대의 주류 전자음악과 실험 전자음악계에 깊은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가장 매력적인 뿌리음악으로 여겨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