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마법공격은 기본적으로 고정공격이고 데미지는 지능과 연관되어 있다는 점을 분명히 하자.
일반 사진에 적합한 불등 쇼, 불등 얼음, 불등 어둠, 고대 사진에 적합한 불등 쇼, 불 얼음 등이 있습니다. 미래에 고대를 닦고 싶다면 불을 붙이는 법을 배우는 것이 좋습니다. 매우 강력하지만, 닦지 않으면 불 빛과 불 빛을 연습해야 합니다. 어두운.
다음은 스킬에 대한 소개입니다(포인트를 N번 씻어서 얻은 인사이트)
우선 어느 부서를 연습하고 싶다면 채워야 합니다 숙련도가 필요하므로 아래에서는 이야기하지 않겠습니다.
화력 시스템:
슈루루만(마법 방어력 감소에 대해서는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풀레벨 룰루는 아주 잘 줄여줍니다. 팀을 꾸리면 다른 법조계도 있으면 다들 죽을만큼 사랑합니다.)
악슈 룰루 15 (일반적으로 15로 올리는걸 추천합니다.) 레벨 15. 영주를 유인할 수 있고, 폭발의 위력은 반중력에 버금가는 것은 물론이다. 가득 차면 폭탄으로도 쓸 수 있다.)
마법해제 0 (PK 포인트가 가득 차서 맵을 브러싱하는 것은 전혀 쓸모가 없습니다)
용암 병이 가득 찼습니다(최대한 높이도록 하십시오. 채우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60 정도. 이거 버리면 몬스터들이 못 걷게 되고, 기계 위에 서있어도 안전해요)
폭발 가열로가 꽉 찼어요 (맵을 브러싱하는 스킬은 논란의 여지가 없습니다. 성공은 불 블록, 실패는 석탄, 큰 성공은 힘으로 가득 차 있으며 비명의 출력은 전적으로 그것에 달려 있습니다. 아이스 드래곤 BOSS에서 실패하면 축하합니다. 석탄의 힘은 모든 팀원을 기절시킬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은 패권을 무너뜨릴 수 없습니다. 위험할 때 C를 눌러 취소하면 매우 안전합니다.)
라이트 시스템:
매직 스타 불릿 5 프론트 로더
향상된 매직 스타 불릿 5 프론트 로더(많은 분들이 이 스킬을 최대치로 달성했습니다. 음,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나중에 맵을 새로 고치는 것은 쓸모가 없기 때문에 두 번 최대치로 설정하고 지워버렸습니다. 초반 마법스킬이라 최대로 올리려면 SP가 많이 소모되지만, 마법 크리티컬을 높이는 것이 좋으며, 나중에 보충할 예정이라면 추가하세요.)
고대 마법서가 가득 찼습니다. (풀 레벨은 600 마나를 돌려주고 지능은 81 증가합니다. 가득 차면 가득 차게 됩니다. 1레벨 친화력 광전 장어를 익힌 후 팀원들에게 플러스를 줄 수도 있습니다. )
회전 빗자루 5전면(설명 없음)
전기장어 충돌기 풀(큰 스킬 풀, 설명 없음, 매우 무적이며 팀원들에게 매우 사랑받는 컨트롤은 무적, 브레이킹) 오버로드 바디는 3개의 망치로 깨뜨릴 수도 있는데, 성공하면 전기를 유도할 수도 있어 실패해도 상관없다. , 이 스킬의 기능은 몬스터를 조종하는 것입니다 ! 앞(얼음 시스템 안 추가하면 그냥 쓸어주기 1레벨로 하고, 얼음 시스템 추가) 앞 3포인트만 추가)
마법산비구름 5 앞 (이 스킬을 선호하는 사람도 있음) .SP가 추가되면 최대치로 얻을 수 있습니다. 성공하면 벼락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매우 멋집니다.)
