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횃불이 막 나왔을 때 정말 강했습니다. 뛰어난 가격 대비 성능 때문에 후기에 동봉된 흡혈과 부가된 마법 피해는 모두 특히 높았고, 가격이 비싸지 않았습니다. 마침 야생효율을 높이는 장비였습니다. 붉은 발톱만 합성하면 수량을 계산하기 시작했기 때문에 25 점의 포인트도 축적하기 좋았습니다.
하지만 최근 버전에서는 포인트를 30 개로 변경한 뒤 장비의 강세를 크게 줄였다. 축적 시간이 너무 길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한 이닝 동안 들판을 닦고 사람을 잡지 않는 것 외에 30 점을 모으는 데 20 분 정도 걸리기 때문이다. 그러나, 빠른 리듬의 현재, 많은 이닝이 20 분 정도 끝나고, 성형되지 않은 횃불, 매우 나쁘다. 이것은 진실이다. 그 1400 여 개의 비용도 약간 비싸기 때문에 횃불의 가격 대비 성능이 다시 한 번 낮아졌다. 횃불이 실제로 작용하는 시간은 35 분 이상 지난 경기였다. 현재, 높은 단계의 순위에서 횃불 출전 확률은 높지 않다. 높은 구간이 낮은 구간보다 타이밍을 잡는 것이 좋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한 판의 시간은 35 분을 넘지 않기 때문이다. 낮은 문단의 경우 불 출전률이 높다. 아마도 일부 동영상, 일부 대신의 영향, 보통 저단 1 회, 수준 차이가 너무 크다는 것 외에는 거의 35 분 이상이면 횃불의 가치가 드러날 수 있기 때문일 것이다.
일반적인 물리적 출력 분야에서
횃불을 추천한 인물, 무기, 검성, 야만인, 라이칸, 데방, 광대
횃불을 내기에 적합하지 않은 인물, 용녀, 황자, 카즈크, 돼지녀, 장님, 인마
그래서 근래에 검성은 불이 처음 나왔을 때처럼 맨손으로 덥지 않았다. 그 이유는 당연히 횃불의 약화이기도 하다.
(마음에 드시면 받아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