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ps는 전자게임 분야에서 두 가지 의미를 갖는다. fps는 ACT 게임의 한 분야인 1인칭 슈팅 게임을 말한다. FPS는 플레이어의 주관적인 관점을 기반으로 하는 슈팅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더 이상 다른 게임처럼 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해 화면 속 가상 캐릭터를 제어하지 않고, 게임의 시각적 효과를 몰입감 있게 경험하여 게임의 주도력과 현실성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게임.
1인칭 슈팅 게임은 프레임 수에 대한 요구 사항이 더 높습니다. 플레이어가 장면에 몰입하고 좋은 게임 경험을 하려면 특정 프레임 수에 도달해야 합니다. 낮으면 화면이 깜빡거리고, 영상이 뭉개지거나 일관되지 않는 현상을 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부드럽지 않은 움직임을 방지하기 위한 최소 기준은 30프레임입니다.
컴퓨터 그래픽 분야에서 fps는 초당 전송되는 프레임 수를 의미하며, 일반적으로 애니메이션이나 동영상의 프레임 수를 의미합니다. FPS는 동적 비디오를 저장하고 표시하는 데 사용되는 정보의 양을 측정한 것입니다. 초당 프레임이 많을수록 표시되는 동작이 더 매끄러워집니다. 일반적으로 갑작스러운 움직임을 방지하기 위한 최소 프레임은 30프레임이며 일부 컴퓨터 비디오 형식은 초당 15프레임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영화의 사양은 일반적으로 초당 24프레임, 즉 24fps입니다. 한 프레임이 사라지기 전에 다른 프레임을 채우면 시각적 변화의 부드러움을 유지할 수 있지만 TV는 초당 24프레임을 사용합니다. 25프레임 또는 30프레임으로 재생하고, 슬로우 모션으로 업스케일하고, 빠른 모션으로 다운그레이드하여 더 나은 시각적 경험을 유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