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는 이 무기를 꺼냈을 때 부상을 입었을 때만 투명 상태(6.5초 동안 지속)에 진입하게 되며, 적 앞에 가짜 시체를 남기게 되며, 또한, 가짜 죽음을 사용하여 일부 업적을 잠금 해제할 수도 있으며, 악마의 눈 브로드소드로 가짜 시체를 죽이면 첫 번째 피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단, 결투 미니게임에서는 가짜 시체를 죽여도 점수가 오르지 않습니다.
데스 센더가 활성화되면 사용자가 받는 데미지가 감소합니다. 이는 데스 센더가 활성화됨을 의미합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헤드샷이나 백스탭으로 인한 막대한 피해를 견딜 수 있으며 적 플레이어는 백스탭을 당할 때와 같이 보이지 않을 때 실루엣으로 나타나지 않습니다. 하지만 데스스트로크는 피해의 90%를 상쇄할 수 있으므로 실제 받는 피해는 현재 체력의 6/10입니다. 단, 투명 상태에서 공격을 받으면 그보다 더 많은 투명 에너지가 소모됩니다. 공격받는 것보다 더 빨리, 스파이가 더 빨리 자신을 드러내도록 강요합니다.
이 회중시계는 투명 상태가 해제되면 큰 소리를 내며, 음량은 죽음을 보낸 사람의 거리에 의해서만 영향을 받습니다. 에너지 바가 가득 차면 다시 나타납니다. 투명화가 해제될 때마다 에너지의 60%가 소모됩니다. 터미네이터의 보이지 않는 에너지는 보급품, 탄약 상자 등을 통해 보충할 수 있습니다. 탄약 상자는 에너지의 35%만 보충하고, 작은 상자는 에너지의 35%만 보충합니다. 플레이어가 에너지 보충을 통해 터미네이터의 투명화 시간을 연장하고 6.5초를 초과하면 에너지의 25%만 보충할 수 있습니다. 즉, 6.5초 이상 지속 투명화 효과가 90% 감소하지 않으며, 적에게 타격을 가하면 윤곽선이 나타납니다. 슬레이어에 불이 붙으면 발동되며 몸에 붙은 불은 즉시 꺼지고 투명해진다. 몸에 묻은 액체에 닿아, 부족검이나 남부 환대, 보스턴 메이스와 같은 출혈 효과가 있는 무기에 맞아도 투명하고 날카로운 눈을 가진 적들은 여전히 그것을 볼 수 있습니다.
스파이 업적 17개를 달성한 플레이어는 이정표 도달에 대한 보상으로 사형을 받게 됩니다.”
-위 내용은 /wiki. -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