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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챔피언축구매니저 2010' 후감과 FM 시리즈의 차이에 대한 소감

' 챔피언축구매니저 2010' 후감과 FM 시리즈의 차이에 대한 소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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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영어 달인에 속한다 .. 그래서 현재 영어판 CM10 을 하고 있는데 정말 많은 혁신적인 곳이 있는 것 같다.

CM10 의 화면은 이전보다 많이 향상되었다. 개인적으로 FM 보다 강하다고 생각하는 한 측면은 선수들의 속성이 직관적이고 잘 나뉜다. Temperament 성품과 세트 피스 포지셔닝 공 1 ***5 대 블록. < /p>

그리고 훈련은 상세하고 직관적입니다. 예를 들어

cm10 몇 명의 선수들을 대상으로 훈련을 할 수 있습니다. Finishing (한 사람이 공을 가지고 슛), Crossing, Penalty Practice (페널티 킥), Sprint (스프린트). 스프린트의 예를 들어, 로비니오와 같은 스프린트 훈련에 참가하는 선수를 마음대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달리기 결과 (초) 가 나타납니다. 특히 훈련이 몇 번이나 향상되어야 아직 연구되지 않았습니다. < /p>

또 다른 훈련은 내경기입니다.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내경기이고, 내내선수는 A, B 팀은 연습경기를 하고, 3D 경기 화면 전시 훈련 과정입니다. 다른 하나는 또한 선수 수치를 비교할 때도 있다. 그리고 CM10 은 직관적인 선수 능력 표시도 없다. < /p>

그리고 더 중요한 것은 3D 가 시원해 보이지만 선수들의 많은 동작이 뻣뻣하고, 선수들이 뛰고 전작 (FM 과 헤어진 후 CM) 보다 훨씬 강하지만, 여전히 사람을 많이 만든다는 점이다. 그리고 패스하는 힘도 기이하다. 공은 자신에게 가깝지만 싸우지 않고 죽기까지 하는 등 동료들이 공을 잡는다. 전체적인 느낌은 CM10 의 엔진 일상화가 더 뚜렷하다는 것이다. 지능이 낮은 바보들이 공을 차고 있다는 느낌이 들어요. 이것이 바로 몸값이 수백만 달러의 스타가 공을 차고 있다는 것을 상상하기 어렵다. 골키퍼가 공을 몸 아래로 던졌을 때 공이 골대를 넘어간 것과 같은 이상한 점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골키퍼, 골키퍼, 골키퍼, 골키퍼, 골키퍼, 골키퍼, 골키퍼) 골은 아니다. 즉 골키퍼가 공을 던질 때 공을 문선 밖으로 누르는 법을 모르고, 공이 문선 안에 눌려도 골은 아니다 ... 개인적으로 CM 과 FM 의 가장 큰 격차는 게임의 엔진이라고 생각한다. 2D 시대는' 바보' 이고, 3D 시대는 진보도 크지 않다. FM 을 완전히 능가하기 위해 반드시' 정확한' 데이터베이스가 있을 필요는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