아이스카는 최대치가 됩니다. 자동차가 성공하면 무속성 공격이 된다. 얼음 속성이 성공하면 데미지가 매우 높을 것이다. 이 스킬은 주로 점프 후 쾌감을 주기 위한 것이지만, 실패하면 자동차가 된다. 내려오면 매우 우울할 것입니다.
차량에 옥룡천둥봉과 전자기 효과를 장착할 수 있다면 데미지가 꽤 클 것이기 때문에 전기탑의 제어권을 포기하고 얼음과 불 점화 쇼를 준비하는 것입니다. 아이스 카)
어둠 요소:
독성 가루 1(레벨 1은 설명 없이 바닥을 쓸어 버립니다)
암흑 망토 1 또는 3(그렇지 않은 경우) 암흑속성을 추가하지 않고 레벨 1을 눌러 몬스터를 모으고 탈출하면 됩니다. 시전시 자체적으로 무적이기 때문에 암흑 스킬을 추가하면 전면 포인트 3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날아채기 전면 포인트 5개( 앞 포인트는 충분하고, 풀레벨 데미지는 높지 않고, 그래도 점프하면 쓰러지고 소환될 수 있음) 팀원들은 황소머리나 기타 으르렁거림을 좋아하지 않지만, 타워레벨에 추가하면, 황소머리를 소환하면 편하겠지만 일반적으로 암흑계를 선택하는 사람은 3급 수련자이고 그를 추가할 SP가 없다)
< p>반중력 장치가 꽉 찼다( 큰 스킬에 대해서는 설명할 필요가 없으며, 성공하면 공중에 뜨고, 실패하면 뜨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 데미지가 높지 않고, 민간인은 BUFF가 없습니다. 대미지는 2W 정도입니다. 주로 공중에 떠서 다른 스킬과 연결하는 것입니다.)기타:
달콤한 막대사탕이 가득 찼습니다(한 번에 SP 25개). 얼음 시스템을 수리하려면 가득 채워야 합니다. 차가 고장 나면 땅에 떨어지면 부서지기 때문에 운전하기 전에 사용해야 합니다.)
패시브 각성 1 OR 풀(풀레벨에서 성공률을 높이는 효과는 일반적인데, 그래도 추가하면 좋아요)
액티브 각성 1포인트면 귀여울 정도입니다 , 내려놓을 수 있으면 더 넣지 마세요. (두번 채우고 씻어내서 컵이 상하고 처음 2단계가 중단될 수 있습니다. 뻔뻔함 - 아직 안된것에 약간의 귀여움을 더해주세요 이전에 추가됨, 엄청 귀엽게 각성)
보조 스킬:
원소 점화(점화 흐름 필수, 전체 레벨 지능 300, 데미지 매우 폭력적이지만 일반 맵에서는 그런 것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지능이 높고 전제조건이 많아 고대지도에 적합합니다)
마술쇼(이중재배도 추가해야합니다. 2계열 스킬과 빅스킬만 추가하면 절대 연결되지 않으니까요, 매직쇼는 CD를 줄이기 위해 필요함)
고대 기억(최대 지능 150포인트, 즉시 출력 향상, 세 번째 재배에서는 출력 향상을 위해 이것을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법 치명타(내가 그런 느낌 핸디캡) 고대 메모리를 추가하는 대신 이것으로 대체하면 출력이 꾸준히 늘어나는데 크리티컬 히트 흐름이 꽉 차야 합니다)
마법 백어택(무엇인지 정말 생각이 나지 않습니다) 아직 이 스킬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마계의 백어택은 아직 꽤 많지만 클릭하는 사람은 거의 본 적이 없고 크리티컬 공격 스타일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너무 많이 싸워서 지쳤어요 = =
어떤 점이 마음에 드는지는 포스터의 몫이지만 저도 세부적인 점이 많기 때문에 포스터에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포스터가 자신에게 맞는 스킬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선호하는 것으로 볼 수 있으므로 더 이상 말하지 않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