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해석: 초상왕은 여신을 사랑하여 열심히 쫓아다녔지만 여신은 그를 만날 생각이 없었다. 꽃이 지고 물이 흐르는 것처럼 짝사랑을 비유한 것입니다.
2. 출처: 전국시대 송우가 지은 『부여신』과 『고당부』에서.
송유는 고대에는 유례가 없고 세상에는 볼 수 없었던 여신의 아름다움을 찬양하기 위해 '여신의 송가'에서 많은 펜과 잉크를 썼다. 그러나 여신은 신성하고 불가침한 존재였기 때문에 항왕은 여신을 구했지만 구할 수 없었다. 이른바 '항왕은 꿈이 있으나 여신은 뜻이 없다'는 것이다.
'고당부' 속 여신의 가장 눈길을 끄는 점은 자유롭고 거침없고 과감한 사랑 추구다. 너 베개야." 이는 원초적 열정과 욕망의 적나라한 표현이며, 그 어떤 봉건윤리와 윤리의 구속도 받지 않은 인간 본성의 직접적인 표현이다. 이런 우연한 성관계는 송유의 상상이 아니라 원시인의 사랑 생활을 그대로 반영한 것이며, 원시 시대의 '자유' 결혼에 대한 흐릿한 기억이다.
'고당부'는 송우 자신의 인생관과 세계관을 반영할 뿐만 아니라 전쟁 당시 초족의 종교적 신념, 신 숭배, 민속 관습, 사회 생활 및 기타 여러 측면을 반영합니다. 국가시대. 문화적, 역사적 가치가 높고 매우 귀중한 문화유산이다.
추가 정보:
원본 요약:
송유의 "여신에게 바치는 송가"는 세 장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장에서는 송우에게 알리고 시를 쓰라고 명령한 여신에 대한 초나라 항왕의 밤꿈을 묘사합니다. 2장에서는 여신의 모습과 장식, 예절, 그리고 항왕이 여신에게 구혼했지만 거절당하는 과정을 자세히 기술하고 있으며, 마지막 장에서는 여신이 떠나는 과정과 그녀를 향한 초왕의 그리움을 묘사하고 있다. 초왕은 여신을 꿈꾸며 여신의 아름다움을 정리한 뒤, 외부에서 내부로 들어가 여신의 아름다움을 자세히 설명했다.
먼저 여신의 모습은 위엄 있고, 아름답고, 통통하고, 온화하다고 쓰여 있고, 다음에는 여신의 모습이 너무 조용하고, 그 다음에는 여신이 보호한다고 쓰여 있습니다. 여신의 영적 영역을 강조하는 예의바르고 사랑에서 벗어나십시오. 이러한 단계별 심층 연구는 여신의 입체적인 묘사를 완성할 뿐만 아니라, 혼란스럽고 감동적이며 흥미진진한 상왕의 사랑의 실패를 바탕으로 복 전체에 신비한 분위기를 조성한다.
참고: 바이두백과사전 - 항왕은 의도적이고 여신은 의도적이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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