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비 NFL 의 기본 규칙 \x0d\ 구기 운동에서는 미식축구의 규칙이 비교적 복잡하다. 그렇다고 난해한 규칙 수첩을 읽어야 럭비를 볼 수 있다는 뜻은 아니다. 사실, 5 분만에 럭비 경기를 읽을 수 있습니다. 물론, 만약 당신이 그것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그것은 또 다른 일이다. \x0d\ 미식축구는 격렬한 대항 경기로, 파도가 일고, 매번 공격 사이에 약간의 간간이 공격팀이 다음 단계에 어떤 전략을 취할 것인지를 결정한다. 어떤 대원들은 키가 크고 건장하고, 다른 대원들은 키가 작고 민첩하다. 럭비 경기에서는 힘이 자주 필요하지만 지혜, 민첩성, 기교도 필요하다. 프로경기는 복잡할 수 있지만 기본 규칙은 이해하기 어렵지 않다. \x0d\\x0d\ 각 팀은 11 명으로 구성되며, 공을 조종하는 쪽을 공격측이라고 하며, 공을 패스하거나 공을 가지고 상대 진지의 끝까지 달려가는 극진득점을 시도했다. 또 다른 팀은 수비수라고 불리는데, 그들은 공격측의 공격을 막고 제구권을 빼앗으려고 애썼다. 한쪽이 득점을 하거나 제구권을 상실하면 공방 전환 (공격측이 수비로, 수비수가 공격측이 됨) 이 된다. 이렇게 반복하여 경기의 4 쿼터가 모두 끝날 때까지. 득점이 가장 많은 팀이 이겼다. \x0d\ 다른 인기 스포츠와 마찬가지로 럭비는 활기차고, 흥미진진하며, 정교하고 우아하다. 동시에 체스처럼 지적인 도전을 가지고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럭비는 재미있는 운동으로 보기 좋고 재미있다. 더 많이 알수록 더 재미있을 것이다. \x0d\\x0d\ 경기 시간. 미식축구경기는 4 개의 15 분절 (Quarter) 으로 나뉘며, 미드필더에는 12 분간의 휴식이 있고, 1 절과 3 절 이후에는 각각 2 분씩 휴식을 취한다. 매 절 후 두 팀이 장소를 교환하다. 1 절 시작과 후반전 시작 시 킥오프 (kickoff) 를 해야 한다. X0d \ 공격측은 각 공격 (snap) 완료 후 40 초 이내에 반드시 공을 내보내서 다음 공격을 시작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벌을 받아야 한다. 선수가 아웃이나 판정을 할 때는 시계를 멈추고 심판이 페널티 포인트에 공을 올려놓을 때 다시 시간을 내야 한다. 전체 4 쿼터가 무승부인 경우 15 분 연장전을 치면서 동전으로 공격측을 확정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무승부, 무승부, 무승부, 무승부, 무승부) NFL 은' 갑작스러운 사망법' 을 채택하여 먼저 득점한 팀이 이겼다. NFL 유럽 경기 지역에서는 연장전 때 각 팀마다 최소한 한 번의 공격 기회가 있어야 한다. 만약 양측이 득점을 하지 않으면 갑작스러운 사망법을 채택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x0d\ 팀원. 각 팀은 세 가지 유형의 선수로 구성됩니다: 공격 팀, 공격 담당; 수비팀, 수비 담당 특별팀, 특수한 상황, 즉 킥, 슈팅, 시구를 담당한다. 어떤 상황에서도 한 쪽에 11 명의 선수만 있을 수 있다. 미식 럭비 선수의 복장은 경기장처럼 화려하고 다채롭다. \x0d\ 킥오프 (kickoff). 경기는 시구로 시작한다. 공은 수비수 30 야드 라인의 구석에 세워져 전문 시구수 (placekicker) 가 공을 공격쪽으로 찼다. 공방 대원 한 명이 공을 받고 앞으로 돌진하자, 그가 가로막힌 위치는 공방이 공격하기 시작한 위치였다. 만약 공이 공격측의 극진에 차였다면, 공을 받은 대원들은 두 가지 선택이 있었다. 공을 안고 돌아가거나, 극진에서 무릎을 꿇고' 공을 잡는 터치' 제스처를 하면 공방 20 야드 선에서 공격을 시작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x0d\ 첫 번째 공격 (firstdown). 미식 럭비 경기에서 공격의 성과는 추진된 야드 수로 드러난다. 공격팀은 매번 가능한 한 많은 야드를 추진해 상대의 극진에 접근하려고 노력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미식, 미식, 미식, 미식, 미식, 미식, 미식) 경기에서 공격측 총총 * * * 은 4 단 공격 기회 (play, 혹은 down) 가 있고, 공을 잡는 선수가 터치하거나 국경을 넘을 때마다, 단 한 번의 down, 즉 다음 공격 기회의 시작이기 때문에 경기에서 firstdown, seconddown, Seconddown 을 듣는다.
