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이 문제는 네가 복잡하게 생각하고 있다.
1. 저격수는 가능한 한 한 한 총을 한 방 쓰러뜨려야 한다. 비요와 군중 P 는 원래 이성적이지 않다. 적절한 경우 벙커를 찾아 거리를 떼야 생존률을 보장할 수 있다.
2. 정말 어쩔 수 없는 상황에서 많은 사람들을 대하고 있다. 하나는 근거리 공백 v 속절사맹저격이다. 두 번째는 정신력 문제, 한 개를 죽이고 두 개를 죽이고 일정한 수익을 거둘 수 있다. 부담없이 몇 개를 더 죽일 생각을 하지 마라. 이렇게 간단하다.
3. 목표물을 잘 보고 살육을 따르는 것은 걱정할 것이 없다. 저격은 근거리 기본 1 발이 죽을 수 있다. 이는 마음가짐이다. 이런 마음가짐을 유지하고 사람을 죽이는 것은 자연스럽고, 의식적으로 걷는 동안 점차 뒤로 물러나 엄호를 찾아 상처를 줄여야 한다. 기본적으로 스쿼트를 잘 맞추면 3~4 명이 죽을 수 있다.
4. 근거리 및 불명한 신풍초와 저격하는 것은 원래 비현실적이다. 그들은 몇 가지 목숨을 가지고 너를 한 사람을 밀치고 있는데, 원래는 끊지 않을 것이다. 너는 저격수로서 수시로 지도점 관찰을 잘 해야 한다. 가까이 다가가지 않고 다인그룹과 접촉하기 전에 가능한 한 상대방을 죽이고 정면 충돌 상황이 발생할 때의 스트레스를 줄여야 한다. 이렇게 네가 말한 많은 사람들의 상황은 적어도 줄어들 것이다. 설령 생력을 소멸하는 역할을 하지 않더라도;
5. 저는 당신의 추궁을 보았습니다. 사실 많은 사람들이 돌격 저격에 대해 약간의 오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제가 이해하는 돌격저격은 단순히 앞으로 나아가서 총법을 맞추는 것이 아니라, 돌격저격은 지도에 대한 개인의 친숙함과 전반적인 의식과 판단에 기초해야 합니다. 지도를 통해 교전 상황을 추정하고, 노선을 정하고, 안정적으로 밀고, 전진성의 지속적인 이동에서 상대를 억압하고, 팀원들에게 기회를 줄 수 있도록 보장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올바른 태도를 가져야 합니다. 왜 계급이 높은 플레이어가 담력이 작아 보이나요? 사실, 게임 경험의 많은 축적 후, 수많은 고수를 본 적이 있다. 타법은 안정되고 신중해질 것이다. 왜냐하면 너는 지도를 잘 알고, 상대방의 행로를 이해하고, 전방에 이미 거울을 열어 너를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알고, 모든 것을 아랑곳하지 않고 점으로 올라가야 한다. 그것은 죽음이다. 우리 측의 생전 전력을 줄일 가능성이 더 크다.
많은 경우 고수의 체류는 협조에서 더 나은 전진을 위한 것이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것을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오히려 고급일수록 겁이 많은 것처럼 보입니다. 사실 그 소심한 고수들은 종종 살상을 유지한 상태에서 끝까지 살아남거나 심지어 팀을 소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것이 바로 의식의 표현이다.
마지막으로, 솔직히 나도 옹졸한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귀찮기 때문에 저격을 하는 것은 비교적 안정적으로 추진되는 경향이 있다. 하지만 고수의 옹졸한 저격은 높은 의식의 구현이라는 것을 인정한다. 왜냐하면 옹졸한 가장 간단한 것은 사실 뜻밖의 일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사람들은 종종 뜻밖의 때에 죽는다.
지도를 통해 교전 상황을 판단할 수 있는 경우가 많다면, 판단한 뒤 상대방이 안전하다고 생각하는 지역을 선택하거나, 자리를 빼앗은 후 후방으로 돌아가 국화를 수확하는 것은 옹졸한 정수가 될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은 분명히 카논을 쳤을 것입니다. 경찰의 관점에서 볼 때, 시작 후, 1~2 명이 보고, 나머지는 각각 1, 2 를 걷고, 아무도 FD 를 스탬핑하지 않으면, 2D 앞 창 포인트 +1 2P 를 끼는 것이 정상적인 구성입니다. 기본적으로 10 초 안에 양측이 접촉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1 보통 이 시간에는 기본적으로 1 명, 심지어 아무도 없습니다. 당신이 청산하면 바로 비적의 집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상대방이 기본적으로 모두 1, 2 로 들어가기 시작했기 때문입니다. 상대방의 집 뒤, 2 문, 또는 2 문 앞 걸상에 들어가는 사람이 깨끗이 치우면 당연히 FD 국화를 자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일종의 옹졸한 것입니다. 만약 2 문이 없으면 1P 를 직접 밀고 1P 는 사람이 있으면 죽이고 직설적입니다.
아무도 깜박 하지 않습니다, 누군가가 곧 나올 것입니다, 아무도 당신이 국화를 잘라 밀어 것입니다, 이것은 또한 비참 한 종류입니다. 사실, 비참한 것은 단지 구석에 쪼그리고 앉아 듣기 좋은 발자취를 숨기고 다른 사람들이 미리 싸울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아니라, 전체 상황을 신속하게 판단한 후 가장 적은 적의 노선을 선택하는 것이 바로 후방의 조용한 살인에 침투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높은 수준의 저속한 것입니다, 그리고 음탕한 마스터와 싸우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2 세대 갑옷을 입고 높은 치사총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건 ... 상당히 오리배가 있다. 물론 내가 여기서 말하는 상황은 가설적이다. 임시적인 외설이야말로 정도다. 그래서 옹졸함을 좋아하지 않아도 된다. 왜냐하면 너는 결국 이기려고 하고, 모든 수단을 위반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하물며 국화를 수확하는 것은 매우 기쁘구나.
그럼, 즐거운 게임 되세요. 기술이 계속 발전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