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도대체 무엇을 하고 있는 거야? 결전! 핑안 베이징' 은 방향을 잘못 잡은 것 같다
우선' 음양사' 라는 게임에서 전무후무한 성적을 거뒀고, 전성기는' 왕자영요' 보다 약간 더 우월했다. 불난 현상급 핸드투어였다. 하지만 게임 패턴과 단일성 때문에 간이나 간을 제외하고는 제작진의 지속적인 사망조작과 마케팅으로 순식간에 제단에 떨어지는 것을 느끼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킹 제임스, 독서명언) 몇몇 2 차원 애호가들만이 여전히 그곳에 고착하여, 지금의 처지에 대해 야유하는 것을 면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결전 핑안 경' 은 속작으로 얼마 남지 않은 모바류 핸드투어의 시장을 다투는 한편, 이 못난 IP 를 계속 가지고 더 많은 사람들을 구덩이로 돌려보내야 한다. 이에 따라 인터넷은' 음양사' 에서 성공한 경험을 고스란히 한 번 그대로 복사했다. 그 화풍과 배합된 성우는' 음양사' 와 다르지 않았다. 그 홍보도 화질을 최우선 홍보 목표로 삼았지만 게임에서 중요한 품질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전체 게임은' 음양사' 중 만년간 원칙을 이어온 것 같다. 우선 게임 시간이 길어 침을 뱉고,' 결전 핑안 경' 한 판을 치는 시간은 완전히' 리그 오브 레전드' 한 판을 칠 수 있다. 이는 현대 게임의 경량화와 여가화의 발전 대세와 어울리지 않는다. 이 게임을 하면 플레이어에게 많은 시간을 강요할 수 있다. 둘째, 게임에 끊임없이 등장하는 각종 버그가 지금도 수시로 등장해 플레이어의 게임 경험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
물론, 이 매칭 시스템도 매우 구덩이 아빠입니다. 세심한 파트너가 발견하지 못했는지 모르겠습니다. 3 연패를 당할 때마다 네 번째 판은 단순한 인간 기계보다 훨씬 간단합니다. 이 매칭 시스템이 완전히 플레이어의 승률을 제한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리고 이 게임의 매 경기 스코어는 압연식이다. 비교적 비슷한 스코어는 한번도 나타나지 않았고, 일치하는 균형 메커니즘이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알 수 없다.
마치 인터넷의 이해에서 화질이 품질과 같은 것 같지만, 사실 플레이어의 진정한 게임 경험은 이른바 화려한 화질로 하는 것이 아니다. 게임에 대한 플레이어의 감정이야말로 이 게임이 얼마나 멀리 갈 수 있는지를 결정하는 보증이다. 웹이 이 이 이 방면을 잘 할 수 있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