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NF 검신, 힘 쌓는 거야? 아니면 물리학? 40 점
검성은 100 분의 전환 캐릭터로, 무기 강화가 높을수록 좋다.
힘은 자신의 힘의 값이다. 높을수록 독립이 높아진다.
물리는 무기 공격치를 말한다. 기술의 양은 물리적 값과 독립 공격의 비율에 따라 달라집니다.
나는 네가 무기가 물리적 강화치를 10 이상으로 높일 수 있기를 바란다. (토호 10 이상)
방구에는 마법을 붙이고, 30 의 힘 보주, 기계 길시의 보주를 더하면 가치가 있다.
악세사리는 페로스의 명예 +5 주년 금반지+영혼사냥꾼, 마법 자신의 전업 속성 강화. 이것은 지금까지 위치의 마지막 세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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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NF 검신의 가력이 중요한가, 물공이 중요한가?
물공격을 쌓을 수 있는 곳은 가능한 물공격을 쌓고, 물공격을 쌓을 수 없는 곳은 가능한 힘을 쌓는다.
검혼은 백분율이지만, 그는 물리 직업이고, 힘은 기초 상해를 결정한다.
예를 들어, 힘은 키이고 물공격은 팔이다. 팔은 키가 작고, 머리는 키가 크고 팔은 짧아도 모두 움츠러든다.
그리고 힘의 증가는 광검감전, 태칼출혈과 같은 이상 상해를 증가시킬 수 있다.
Dnf 검성더미의 힘이 좋은지 물리공격이 좋은지
R 키, 기술 상세 정보, 상해를 보는 것처럼, 마우스를 기술 위에 올려놓는 물리 또는 힘을 볼 수 있는 방법을 가르쳐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예를 들어, 효과가 1560 (보통 비례상해) 이면 물리를 쌓고, 560 (고정상해) 이면 힘을 쌓는다. 이것은 기술의 일반적인 상황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제가 하는 것은 힘법입니다. 검혼은 60 여만에 놀지 않아서 잘 모르겠네요. 채널에서 고차원적인 검혼 몇 명을 찾아 그들의 부마 상황을 보면 무엇이 필요한지 알 수 있다.
Dnf 검신은 독립공격이 필요한가, 이번 판에서는 힘이 좋은가, 물리공격이 좋은가?
검신은 독립할 필요가 없다. 물리공격만 쌓으면 된다. 검신은 백분율 상해 물리공격이기 때문이다. 검신의 수익에 대한 더 큰 독립공격은 마신이 쌓은 것이다. 왜냐하면 마신은 고상이기 때문이다.
DNF 검신이 힘을 더하는 것이 좋습니까, 아니면 물리공격이 좋습니까?
맨손 기술은 대부분 백분율이기 때문에 맨손에 있어서는 힙력보다 많이 향상된다.
DNF 검성더미의 힘이 좋은가, 물리공격력이 좋은가
검성은 백분율 직업이다. 즉, 스킬을 클릭해 보면 얼마나 많은 물리공격인지 알 수 있기 때문에 모두 물리공격이다. 예를 들어 적목과 같은 고상직업이야말로 파워카드를 치는
이다물리적 공격이 좋다
패널 물공 = (무기 백자물공격 마법물공 좌측 물공) * (힘 *0.004 1)*(1 무기 숙달 비율) 강화 블루워드
검신이 힘인지 물공인지 독립인지
물공더미 물공격을 쌓을 수 있고, 그 다음에는 강도와 힘을 쌓을 수 있다. 이 두 가지 우선 힙은 강하고, 독립은 쌓지 말고, 3 년 동안 맨손으로 늙은 새가 너를 위해 해답한다.,
DNF85 판 검신이 도대체 힘을 먹는지, 물공을 먹는지, 독력인지
집주인, 네가 검혼을 잘 모르는 것 같은데, 공이 내가 아는 바를 말해 봐. 검혼은 도면을 칠해 밥을 먹는다. 즉, 자료가 높을수록 출력도 커지고, 검혼을 노는 것은 필수적이다. 당신이 말하는 힘은 물공이 더 이상 향상될 수 없다는 전제하에 힘을 쌓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지식명언)
이 버전은 단검류이기 때문에 이 버전의 검혼독립도 빼놓을 수 없다. 단조 7 로 이동 합니다. 이 세 개는 모두 쌓아야 하지만. 그러나 물공이 가장 먼저 고려되어야 한다. 즉, 당신의 물공격과 개선의 여지가 있다면, 당신은 힘을 쌓을 수 없고, 먼저 물공격을 할 수 없습니다. 좋아요. 나의 해설이 끝났다. 너를 도울 수 있기를 바란다
Dnf1 점 힘은 얼마나 많은 물리적 포인트 공격인가. 힘은 검신에게 좋은가요?
패널 물리적 공격 = (힘 *0.004+1)* 물리적 공격력 * 무기 능숙+물리적 공격력 무시
네가 힘을 쌓아야 하는지 아니면 물공격을 해야 하는지 스스로 계산해라
DNF 검신부마법력이 좋은지 물리가 이유를 말하기 좋다
검혼은 무엇이든지 힘을 쌓지 마라. 모든 기술이 백분율이기 때문이다. 즉 공격이 높을수록 상처가 높을수록 힘도 공격할 수 있지만, 보주는 항상 보주를 물리적으로 공격하지 않는 공격이 많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