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영강도 무간함', 넷이서 24 스튜디오의 최신작으로, 울리지 않으면 이미 한 번 울리면 사람을 놀라게 한다. 오랫동안 10 만 명 이상을 유지하면서 온라인 상태를 유지하여 steam 상위 10 위에 올랐다. 단 4 개월 만에 700 만 세트를 팔아 국산 게임 판매 기록을 깼다. 국내 대형 공장 대생산의 전범이다. 이 14 억 수익에는 넷이서, steam, epic 3 플랫폼의 수익이 포함되어 있다.
2.' 귀곡팔황', 저비용 독립 스튜디오, 국풍 수선 소재. 수선소설은 국내에서 10 여 년 동안 인기를 끌었지만, 수선 제재의 게임은 사실 별로 좋은 작품이 없다. 최초의' 인간 수선전' 은 품질이 매우 좋지 않았고, 단지 하나의 시작만 했다. 19 년의' 수선 시뮬레이터' 는 오프닝 붕괴가 서서히 구원되는 패러다임에 속한다. 그리고' 귀곡팔황' 은 최초의 진짜 대박이 수선게임이다. 설 연휴 8 주 연속 steam 히트위크에 올라 80 이상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3 인 제작 비용인 백만 급 독립게임으로서 많은 중등상업 제작으로는 얻을 수 없는 수익을 얻었다.
3.' 다이슨 볼 계획',' 국제대공장 10 연펌핑, 5 인팀 다이슨 볼' 은 이미 명목이 되었다. 97 이상의 호평율로 steamdb 연례 순위에 올랐고 국내외에서 적지 않은 관객층을 확보하고 있다. 다이슨 공은 명리를 겸비한 것으로 묘사 될 수 있으며, 호명하고 또 좌석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얼마 전' 다이슨볼' 은 은하상 올해의 국산 공상과학게임상, 빌리빌리 게임대상 베스트 국산 게임 등을 수상했다. 그것의 성공은 이미 말로 군더더기를 할 필요가 없다.
4.' 바람의 나라', 또 다른 올해의 가작, 우수한 미술화풍, 빈티지한 놀이법. Ns 와 PC 모두 좋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ns 독립게임 전 세계 판매량 상위 15 위, 제 3 자 게임이 닌텐도 호스트에서 이런 성적을 거둘 수 있었던 것은 자랑스럽습니다.
5.' 고망 해외판' 은 해외 대리점 이후 3 일 3 플랫폼 20 만 벌의 좋은 성적을 거뒀다. 초판 가격은 40 달러, 60 달러, 100 달러에 달한다. 한때 steam 주간에 올랐는데, 이후 계속 미끄러져 떨어졌지만, 2 년 게임으로 다시 패키징된 버전으로 이미 잘 수행되었습니다.
6.' 새장 속 엿보기 꿈', 몇몇 대학생들이 만든 졸업작품으로 교묘한 기관과 회전 시각으로 설계해 수수께끼를 풀고 일의 배후에 있는 진실을 얻는다. Taptap 판매량만 20 여만 원, IOs 측까지 전체 휴대폰 플랫폼은 40 만 원 안팎으로 추산된다. 한 달 넘게 이 성적을 거둔 것은 아주 좋다고 할 수 있다.
7.' 선검기협전 7', 베테랑 IP 의 최신세대로 허황된 4 엔진으로 바뀌었고, 화면 표현력이 크게 높아졌다. 예매 행사도 팬들의 열정을 불러일으켰다. 애석하게도 이야기의 붕괴는 그것을 표창의 변두리에 빠뜨렸다. 예매한 실체판까지 합치면 총 판매량은 약 50 만 원이다. 최종 성적이 형편없다.
8.' 제국 신화', 해외에서 유행하는 게임 장르로 처음 발매할 때 큰 압력을 받고 steam 주간에 올라 실력이 비범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후속 표절 파문에 빠져 V 사에 의해 하차되었다. 현재 사건은 아직 심리 중이다. 9.' 그림자 횃불 도시', 국내 최강의 은하 악마 도시 작품. 판 번호 때문에 PS 판이 먼저 나왔고, 이후 steam 과 epic 가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Epic 에 올라간 것은 마침 epic 의 대박을 따라잡았는데, 20 위안이면 손에 닿을 수 있는데, 말할 수 있는 것은 일찍 오는 것보다 공교롭게 하는 것이 낫다.
