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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두운 가을산에 머무른다'라는 시의 의미는 무엇인가요?

'어두운 가을산에 살다'는 당나라 왕위가 지은 오자시이다.

시에는 비 온 뒤의 선선한 가을, 소나무 사이에 밝은 달빛, 돌 위에 맑은 샘물 소리, 그 뒤 대나무 숲의 웃음소리가 담겨 있다. 환녀의 귀환과 연꽃 속을 지나는 어선의 움직임이 조화롭게 완벽하게 어우러져 사람들에게 풍성하고 신선한 느낌을 선사합니다. 그것은 마치 산수화처럼 싱그럽고 아름다운 동시에 조용하고 아름다운 서정적인 음악과도 같으며, 이는 시인의 그림의 창작적 특성을 시에 형상화한 것이다.

자국어 번역:

텅 빈 산이 새로운 비에 젖고, 밤이 깊어가니 사람들은 초가을을 느끼게 된다.

밝은 달이 소나무 사이로 맑은 빛을 비추고, 바위 위로 맑은 샘물이 흐른다.

대나무 숲 속의 시끄러운 소리는 빨래하는 소녀의 귀환이라 생각되고, 연잎의 흔들리는 소리는 배를 타고 오르락내리락하는 것으로 생각된다.

봄의 향기가 사라지도록 놔두어도 가을의 산왕과 손자는 오래 머물 수 있습니다.

<가을황혼산>에 대한 총평:

이 시는 산수에 관한 유명한 시로, 시인의 숭고한 감정과 이상향을 시적 표현으로 형상화한 작품이다. 그림 같은 분위기.

"빈 산에 새비가 내린 뒤 날씨는 늦가을이 온다." 시에는 분명히 환누 어선이 언급되어 있지만 시인은 '빈 산'이라고 썼다. 산속의 울창한 나무들이 사람들의 활동의 흔적을 가리고 있기 때문이다. "빈 산에는 사람이 없지만 사람의 목소리는 들린다"('루차이')는 말이 있다. 이곳은 접근할 수 없는 곳이기 때문에 “협곡에 누군가가 와서 멀리 공운산을 바라보고 있는 줄 누가 알았겠는가”(<도원유기>), 당연히 누군가가 산에 들어오는 줄은 아무도 몰랐을 것이다. '빈 산'이라는 두 단어는 마치 세상의 낙원과 같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제 막 비가 내리기 시작했고 모든 것이 새로워진 초가을의 저녁입니다. 이다.

"소나무 사이에 밝은 달이 빛나고 바위에 맑은 샘물이 흐른다." 하늘은 이미 어두웠지만 하늘에는 밝은 달이 떴으나 향기가 났다. 캐노피 같은 녹색 소나무. 산천은 맑고 맑으며 바위에 졸졸 흐르는 새하얀 선처럼 달빛에 빛나며 고요하고 맑고 순수한 자연의 아름다움을 생생하게 표현합니다. 왕웨이(Wang Wei)의 "지상사성시(吉商善聖歌)"는 "음에는 악나무가 없고, 마시는 물은 근원을 맑게 한다"고 두 현자의 고상한 정서를 칭찬한 적이 있다. 시인 자신도 그런 고상한 사람입니다. 그는 “나는 들보에 앉아 험난한 길에서 왕자들을 만나는 것보다 차라리 야생 숲에서 쉬고 시냇물을 마시고 싶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Xian Shi Xing Gong") 이달에는 바위에 푸른 소나무와 맑은 샘이 있는데, 이것이 바로 그가 추구하는 이상적인 상태입니다. 이 두 문장은 그림 같은 장면을 자연스럽고 자연스럽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감동적이고 자연스러운 장면 묘사는 그야말로 일반인의 손길이 닿지 않는 예술적 수준에 이르렀다.

"대나무 소리가 환누에게 돌아오고, 연꽃은 어선을 떠난다." 대나무 숲에는 노래와 웃음소리가 터져 나왔다. 그들의 옷, 나뭇잎이 차례로 양쪽으로 퍼져서 수많은 진주 같은 수정 물방울을 뒤집었습니다. 연꽃 연못의 달빛 고요함을 깨뜨린 것은 강을 따라 내려가는 어선이었습니다. 푸른 소나무와 밝은 달 아래, 푸른 대나무와 푸른 연꽃 가운데 이렇게 태평하고 근면하며 친절한 사람들이 살고 있습니다. 이 순수하고 아름다운 삶의 모습은 조용하고 소박한 삶을 살고자 하는 시인의 이상을 반영하는 동시에 더러운 공직사회에 대한 혐오감을 반영하기도 한다. 이 두 문장은 매우 능숙하게 쓰여졌고, 펜은 어떤 흔적도 드러내지 않아 사람들이 그들의 기술을 알지 못하게 만듭니다. 시인은 환노가 대나무 숲에 숨어 있고, 어선이 연잎으로 덮여 있었기 때문에 처음에는 "대나무 소리"와 "연꽃 움직임"을 썼습니다. 대나무 숲에서 연잎을 보고, 환녀와 연잎을 발견했다. 이런 식으로 쓰는 것이 더 진실되고 시적입니다.

시의 중간 두 쌍은 모두 풍경을 묘사하지만 각각 고유한 강조점이 있습니다. 턱 커플은 사물을 묘사하는 데 중점을 두고, 향기로운 물건은 야망을 명확하게 하는 데 사용되며, 목 커플은 사람에 중점을 두고, 사람들은 조화롭고 정치적입니다. 동시에 이 둘은 서로를 보완하는 샘물, 푸른 소나무, 푸른 대나무, 푸른 연꽃은 시인의 숭고한 정서와 시인이 꿈꾸는 이상향의 환경을 표현한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시인은 너무나 고귀하고 겉보기에 '텅 빈 산'에서 만족스러운 낙원을 찾았으므로 "봄 향기를 마음대로 쉬게 하시고 왕과 손자는 머물 수 있습니다!" 원래! , "Chu Ci : 은둔자 모집"은 "Wang Sunxi가 돌아 오면 오랫동안 산에 머물 수 없습니다! "라고 시인의 경험은 정반대입니다. 그는 "산속"이 "산"이라고 느낍니다. "법정에 있는 것"보다 더 좋고, 깨끗하고 단순하며, 공직에서 벗어나 깨끗함을 유지할 수 있기 때문에 그는 은둔을 결정했습니다.

이 시의 중요한 예술적 기법은 자연미를 활용하여 시인의 개성미와 이상사회의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것이다. 표면적으로 이 시는 산과 강을 모형화하고 풍경을 자세하고 감동적으로 묘사하기 위해 "푸"라는 방법만을 사용합니다. 사실 시 전체는 하나의 비유입니다. 시인은 의미가 풍부하고 생각을 자극하는 풍경 묘사를 통해 자신의 열망을 표현합니다.