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시는 언어의 표현력을 뛰어넘는 감정이자 정신이자 영역이다.
이런 시적인 기질과 풍부한 감성은 아무나 가질 수 있는 게 아니다. 시인의 개성과 시적 매력에 따라 시적 함의의 무게도 달라진다. 시는 시인의 진정한 내면의 계시이며, 시는 어떤 섬세함이나 인위적인 것도 용납할 수 없습니다. 우리가 시(영역)를 감상하는 본질은 시인에 대한 일종의 수용임에 틀림없다. 『시경』의 보이지 않는 코끼리, 초자의 장엄한 진실성과 우아함, 당시의 우아한 자기애.
시는 ("뉴언스") 공감각과 은유의 도움을 통해서만 독자의 비명을 일깨울 수 있습니다.
이것은 시인의 글쓰기 수준에 따라 다르며 시인의 실력에 속합니다. 소위 시적 표현이란 독자(시를 이해하는 사람)의 마음 속에 자신의 시적 의미를 재현하는 것을 말하며, 이는 실제로 독자를 위해 그것을 다시 창조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시인의 노래와 서정이 매체일 뿐만 아니라 안내자가 되어야 한다. 따라서 독자의 감상은 그림에 대한 수동적인 수용이 아니라 독자가 만족하는 중요하고 헌신적인 참여이다. 시의 놀라운 점은 솔직하고 성의가 있으면 시를 이해하는 사람들의 함성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는 점에서 시인의 솜씨가 발휘된다는 점이다. 이해되는 것은 시이고 시는 또 다른 언어이다.
시 속의 영역을 시적으로 표현하는 유창함은 작가의 천재성을 보여준다.
유창하다는 것은 구절과 문장을 엮어 만든 것이 아니라는 뜻이다. 좋은 시는 순수하고 부드러울 뿐만 아니라, 높고 맑고, 선율적이고 선율이 좋고, 장엄하고 감동적이며, 상쾌하고, 여운과 슬픔이 가득한 시적 영역을 가지고 있습니다. 불쌍한 시인들의 시적 영역은 부서지고, 고쳐지고, 뭉쳐지고, 독자들은 계속해서 예술적 개념에서 솔직함과 무미건조함으로 되돌아가서 새로운 예술적 개념에 던져져야 합니다. 마치 웃음을 강요하던 사람이 갑자기 멈췄다가 다시 웃기 시작하는 것과 같습니다. 특히 긴 시를 매끄럽고 매끄럽게 만드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Li Bai의 "Sleepwalking Tianmu는 떠나라는 노래"와 Qu Yuan의 "National Sorrow"는 모두 매끄럽고 매끄러운 quatrain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