10.' 삼국군영전 8' 은 올해 첫 중규모 작품으로 수많은 군영 팬들의 기대를 담고 있다. 개복 후 상당한 기간 동안 2 만 개 이상의 온라인 수치를 유지하고 있다. 아쉽게도 팀은 손놀림에 익숙해져 독립기를 하지 않을 수도 있고, 여러 가지 문제로 인해 좋은 게임이 되지 않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게임명언)
11.' 공포 사이',' 스템' 이 시들지 않는 멀티 플레이어 게임 장르. 매년 몇 개의 신작이 있다.
12.' 불꽃',' 중국식 민속공포게임',' 저자 달빛바퀴벌레' 는 세심하게 편성된 공연과 독특한 미술스타일을 통해 본토적인 분위기의 미스터리한 여행을 선보였다. 게임도 steamdb 연간 호평률 상위 10 위에 올랐고,' 종이인' 이 그다지 성공하지 못한 탐사 이후 국산 공포게임에 대한 새로운 길을 제시했다.
13.' 천명기유 2', 부동산사가 만든 무협 게임, 한 세대는 다크호스 자세로 2018 여름 20 여만 건의 판매량을 수주했고, 21 년 여름방학에는 또 7 위안의 할인으로 많은 호평을 받았다. 2 세대 전체 임무 복잡성이 더 높고, 실현 형식이 다양해 게임이 탐정게임에 더 편향되어 약간 지나치다. 하지만 한 사람이 수수께끼를 풀지 않고 싸움만 좋아한다면 이 게임은 적합하지 않다. 250,000 개의 판매량이 규칙적으로 팬 집단을 안정시켰다.
14.' 귀가외로 2' 는 전작이 steam 에서 국산 게임의 개척자 중 한 명으로 그해 몇 안 되는 가작이었다. 2 세대 규모 확대 이후 전반적인 실적이 그리 좋지 않아 20 만 부의 판매량이 성공하지 못한 셈이죠.
15.' 광명메모리가 무한하다', 단독으로 제작한 fps 게임, 전작이 외국에서 어느 정도 센세이션을 일으켰고, 마이크로소프트가 마음에 들어 발표회에 올려놓았다. 이번에는 3 시간의 절차가 있다고 하는데, 완제품 효과로 볼 때 한 사람이 이런 규모를 하는 것은 너무 무리라고 한다. 그러나 가격을 감안하면 손해를 보지 않는다.
16.' 부족 생존자', 해외 생존 건설 게임을 주로 하는 이 판매량은 사실 낮지 않다. 주목할 만하게도, 개발업자의 원성 스튜디오가 매우 낮아서 우리는 이 게임을 거의 잊을 뻔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17.' 동방야새 식당', 네가 동양팬이라면 할 말이 없으면 사면 돼.
18.' 천신진',' 유력 카드' 가 올해 주밀한 게임인데, 아쉽게도 수치와 구조에 적지 않은 문제가 생겨 원하는 성적을 얻지 못했다.
19.' 토끼 전기상' 은 저자인 볶음밥의 신작으로, 안에 약간의 줄기가 있어 최근 2 년 동안 모두가 연상할 수 있을 것이다. 당근을 매매하는 것은 게임의 큰 즐거움이며, 프로듀서에 따르면 현재 이미 본전으로 돌아갔다.
20.' 지하 감옥 미망' 은 가벼운 rogue 의 3D 액션 던전 모험 게임으로, steam 의 rougelike 도 현란하다. 이 게임은 그 중에서도 합격만 할 수 있다. 있어야 할 요소들은 그가 거의 다 가지고 있는데, 그가 특별히 두드러진 점도 없는 것 같다.
2021 년은 국산 게임 가작이 빈번한 시대로, 시장 성과나 게임 소질, 예고편까지 최근 몇 년 동안 최고봉이었다. 국산 게임이 계속 진행되어 갈수록 좋아지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