미식축구경기의 가장 중요한 규칙 중 하나는 공격의 한쪽이 1 단 공격의 위치부터 4 번의 공격 중 10 야드를 넘어야 한다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상대편이 공격하지만, 어떤 공격기회에서든 총 10 야드가 넘으면 1 단 1 단, 즉 새로운 1 라운드 (4 회) 공격 기회를 다시 얻을 수 있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격명언) 따라서 제 1 단을 얻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자신의 공세가 끊임없이 이어지게 하려면, 끊임없이 제 1 단과 새로운 공격 기회를 얻어야 한다. 수비수는 공방 득점을 막아야 할 뿐만 아니라 공방이 1 단 획득에 필요한 10 야드를 달성하는 것을 막아야 한다. 공격팀은 4 단 공격에서 종종 공을 멀리 찼고 수비수는 공을 받은 곳에서 공격하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공격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격명언) \x0d\ 패스와 달리기. 모든 공격은 공격대원의 가랑이 아래 시구 (snap) 로 시작된다. 대진선에서 쿼터백은 공격 루틴의 코드명을 큰 소리로 외쳤고, 센터는 공을 가랑이에서 그에게 패스했다. 경기가 시작되자 쿼터백은 공을 잡은 후 공을 안고 달릴 수 있다. (이런 공격은 달리기), 장전 또는 짧은 패스 (이런 공격은 패스라고 함). 공방은 두 가지 주요 방법이 있다. 하나는 달리기, 쿼터백이 달리기 선수에게 공을 패스하거나, 스스로 공을 가지고 달리며 수비수를 제치고 가능한 한 앞으로 밀고 나가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쿼터백, 쿼터백, 쿼터백, 쿼터백, 쿼터백, 쿼터백) 앞으로 나아가는 또 다른 방법은 패스를 통해서이다. 일반적으로 쿼터백이 패스를 담당하고 있으며, 물론 다른 선수들이 수비수를 속이기 위해 패스를 하는 경우도 있다. 사실 어떤 공격대원도 패스를 할 수 있다. (대전선 이후만 하면), 공방 다른 대원, 보통 외측 또는 변위대, 공을 받고 나서야 패스가 성공한 셈이다. 만약 어떤 사람이 받기 전에 공이 땅에 떨어지면 미완성 패스로 간주된다. \x0d\ 탈진기 (tackle). 럭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공격 방지 수단은 포획이다. 공을 잡는 선수를 연거푸 땅에 쓰러뜨리는 것이다. 공방이 공을 잡은 선수가 붙잡히거나 사이드에서 밀려날 때 한 번의 공격이 끝났다고 선언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격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공격명언) \x0d\ 점수. 럭비 경기의 최종 목적은 득점이다. * * * 4 가지 득점 방법이 있습니다. 다진 (touchdown) 이 6 점을 받는 것이 가장 중요한 득점 방식이며, 엑스트라포인트 (extrapoint) 를 한 번 이길 수 있다. 진진에 도달하려면 공을 조종하는 쪽이 상대의 극진에 닿게 해야 한다. 흔히 볼 수 있는 것은 공방이 공을 가지고 수비 극으로 돌진하거나 수비 극진으로 전달되는 공이 공격측에 의해 받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 공, 공, 공, 공) 또 공방 공격 실수가 수비에 의해 본측 극진에 반격당하거나 시구가 공격팀에 의해 본측 극진에 몰리는 경우도 있다. \x0d\. \x0d\ 추가 점 킥 (extrapoint) 및 이진 변환 (twopointsconversion). 한 팀이 득점을 하면 가산점차할 수 있는 기회도 얻을 수 있다. 즉, 페널티킥 지점에서 슈팅하고, 공을 두 골대 사이로 쏘면 대들보 위 지역도 1 점을 더 받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가산점 킥 외에도 또 다른 득점 방법, 즉 2 점 전환을 선택할 수 있다. 가산점 킥 위치에서는 일반적인 공격 방식으로 추진되고, 상대 극진에 진출하면 2 점을 얻는 것이다. 이런 방식이 비교적 어렵기 때문에, 일반 팀은 모두 가산점차기를 선택했다. \x0d\ 슈팅 점수 (fieldgoal). 물론 득점을 할 수 있는 것이 가장 좋다. \x0d\ 상대 극단을 실제로 득점할 수 없다면 슈팅을 통해 득점을 할 수 있다. 슈팅은 3 점을 받을 수 있는데, 종종 경기의 운명을 결정할 때 나타난다. 어느 곳에서나 슈팅을 할 수 있는데, 보통 수비측의 45 야드 라인 내에서 4 단 공격을 할 때이다. \x0d\\x0d\ 안전 (safety) 점수. 공격측의 핸드볼 선수가 본측 극진에서 붙잡히면 상대방은 2 점을 받을 수 있어 안전점수라고 한다. 이런 현상은 비교적 드물다. \x0d\ 반격 (turnover). 때로는 공격측이 공격에서 수비수에게 공을 빼앗기고, 수비측은 즉각 반격을 하는 것이 공격측의 악몽이다. 또 두 가지 상황이 이런 반격이 발생할 것이다. 하나는 공방이 패스와 공을 가지고 달리는 과정에서 공을 떨어뜨리는 것이다. 다른 하나는 공방의 패스가 수비에 의해 가로막히는 것이다. 이 두 경우 모두 수비수는 공을 가지고 직접 진군할 수 있다.
88mm 대공포 제 2 차 세계대전 독일군 방공 작전 주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