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액티브 스킬 q?e?r은 3중 w 효과를 발동할 수 있습니다.
2.w에는 마법 성장 보너스가 1AP0.01 적용됩니다.
500AP라면 5% 증가라는 뜻인가요? e 또는 q의 30%가 후기 단계에 적합할까요? ? AD는 푸셔에 적합합니다
3 wbuf가 1개만 있어도 손상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3개 겹으로 걱정할 필요는 없나요? >4? 후반부에서 보장되는 페널티? 3초간 그룹 컨트롤이 좋은가? 무무의 궁극기로 5초간 컨트롤이 가능하다면? 애쉬 추가? 저 사람은 자기가 어떻게 죽었는지도 모르나? >6? 이후 단계에서 공격의 주요 대상이 될 것인가? 천게자는 AP 또는 AD의 첫 번째 선택을 보장합니다.
7 위험한 치명적인 AP 처벌은 아닙니다. 라인전에서는 다른 원딜들만큼 좋은데, 팀에 라인전 밀어줄 사람이 없으면 AD도 추천?
8 내 AP 스마이트 빌드 첫 번째는 구인수? ? 그런데 생각해보면 그래도 부식검을 추천합니다
9 스마이트에 적십자가 필요한가요? 데뷔하려면 2개면 충분할까요? 판매합니다
8. 상황이 매우 수동적이라면 AP 처벌이 적합합니까? AP 공격 속도를 가장 빠르게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