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개인의 자유가 박탈됨 첫 번째 상황에서는 대부분의 여성 순교자가 체포되어 호송되었습니다. 포로 경험. 많은 경우 자신의 힘과 신체적 능력이 적과 싸우기 어렵기 때문에 결속은 간단할 수도 있다. 즉, 보통 묶거나 손을 등 뒤로 묶는 것일 수도 있다. 그러나 매우 강력한 인물이거나 매우 중요한 사람이라면 팔을 가리는 커다란 다섯 송이 넥타이, 목을 조르는 조임, 가슴에 목을 조르는 조임 등 매우 강력한 방법으로 묶일 것이며 발은 묶일 것입니다. 감옥으로 가는 길에 쉬고 있을 때 묶이거나, 기둥이나 나무에 묶인다. 투옥되어 심문을 받은 후에는 묶이는 것 외에도 무거운 족쇄를 채울 수도 있습니다. 처형장으로 끌려갈 때 기본적으로 무거운 족쇄로 팔, 목, 가슴을 묶습니다. 족쇄는 그들이 풀려나 저항하거나 탈출하는 것을 불가능하게 만들었습니다. 2. 고문 두 번째 경우에는 여성순교자들이 겪는 속박은 고문을 가하려는 목적을 가지고 있다. 방금 붙잡혔거나, 감옥에 갇혔거나, 도중에 쉬었거나, 감옥에 갇혔거나, 법정에 호송되었거나, 처형장으로 호송된 경우에도 팔과 목과 가슴과 손이 묶인 채 묶여 있을 뿐만 아니라, 호위 중에 쉴 때는 발이 묶이거나, 무릎을 꿇고 기둥이나 나무에 묶이거나, 책상다리를 하고 앉거나, 등이 매우 빡빡하고 불편할 것입니다. 발굽을 꽉 쥐거나 집 들보 아래에 매달아 놓을 것입니다. . . . . . 발이 너무 꽉 묶여 있어서 움직이기 힘들 뿐 아니라, 고문을 받을 만큼 고통스러웠다. 적은 그들의 이동의 자유를 제한할 뿐만 아니라, 그들을 묶어서 그들의 증오와 증오를 발산시키려 합니다. 스토리 단서와 배경 환경을 통해 결속된 여성 순교자의 다양한 형태는 사람들을 그들이 만들어내는 특정 상황으로 더욱 생생하고 명확하게 이끌 것입니다. 그들의 표정과 기타 이미지 기호는 더 이상 단순한 제스처가 아니라 스토리와 캐릭터에 집중합니다. , 특정 의미 성능. 여성 순교자들을 묶는 방식에 있어서 중국은 일본, 유럽, 미국과 매우 다르며, 전자는 기본적으로 오꽃 묶기 등 여러 가지 방법을 사용하는 등 실제적인 결과에 더 중점을 두고 있다. 전통과 단순 사이의 사람들의 연상을 촉발하는 신호이며, 상대를 사용하지도 않습니다. 그것이 나타날 때 성격, 감정, 목적 등의 풍부한 의미를 반영하여 사람들의 상상력과 취향의 여지를 남길 수 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이러한 바인딩의 형태가 현실적이기 때문에 이러한 상상과 취향이 더욱 생생하고 현실적으로 나타나 여성 영웅 이미지의 미학을 더욱 전염성있게 표현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반대로, 여성 영웅들의 속박이 혁신을 위해 점점 더 복잡해지고 정교해지면, 캐릭터의 속성은 점점 더 단편화되고, 창백해지고, 활력이 부족해질 것이다. 그들은 또한 일본 현악의 꼭두각시가 되어 큰 가슴이 달린 검은 치마와 5·4 학생들이 입었던 황청색 천 치파오를 입고, 비현실적이기 때문에 밀랍인형 같은 모델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