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NF 에서 인기, 명성, 환영 정도는 적목과 맨손으로 해야 한다! 현재 적목 현상은 국복 기수가 가장 큰 직업으로, 거의 일손이 하나 있는데, 거리나 연대가 어디에나 있고, 그다음은 검혼이다. 화려한 기능, 놀이성이 높기 때문이다. 무협몽이 있는 작은 동료들에게 검에 대한 애정은 검혼의 엄청난 인기를 드러낼 수 있다. 왜 던전앤파이터 () 라고 부르는지, 이 용사는 적목 () 과 맨손 () 이 적당하다고 묘사한다.
DNF 에서 플레이어가 가장 신경 쓰는 것은 무엇입니까? 상해를 제외하고는 민망값이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상처는 모든 복사본을 만드는 기초이며, 더 높은 상해를 입히고 더 어려운 연대에 들어가려면 장비와 세부 사항을 끊임없이 올려야 한다. 명망은 현재 연대본에 진입하는 지표이자 상대방이 자신을 참고하는 제작 강도다. 현재 명망은 플레이어가 가장 신경쓰고 가장 중요한 곳이라고 할 수 있다. 많은 게이머들은 부상의 진급을 포기하고 명망의 진급을 얻기를 원한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현재 게이머들이 명망값에 신경을 쓰는 것을 앞두고 후기에도 수집상자와 악옥에 명망치를 더하고 후기문장 등 소품도 명망치를 더할 계획이다.
게임에도 전력체계와 같은 명망 시스템을 추가해 플레이어가 자신의 강박을 쉽게 보여줄 수 있도록 했다. 게임에서 무련이라는 호칭을 쉽게 얻을 수 있고, 명망 시스템에서 요구가 낮지 않고, 1.7 명망이 있어야 달성할 수 있지만, 1.8 명망보다 많은 거장들에게는 1.7 명뿐인 명망 호칭도 너무 형편없고, 이에 대한 계획도 명망 순위 시스템을 내놓는 것이다.
이 시스템은 자신의 기존 직업에 따라 직업의 명망 순위를 볼 수 있고, 전 지역과 본 지역을 볼 수 있으며, 직업당 상위 500 위권,
아사히 아사히 아쉬움 낙방
명망으로 볼 때 욱욱아기는 1 위가 아니라 3 위 적목, 1 위 적목' 점신' 과 132 번 출석 격차, 2 번 적목' 재미도' 와 67 점 명성 차이가 있다. 하지만 강도를 놓고 볼 때 아사히 아기의 온몸 레드 17, 어깨 변경 8 의 제작은 비교할 수 없다. 광력만 5138 의 격차, 독립은 351 의 격차, 아사히 아기는 명망 3 위, 상처도 명성 1 위 적목 높이만큼 높지는 않지만, 모두의 눈에는 여전히 첫 적목 현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